번역의맛tv(@Translate_Ghost)さんの人気ツイート(いいね順)

751
멋대로 주변 Wi-Fi로 갈아타서 뻗어버리는 iPhone, 떨어진 걸 먹고 탈이 나는 강아지 같고 귀엽죠 twitter.com/mononoke_2525/…
752
"대학원 입시"라고 생각하니까 힘든 거다. "두근두근! 천재들의 자리 쟁탈 게임! 뭔가 보여드리겠습니다"라고 생각하면 할 만하다. twitter.com/chocolate_nois…
753
그 도서관 열람석에서 읽어보면, 맥락 없이 "생선을 먹는 여자"가 묘사된다고 한다. 무슨 말인지 싶어 계속 읽어도 이후 페이지에서 이를 다루지 않았고, 다 읽은 뒤 해당 페이지로 되돌아가도 이렇다할 서술을 찾아볼 수 없다… 특정 책이 아니어도 이런 일이 일어난다고 twitter.com/creep_crawly/s…
754
일전에 수 세기도 전의 서양화를 오마주한 그림에 "트레 파쿠리다"라고 화내는 사람을 보고 무서웠는데, 다음으로 나온 말이 "저작권이 말소된 옛 그림이라도, 무언가를 참고한 시점에서 상상력의 결함을 보여준다" 같은 말을 해서 울어버렸다 twitter.com/sino_non08/sta…
755
하는 게 낫지만 귀찮은 일들을 전부 무시하고서 "심심하네…"라고 생각하는 중 twitter.com/avecawasan/sta…
756
만우절이라고 컨셉 잡고 해봤는데, 30분만에 팔로워 50명 가량이 떨어져 나갔습니다. (이건 진짜임) 팔로워 수를 신경쓰지는 않지만, 너무나 놀라운 수치이므로 역시 좀 적당히 사려야겠습니다.
757
1000만엔을 한 달만에 다 쓰기. 다만 다음 조건을 따른다 ○증권이나 채권, 금융상품류 금지 ○경마나 빠칭코 등 도박으로 날리기 금지 ○한 가지의 단가가 10만엔을 넘지 않을 것 ○전매상에게서 사거나 프리미엄가에 사는 등, 본래 가격보다 고가인 것은 금지 과연 당신은 다 쓸 수 있을까? twitter.com/hk81_naruse/st…
758
의사소통 능력이라면 "초면인 사람이라도 손쉽게 대화 가능" "어떤 타입이라도 친하게 지낼 수 있음"처럼 '공격력'의 스킬인 것처럼 일컬어지는데, 의사소통 능력이란 "쓸데없는 말을 안 함" "대화 중 빠져야 할 때를 이해함" 처럼 '수비력'의 측면도 똑같이 중요하다. 지뢰를 안 밟을 능력 말이다. twitter.com/365_teacher/st…
759
스무 살 때, 실연당한 충격 때문에 좋아했던 사람과 나눈 LINE 메시지 내역을 모두 학습시켜서, 그 사람 같은 대답을 해주는 AI를 직접 만들어 마음을 달랜 적이 있다. 그로부터 10년 뒤, 나는 훌륭하게 AI 연구자가 되었다. twitter.com/t_honda/status…
760
소행성에서 아미노산이 나왔다고. 즉 삶으면 국물이 나온다 [소행성 모래에서 아미노산 20종 이상 발견] twitter.com/Ton_beri/statu…
761
신주쿠역 걷고 있었더니 여자 오타쿠들이 Free의 간판 앞에서 술취한 사람이 비키게끔 열심히 굴리고 있어서 엄청 웃음 twitter.com/87mountain/sta…
762
(*마이코: 교토의 게이샤 훈련 청소년) 차마 2017년이라곤 생각할 수 없다. 이런 거 트윗하면 살해당할지도 모르지만, 누군가가 알리지 않으면 바뀌지 않을 거다. 매년 후배들이 자살 미수에 이르거나 정신병을 앓는 것을 묵인하고 싶진 않았다. 교토 무섭네. 화내지 마♡ twitter.com/kiyoha_xxx/sta…
763
수족관에 갔더니 스펀지밥의 뚱이가 있었다... twitter.com/tyomateee/stat…
764
긴자의 바 마담이 말하는 "좋은 남자 고르는 법" 좋은 남자는 대체로 결혼했고 긴자에 술 마시러 안 온단다. 이상. t.co/oZbFU4Ik5C
765
전직 자위대 지인(33) "나 올해 드디어 보통 운전면허 땄다~! 이걸로 여친 태우고 드라이브 갈 수 있어~ 해냈다~! 지금까진 자위관 시절에 딴 대형특수 면허밖에 없어서, 탱크밖에 조종 못 했단 말이야~ 아하하~" "탱크밖에 조종 못 했다"라는 강렬한 한 문장 twitter.com/wwwwwww_m9/sta…
766
진정제 주사 후 위장내시경 했는데, 왠지 "꼭 깨어 있어야지"라는 마음이 들어서 몽롱한 상태로 끈질기게 각성한 채로 내시경 받았더니, 검사 후 선생님이 "계속 깨어 있었죠? 의식적으로 참았나요? 대단하잖아요? 본인 위가 보고 싶어서? 저 그런 사람 좋아해요!!"라는 의미불명의 칭찬을 받았다 twitter.com/NamidaAfredel/…
767
그렇게 말한 크래쉬는 이쪽을 보며 방긋 윙크를 보낸다. "뭣하면 지금 여기서 말해버릴래?" 장난스러운 표정으로 힐쭉대는 거북이. 돌발상황에도 마이크를 그녀에게 건네주러 오는 눈치 빠른 스태프. 무슨 일인지 감이 안 잡힌 그녀. 휘말려버린 다른 관객분들. 미안합니다 twitter.com/chapikof/statu…
768
마이코 이야기가 거짓이라고 일컬어지기 시작하는데, 개인적으로 난 이제 그녀의 말이 거짓이든 사실이든간에 알 바 아니고 상관도 없는데, 지금도 마이코의 연령이 15~20세로 고정된 것과, 그런 애들이 성인 남성한테 술상대 해주고 기분 맞춰주는 세상이 일본의 전통문화라는 사실이 도무지 무리 twitter.com/sayurice_/stat…
769
Q. 요리를 잘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요리를 잘하려면 어느 정도 실패해야 합니다] [그러니 겁내지 말고 해보세요] [근데 절대 실패하고 싶지 않으신 분들] [레시피 그대로 해라] twitter.com/ore825/status/…
770
수능 치시는 여러분 그리고 수능 감독 들어가시는 선생님들 모두 힘내세요 #가보자고
771
정신 상태가 이렇게 안 좋은 건 분명 정신과 쪽 문제다 싶어서 정신의학과에서 안정제를 받았는데, 산부인과에 가보니 "이건 갱년기에 의한 우울 증세네요"라면서 전혀 다른 계통의 약을 처방받은 적이 있다. 중고생만이 아니어도 중장년층도 산부인과에 종종 가봐야 한다. twitter.com/fukazume_taro/…
772
어미 오랑우탄이 무슨 이유에서인지 제 새끼에게 죽빵을 때리는 결정적인 순간을 찍었는데, 새끼의 리엑션이 100점 만점이어서 더 웃긴다 twitter.com/alphasharkphot…
773
승리가 확정된 마작 twitter.com/MOYUU_1/status…
774
죽여주는 포즈를 한 개가 있었다ㅋㅋㅋㅋㅋ 주인 분에게 "이 강아지 뭐하는 건가요?"라고 물어봤더니 "다른 강아지를 지켜보고 있어"라고 했다 ㅋㅋㅋㅋㅋㅋ뭔 소리냐고ㅋㅋㅋㅋㅋ twitter.com/Drumskysky/sta…
775
Twitter Blue 비교 twitter.com/redbulljapa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