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의맛tv(@Translate_Ghost)さんの人気ツイート(いいね順)

476
요네즈 켄시가 Lemon에서 쓴맛을 언급한 횟수… 2회 요네즈 켄시가 Lemon에서 신맛을 언급한 횟수… 0회 노래 제목을 "여주" 같은 걸로 정하는 게 좋았을 텐데. twitter.com/052ysk/status/…
477
종종 "제가 어떤 커피를 좋아하는지 모르겠어요"라고 물으십니다. 혹여 커피 취향을 모르실 때는, 식은 커피를 마셔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조금 식은 커피를 마셔도 맛있게 느껴진다면, 그것이 "커피 취향". 세상의 대부분은 뜨거울 때는 알 수 없습니다. 연인 관계와 똑같네요. twitter.com/mafumicoffee/s…
478
구직 중인 사람들에게 주의하는데 온라인 면접을 할 때, 지정된 회의 프로그램이 구글 미트일 때는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하게 된다. SNS로 썼거나, 옛날에 재미로 닉네임을 설정해 두었다면, 온라인 면접 시에 그 이름으로 입실하게 되니 꼭 확인해두자. 방금 면접실에 아가츠마 젠이츠가 왔다. twitter.com/deregori0919/s…
479
JR 철도회사 직원의 코트가 악의 조직 같다 twitter.com/Izuminnaga10/s…
480
[번역][검증] 우동 반죽을 프로레슬링 경기에 집어넣으면 공격의 압력으로 맛있어질까? / ARuFa blog.naver.com/bladesoul12/22…
481
딸 "엄마, 평범한 집 엄마들은 애들이 대답을 안 하면 무슨 말이라도 하렴!! 이라고 한대." "반응이 없다… 그냥 시체인 것 같다라고 하는 건 평범한 엄마가 아니라고 친구가 그랬어." 나 "진짜?" twitter.com/semimaruko/sta…
482
이거 웃겨서 죽을 것 같음 twitter.com/tempura_cpp/st…
483
유튜브 영어회화 광고로 나온 뇌 CT 사진. 영어엽이고 자시고 소뇌출혈이 생겨서 지금 영어회화가 문제가 아니다 twitter.com/ORTHO_GLASS/st…
484
종종 게임 속 던전에 비유되는 신주쿠역의 입체 모형이 그야말로 던전 그 자체였다 twitter.com/tarosma0/statu…
485
[쉽게 버리면 안 되는 것 5가지] ・첫 경험 ・자존심 ・평화로운 일상 ・늘 곁에 있어주는 사람 ・삶는 시간이 적혀 있는 상품의 포장지 twitter.com/slumgai/status…
486
"변신 중엔 안 맞는 주인공"에 대해 이야기가 오가고는 하는데, 혹시 당신이 게임을 하면서, 처음 보는 보스에게 일정 대미지를 가했더니 보스가 일시 무적 상태가 되어 왠지 위험해보이는 빛을 뿜는다면 과연 공격을 할까? 내가 아는 한, 플레이어 대부분은 "폭발이 온다"고 예측하여 거리를 둔다 twitter.com/Garlic_Drone/s…
487
졸업논문 발표회, 논문 내용에 대한 질문보다도 너무 큰 국사무쌍* USB 메모리에 대한 질문이 더 많았다 *마작의 역 중 하나 twitter.com/Shirasu501/sta…
488
진ㄴㄴㄴㄴ짜로 틱톡 유행할 때 고등학생 아니어서 다행이라고 몇 번이고 느낀다. 자기객관화도 못하고 주변에 잘 휩쓸리고 그런 주제에 이상하게 패기 넘치던 그 시절이라면 가벼운 마음에 제 딴에는 가장 치명적인 표정 지으면서 얼굴 까고 덩실덩실 춤춰서 평생 못 지울 흑역사 만들었을 듯 twitter.com/shirukaaa/stat…
489
아들이 폰 만지면서 "친구가 입원했대"라고 해서, 무슨 일인데? 다쳤어? 병이래? 라고 물었더니 "저쪽에서 말을 안 하니 굳이 안 물어보려고. 괴로움이나 걱정을 잊으려고 연락했을 테니까 재밌는 이야기만 할 거야. 본인이 말하지 않는다는 건 그런 거겠지."라고 했다. 좋은 관계라고 느꼈다. twitter.com/appleashuto/st…
490
재밌는 이야기가 희극, 슬픈 이야기가 비극이 아니라, 등장인물들이 자기가 뭘 하는지 전혀 모르지만 어째선지 모두 잘 해결되는 게 희극이고, 등장인물들이 자기가 뭘 하는지 고통스러울 만큼 잘 이해하지만 어째선지 파멸을 피할 수 없는 게 비극임을 처음 배웠을 때의 충격은 지금도 잊을 수 없다. twitter.com/ny1971/status/…
491
대학생이 되고서 통감한 사실 1위는 "주 5일을 1교시부터 6교시까지 수업 들은 고등학생 때의 나 대단해" 입니다 twitter.com/o_miiichan/sta…
492
아직 몬헌 시리즈를 해본 적은 없는데, 친구가 말하기를 "몬스터에서 떼어낸 소재로 무기를 만드는 게 재밌다"라고 하길래, 저도 점심식사에서 떼어내어 무기를 만들어 봤습니다. 확실히 재미있다 twitter.com/ARuFa_FARu/sta…
493
브루노 부차라티(20)이 상사를 때려눕혀서라도 자신의 동네에서 마약을 없애기 위해 목숨을 불태우며 싸우던 동안, 키시베 로한(20)은 동네 초딩을 가위바위보로 이겨놓고선 손뼉을 치며 기뻐했다 twitter.com/jjba_kikkui/st…
494
Japanese God이라는 심플한 주문으로 소환해낸 것. AI의 발상 대단하지 않나요… #MidJourney twitter.com/dementiumxx/st…
495
이건 젊은 분들을 위한 조언인데, 월급에 대한 불만의 본질은 사실 돈이 아니라, 일에 대한 불만족입니다. 월급 상승으로 잠깐은 기뻐도, 머지않아 같은 불만이 생깁니다. 일에서 행복을 찾아 일을 통해 성장하는 것이 진정한 보수입니다. 라고 상사가 말한다면 이는 곧 이직할 최고의 타이밍입니다. twitter.com/5ducks5/status…
496
Q: "C ← 이거 뭐야?* A: 수학과 "조합" IT 계열 "프로그래밍 언어" 화학 계열 "탄소" 전자공학과 "쿨롬" 안과 "란돌트 고리" 건축학과 "콘크리트" . . . 근시 "위?" twitter.com/mapirochan_day…
497
역 승강장에 이런 거 붙이지 말라고 twitter.com/douiubot/statu…
498
어린이 전화 상담실. "저는 화석이 되고 싶은데 어떻게 죽으면 될까요?" 라는 여자아이의 질문이 마음속에 남아 있다. 왠지 시적이고, 이참에 나도 화석이 되고 싶다. twitter.com/Otori0704/stat…
499
"외국에서 <오다 노부나가>라는 가게가 있는데, 어떤 곳일까? 역사 관련일까, 무기나 갑옷 같은 게 있는 걸까 싶어서 들어가봤더니 커다란 펭귄이 장식된 엄청 큰 잡화점이고, 오다 노부나가와 전혀 관련 없더라. 이거 상상해봐." 아니, 그런 게 어딨어? "그게 스페인어권의 사람이 본 돈키호테야." twitter.com/MANOHIKO/statu…
500
허무 맛 사탕. 개별 포장에, 알레르기 성분 "해당 없음"이라고 적혀 있어서 원료가 뭘까 싶었는데, 아마 거의 식이섬유 아닐까 하는 느낌이 든다. 흰 알사탕은 입에 넣은 순간엔 어렴풋이 달지만, 이후엔 공허하다. 빨대도 이것보단 맛이 나지 않을까 싶을 만큼 공허하다. twitter.com/kuwane/stat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