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고지고(@ddanziabba)さんの人気ツイート(古い順)

451
그런데.. 얼추 사기성으로 드러나는 대구의 화이자 백신 3000만 명분 대략 6000억 규모의 도입 발표건에 대해서, 어느 하나 계약금 준 적 있냐고 묻고 취재하는 언론이 없어.
452
[검찰, 조국 모친 소환 필요성 검토] [검찰, 조국 동생 연일 소환] [검찰, 정경심 14개 혐의 기소] [검찰, 조국 동생의 전처 소환] [검찰, 조국 딸 비공개 소환조사] [검찰, 조국 5촌 조카 재소환] 그리고.. [칼잡이 윤석열, 자기 가족 공세엔 즉각 반응 반격]
453
맞어.. 그리고.. 만약 커미션 먹었다면 사기친 거고..
454
한국갤럽 차기 대통령선거 주자 선호도 조사에서 드디어 이준석한테도 뒤진 안철수.. 가련해서 어쩌나. 다시 운동화 끈을 동여매고 두 주먹을 불끈 쥐고 굳세게 달리기라도 하며 마음을 도닥이시든지요.
455
'조국의 시간' 12만부 판매 돌풍.. '조국의 시간' 온라인 3대 서점 판매 1위.. 한 100만부 팔리면 조국을 사과한 송영길이 조국에게 사과하려나.
456
지가 말하면 희망 남이 말하면 희망고문.. 그나저나 김기현 국짐당 대표는 좋컷다. 백신도 맞고.
457
고객들과 SNS에서 찌질한 감정싸움하는 재벌넘이라니.. 꽈배기 파는 시장 할배도 장사할 때는 간 쓸개 떼놓고 한다 이넘아.
458
어느 재벌이 판단불가한 정치적 조롱글 SNS에 올렸을 땐, 아무도 그 진위를 알 수는 없는 노릇이다. 그러나 그 재벌넘이 조롱논란이 미디어에 시끄럽게 노출된 후에도 같은 글 올리는 걸 즐긴다면, 그건 조롱이다. 지가 책임져야할 수많은 직원들 처지는 안중에도 없는 유아적 객기로 말이다.
459
'조국 흑서'가 많이 팔렸다. 10쇄 7만권이나 팔렸다. 중앙일보 : 그거? 현 정권에 염증이 많다는 거. --------------------------------- '조국의 시간'이 많이 팔린다. 24쇄 13만권이나 팔렸다. 중앙일보 : 그거? 조국으로 돈벌이 하는 거. ↑ 이름만 중앙.. 실체는 극우
460
요약.. 재판 받는 넘이야 법정에서 '남에게 10원 한 장 피해준 적 없다' 말할 수는 있다. 그러나, 양형기준상 6년형에 해당되며, 만일 부당편취한 20억을 국고에 환급했을 때나 가능한 겨우 3년을 구형한 이유가 뭐냐? 라고 구형때린 검사한테 현직 검사가 물음. news.v.daum.net/v/202106061109…
461
두드러기로 면제.. 좌우 시력차로 면제.. 이명박도 면제.. 박근혜야 그러려니 해도.. 하여튼 조국 위한 가장 신성하다는 의무는 하지 않은 것들이 애국타령은 더 하는 거.. 어느덧 국롤이 되버린 듯해.
462
요즘 부산 풍경.. 정부 방역 비판하던 박형준 부산시장님아.. 일을 해라 일을.
463
평생 부족한 것 몰라서 멈출 타이밍 모르는 철없이 돈 많은 재벌2세 장사꾼아.. '니들이 불매 해봤자..' 라고 조롱할 수도 있겠지만, 그 결과가 늘 하찮지만은 않단다.
464
[대검 블라인드에 "기소 돼도 승진, 코미디"..검찰 인사 반발 확산] ↑ 검사들아.. 니들이 기소하고 니들이 수사해서 징역 3년형 구형때린 자의 사위인, 니들 대빵출신이 대통령하겠다고 방명록 쓰고 댕기는 게 더 웃기지 않니?
465
코스피 사상최고 돌파.. 홍준표 말대로 개가 짖어도 기차는 가고, 진실을 말하자면 전기차가 지나가도 개는 짖을 거다.
466
지난 5월 민주당 초선의원들 몇몇이 엄숙한 묘역에서 경박하게 웃는다고 난리치며 지적하더니.. 이건 뭐 국민의힘은 당대표가 동료들과 엄숙한 현충원에서 김치 치즈 스마일 브이네. news.v.daum.net/v/202106061323…
467
JAPAN부가 재판을 한 것인지 재판부가 JAPAN을 한 것인지
468
민주당이 177명 의원 전원 전수조사 한 것처럼 민주당보다 다주택자 비율이 훨씬 많던 국민의힘도 의원 전수조사하라고 다그치지 않겠지? 언론들은? 겨묻은 개보다 똥묻은 개들 목소리가 더 큰 동네니까.
469
'이건 가정인데.. 만약 대통령 장모가 22억 원 요양급여를 건보공단에서 부정수급한 혐의로 징역 3년 구형받았다면.. 기자들은 제일 먼저 누구에게 무엇을 물어봐 할까?' 라고, 현직 기자가 현직 기레기들에게 묻네. 물론 진석사 기생충박사 연예인 SNS들 뒤지느라 볼 시간은 없겠지만..
470
부동산 투기 조사 관련.. 국회의원 전원 전수조사 받은 민주당을 향해서 국회의원 전원 아무도 조사받지 않은 국민의힘이 한 말.. "(니들만) 성역없이 수사 받아라" news.v.daum.net/v/202106071848…
471
역시나 JAPAN부의 JAPAN장이 JAPAN했군.
472
"우상호 의원이 소유한 땅은 경기도 포천시.. 2013년 1억 5천만 원에 구입.. 이후 어머니 아버지 묘지 조성.." 집도 없는 무주택자가 저 먼 경기도 외곽에 부모 모시려고 1억5천만원짜리 땅 구입했다고, 지역구에 한채 강남에 한채, 50억 부동산 부자 국짐당 의원한테 투기꾼이라고 욕먹음.
473
땅 사서 오르면 팔아야지, 목적을 가져야 투기지.. 어느 멍청이가 고작 1억5천만원짜리 시골땅 사서, 기껏 어머니 아버지 묘지 조성해놓고 오르면 팔겠냐고.. 집도 없는 무주택자가 저거 샀다고, 다주책 50억 부동산 부자 국짐당 의원한테 투기꾼 욕 먹게 한 멍청이 민주당아 답 좀 해봐라.
474
[이준석 "장모 의혹에 개입정황 없다면 尹 연좌못해"] ↑ 뭐? 조국은 할아버지부터 5촌조카까지 탈탈 털어 가족 의혹으로 물러나게 만든 것들이.. 윤석열은 가족일로 단죄 못해?
475
[류호정 "BTS 몸에서 반창고 떼라" 문신 합법화 주장] 아미들이 환호할 줄 알았으나, 류호정보다 성숙한 아미들은 [“나의 아티스트를 정치적으로 이용 말라”] 류의원님아.. 그게 소신이면 BTS 말고 온몸 문신 용형 사진 올리며, 방송은 용감한형제에게 민소매를 허락하라 주장해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