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고지고(@ddanziabba)さんの人気ツイート(新しい順)

76
문재인-트럼프 단독회담.. 문재인-바이든 단독회담.. 윤석열-바이든 단독회담 없음.. 만약 이 상황이 반대였다면, 지금쯤 조중동 종편 보수족벌 언론들 왜 문재인만 단독회담 못하냐며 개떼처럼 '바이든 문재인 패싱' 지랄중일텐데.. 조용하군.
77
요소수 안 팔아서 발생한 요소수 사태는 요소수 못 사온 문재인 탓. 밀가루 안 팔아서 발생한 밀가루 사태는 밀가루 못 사오는 윤석열 탓이 아니라 밀가루 안 파는 나라탓. 식용유 안 팔아서 발생한 식용유 사태도 식용유 못 사오는 윤석열 탓이 아니라 식용유 안 파는 나라탓.
78
일찌기 이런 청와대는 없었다. 이것은 청와댄가 검찰 용산 출장소인가.
79
조국 때려잡고 들어선 정권의 장관 후보 자녀들 의대편입 의혹, 입시스펙쌓기 의혹이 한창이다. 그런데 왜 조국의 딸 검증을 위해서만 서울대 압수수색, 단국대, 고려대, 공주대, 부산대, 동양대, 차의대, 아주대, 충북대, 이화여대, 연새대 압수수색이 이뤄지고.. 지금은 왜 잠잠하냔 거다.
80
수사받는 휴대폰 비번도 안줘.. 검증받을 자료도 제출 안해.. 그러면서 출세는 원해? [민주 "한동훈, 가족 검증자료 거부"..내일 청문회 불투명] news.v.daum.net/v/202205031829…
81
윤석열 정권 초대 문화체육부장관 후보 수준.. '일본은 아시아를 지배해 봐서 준법정신이 좋아.. 일본 수산물에 방사능 있을까봐 한국 사람들은 안 먹잖아. 일본에선 돈없어서 못 먹는데.. 일본인들은 침착한데 한국인들은 호들갑에 남탓하고 기쓰고 떼쓰고..'
82
남이 하면 불법 탈법 탈세 탈루 지가 하면 착오.. [한동훈, 소득 있는 모친 부양가족 등록.."착오"] news.v.daum.net/v/202204201924…
83
당선인도 면제 당선인의 임명자들도 면제 당선인의 임명자들의 자식들도 면제 그러나 입으로는 안보 안보 안보..
84
-정의당, '검수완박 반대' 당론으로 채택 -정의당, "진보정당 맞냐" 비판 이어져 -SNS서 '후원금 환불 방법' 공유되기도 ↑ 정의당 도우러 가장 먼저 달려가던 조국을 가장 먼저 버린 정의당.
85
노무현이 40대의 젊은 판사 강금실을 법무부 장관에 임명하려 하자.. 총장보다 한참 어린 상관 앉힌다며 떼거지로 반발하며 달려들더니.. 윤석열이 자신의 최측근 한동훈을.. 현 김오수 검찰총장보다 10살 어리고 7기수 후배를.. 총장의 상관에 앉힌다는데도 얌전 고분고분한 검사들..
86
문재인이 임명한 사람은.. 대우조선에서 36년 근무한 부사장을 사장에 임명해도, 대통령 동생과 같은 대학이니 알박기라 G랄.. 윤석열 지가 임명하는 사람은.. 윤석열 지랑 40년지기 친구를 장관에 앉혀도 좋은 친구니까 OK? 참 공정해 자빠진 정신머리 상태다.
87
2억 까르띠에 브로치 만든 사람 등판.. "기가 막히고 코가 막힌다. 까르띠에 아니라고 언론에 밝힌 거 오래 전이다. 까르띠에 아니라고 언론에 밝힌 게 수차례다. 그러나 여전히 취재한 것들도 여전히 그걸 까르띠에로 기사 내보낸다. 그거 10만원 정도 한다." 논두랑시계 모욕주기 시즌2..
88
이명박보다 인기 좋던 노무현을 모욕하던 방법. 윤석열보다 인기 좋은 문재인을 모욕하는 방법.
89
새로 온 이명박 지지율이 하락하기 시작하고, 고향으로 간 노무현 인기가 나날이 오르자, '논두렁 시계'와 같은 노무현 공격이 시작됐었다. 새로 오는 윤석열 지지율이 물러나는 문재인에게 뒤지기 시작하자, 역시나 친일/보수/족벌/세습 언론넘들의 '문재인 부인 옷값' 공격이 시작됐다.
90
문재인 정부 집값 상승은 재앙이고, 윤석열 정부 집값 상승은 활성화고 기대감이냐?
91
문재인 정부땐 대출 규제로 집 구입할 기회도 안준다고 지랄.. 윤석열한테는 대출 규제 풀면 집값 내려가니 풀지 말라 지랄.. 문재인 정부땐 잘못된 정책으로 집값 올랐다며 지랄.. 윤석열한테는 집갑 오른 건 정책탓이 아니라 금리나 성장률때문이니 정책 건들지 말라 지랄..
92
한국 족벌 언론들이 [대만에서 김건희 외모 화제 한류 못지 않다] 라길래 대만 기사 긁어 해석을 보니.. '1%도 안되는 차이' '술집여자 출신이라는 소문' '논문 베끼기' '수상기록 조작' '사과 회견' 등.. 온갖 부정적 내용은 다 빼고 '외모는 아름다워' 한문장만 인용해와 항문핥는중.
93
역대 영부인 중 '주가조작 혐의' '전시회 불법 협찬 의혹' '논문 표절 혐의' '허위 이력 작성 혐의' 받는 사람은 김건희가 처음은 아니고? twitter.com/joongangilbo/s…
94
1954년생 '문재인 부인' 한테는 '김정숙 씨'도 맞는 존칭이라며 보수 진보매체 가리지 않고 지랄하더니, 1972년생 얼라 '윤석열 부인' 한테는 빛의 속도로 군말 없이 '김건희 여사' 순한 권력에겐 늑대 행세 하다가, 무서운 권력앞에선 넙죽 개가 되는 기레기들..
95
대장 되기 전엔 대장동만 떠들더니 대장 되더니 대장동 얘긴 그만해?
96
[윤석열 "150만원 받고 일하겠다는 사람은 일 못해야 하나"] ↑ 지난 이야기가 아닌 오늘 다시 한 말이다. 절박한 사람은 150만원이 아니라 밥세끼만 줘도 일할 거다. 그리고 그걸 악용하는 업주들이 생겨날거다. 최저임금 제도의 기본도 이해 못하는 인간이 대통령이라니..
97
나토에 가입할까봐 공격받는 국가한테.. 신속히 나토에 가입해야 했어야 했다는둥.. 국가 간 약속이라는 것이 얼마나 쉽게 휴지조각이 될 수 있는가를 강조하더니.. 한미동맹만 믿습니다 아멘을 외치는 꼴이라니.. 니네 1학년 교양 레포트도 이따위로 쓰면 빵꾼줄 알어.
98
연매출 1000억 영양제 사업가 쇼닥터를 섭외해, 하루 30알 영양제 먹는다는 어처구니 없는 소리를, 친절하게 자막까지 입혀 스스로 홍보의 도구로 전락하는 kbs 공영방송이라니..
99
국짐당은 편파 채널 싫다. 편파 진행자로는 토론 못한다 온갖 뗑깡 다 떨더니.. 결국은 지들 편 진행자 세우고 토론 참여한거야?
100
오늘 벌어진 우승상금 3억의 LG배 결승 3번기 중 1국.. 한국의 신진서와 중국의 양딩신.. 시종일관 뒤지던 신진서 그리고 종반에 이르자 인공지능은 99% 중국 승리 예측하고 급기야 양딩신은 중간중간 하품.. 그러나, 몇수 후 기적같은 역전과 99% 한국 승리 예측과 망연자실해 하는 양딩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