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고지고(@ddanziabba)さんの人気ツイート(新しい順)

51
별 미친.. 백신 홍보 게을리 해서 사람들이 백신을 맞지 않아 남아도는 백신 529만회분 폐기시키는 정부가.. 백신 접종률을 80%까지 끌어올린 前정부를 백신 보릿고개로 조사한다구?? [단독] 文정부의 '백신 보릿고개' 사태..감사원 '文정부 백신지연' 특감한다 news.v.daum.net/v/202208230501…
52
[13조 투자 현대차에 "실망시키지 않겠다"던 바이든, 석달만에 변심.. 연간 6000억 날릴 판..] 文정부때 이랬으면, 한미동맹 붕괴.. 무능등신외교 결과.. 라며 별 개소리 잔치중일텐데 조용하군. 심지어 집권 100일 잔치에선 한미동맹 복원이 자기 업적이라고?
53
아오리 사과 들고 이게 빨개지는 거냐는 무지한 질문은 해도 되는데.. 거 걸핏하면 나오는 반말 좀 하지 맙시다. 저분들이 나이도 더 많아 보이시누먼..
54
[尹대통령, 반지하 참사 유가족 위해 "공공임대주택 당장 알아보라"] vs [“하루 7만원 줄테니 모텔 잡든 하라고”…상도동 반지하 유가족 분통] ↑ TV에 나와서 보여주기가 가능한 경우. TV에 안 나와 보여주기 불가능한 경우.
55
오늘아침에 실제로 본 어느 보수 커뮤니티 풍경.. 3시간 전, "尹지지율 27%까지 하락.." "ㅋㅋ kbc? 광주방송을 믿냐? 곧 갤럽 나온다. 그거나 믿어라" 3시간 후, "갤럽 尹지지율 24%" "........."
56
[대통령실 명칭공모도 국민제안 선정도 '없던 일로'..] ↑ 멀쩡한 청와대를 두고, 멀쩡한 국방부 나가라 하더니 '여기 새이름 지어주세요' 하더니 없던 일로.. 잘 작동하던 멀쩡한 '국민청원' 없애고 국민제안 만들더니 '이거저거 선정해 주세요' 하더니 없던 일로.. 아마추어.
57
[속보] 오후 9시 전국서 9만4213명 확진.. 그나마 임시선별검사소 수를 과학적으로 줄인 덕분에 아직 10만은 방어중..
58
전국 평검사 회의 전국 지검장 회의 전국 검사장 회의 검사는 다 모이면서.. 전국 경찰서장 회의 류총경 대기발령 경찰은 모이면 안된다니.. 이러니 검찰공화국이라 하지.
59
수학여행 150여 명 집단 감염..확진 초등생 사망.. 방치방역
60
굥무원이라.. 한글의 미학적 함의성은 정말 놀랍구나.
61
[오늘 오후 6시 전국 확진자 6만151명] 잘봐.. 우리가 방역을 얼마나 과학적으로 잘하는지를.. 라고 하더니 하는 일은..
62
공시생 여러분 힘을 내세요. 여러분이 가는 길이 맞습니다. 여러분의 꿈을 응원합니다. VS 그거 내가 추천해준건데.. 7급도 아니고 9급 채용해준걸 가지고 뭘..
63
지난 정부의 훌륭한 방역을 그렇게 헐뜯더니.. 결국 지난 정부가 구축한 방역시스템 그대로 따라 하면서.. 지들은 과학방역 할거라더니.. 정부 출범한지가 2달이 지나서야 다음주에 첫 회의 한다고? 그게 과학방역이냐. 과학방관이지.
64
밤이면 여가수 불러다 여대생 옆에 앉히고 양주 마시던 사람이.. 낮에는 전기 아끼려 선풍기도 켜지 않았다는 말을 믿으라고? 北의 독재자 우상화를 가장 많이 비판하면서.. 南의 독재자 우상화를 가장 많이 하는 모순덩어리.
65
이번 한번의 순방에 입은 옷들.. 물론 박근혜때처럼 패션외교 타령하며.. 그리고 누구에겐 저렇게 '5년 동안' 입은 옷들 일일이 찾아 모아 놓고 '저게 다 몇벌이냐' 지랄하고..
66
아 쫌.. 구한말 뭐 부탁하러 간 사절단도 아니고.. 왜 자꾸 숙이냐고.. 눈만 마주치라고. 오히려 눈 내리깔고 눈 피하면 정직하지 못한 사람 취급한다고.
67
특히 저 부분이 젤 웃기면도 애잔하기도 해. “윤 대통령의 G7 참석을 위해 외교라인을 총동원했으나 결국 초청 못 받은 것으로 안다”
68
[尹대통령, G7 정상회담은 초대 못 받아..] ↑ 한국한테 나토는 남의 다리 긁으러 가는 거고.. 진짜 중요한 곳은 G7 정상회의인데, 문재인은 2년 연속 초청받아 가던 곳을 윤석열 되자마자 초청을 왜 안했을까? 이게 반대의 경우였다면 2달동안 '문재인 패싱'을 씹어댈 사안인데.
69
우주강국.. 그런데 숟가락 얹지 마라. 이게 다.. 1999년 IMF극복 와중에도 나로우주센터 세운 김대중, 2007년 러시아로부터 우주기술 들여온 노무현, 한미 미사일사거리 고도제한 폐기시켜 우주발사체 맘껏 쏠 수 있게 만든 문재인.. 토달지 마라. 오죽하면 이건 중앙이 다 인정한다.
70
대통령의 친구의 아들을 행정관에 앉히고.. 친구 아들은 대통령을 삼촌으로 부르고.. 대통령 부인을 작은 엄마로 부르고.. 대통령 부인은 여당 중진 부인들을 언니들이라 부르고.. 국가 운영이 소꿉장난도 아니고..
71
[윤 대통령 '정치보복 수사' 지적에 "민주당 정부 땐 안 했나"] ↑ 민주당 정부때 중앙지검장에 검찰총장을 한 '내가 정치보복 했다' 자백하는 건가?
72
만약 문재인 대통령이 저런 상황에서 한가롭게 교통통제해가며 빵사러 다녔다면.. 지금쯤 온 언론의 십자포화를 맞고 대통령 자릴 쫓겨났을지도 몰라.
73
하루 영양제 40알 복용이 정상적인 것인가. 과연 권장해도 되는 양인가. 공영방송이 영양제 사업가에게 사익을 목적으로 하는 이처럼 우려스러운 홍보의 기회를 지속적으로 줘도 되는가.
74
검사 출신 대통령.. 검사 출신 원내대표.. 검사 출신 대통령 최측근 법무부장관.. 검사 출신 대통령실 비서관들.. 검사 출신 대통령 라인 국정원 요직.. 검사 출신 대통령 라인 국무총리실 비서실장.. 기자들아. 나라걱정 안하냐?
75
before toilet.. after toil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