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51
1452
새해 첫 주를 어지럽혔던 국힘의 내분은 윤석열-이준석의 두 번째 봉합으로 끝났습니다. 서로의 어쩔 수 없는 필요 때문이겠지요 facebook.com/jkspace/posts/…
1453
[열린민주당부터 자성할 세 가지 지점] 1. 열린민주당의 민주당에 대한 애매모호한 스탠스 2. 열린민주당내 사유화는 없나? 3. 열린민주당은 대중정당인가? facebook.com/jkspace/posts/…
1454
"의원님 말씀대로 하면 할 수 있겠는데요?" 어제 운영위 국감에서 국회앞 철책을 뒤로 물려서 기자회견하는 공간을 넓혀 시민광장으로 만들자는 제 제안에 김영춘 사무총장이 즉답하셨습니다. 우리는 공간을 만들고 공간은 우리를 만든다! 열린국회! youtube.com/watch?v=VY8iZC…
1455
1456
'파워브로커' 노릇하는 언론-언론인, 부끄럽지 않습니까? 이런 파워브로커가 정치농단을 합니다. 징벌적 손해배상제만으로 언론개혁이 어려운 이유이기도 합니다만, 한 걸음 더!
youtube.com/watch?v=xPlB_m…
1457
주말 집콕 작정하고 모처럼 요리 리스팅. 우선 여름김치와 오이소박이 담고, 바지락 칼국수-부추호박해물전-두부두루치기-계란빵-한끼는 얻어먹고. 먹거리 생각하니 머리가 바빠집니다. 비밀의 숲 2도 몰아봐야겠네요. 부디 몸건강 마음건강 잘 지키세요.
1459
삼일절. 열린민주당 김진애 후보와 지도부는 '3.1올레'를 걷습니다. 탑골공원부터 북촌의 의암 손병희 선생 집터까지.
비가 오지만, 가슴속 뜨거운 눈물을 식혀주는 하늘의 비라 여기고요. 우리 민족의 자주독립의식을 일깨워 임시정부 수립의 결실을 맺은 삼일운동. 여러분도 랜선으로 같이 걸어요.
1460
[파워브로커 짓 경계합시다! 언론이 언론다워야 언론이지!] 자기네들 패거리로 선출직 만들어놓고 공직에 앉아 정치와 정책을 주물럭거리는 사람이 파워브로커. facebook.com/jkspace/posts/…
1464
1465
오늘 저녁 6시 25분 경. [정치프로파일링: 표창원의 뉴스하이킥] 출연합니다. 파트너는 이혜훈 의원으로 바뀌었고, 윤석열 캠프 소속이라 더 뜨겁겠네요. 주제는 역시 대장동
1466
1467
글게요. 제가 넘 씩씩해서 여성으로 안 보이나봐요. 김진애너지 레벨은 아마 최고일 텐데^^ twitter.com/mangdollee/sta…
1468
[김오수 청문회는 윤석열 청문회와 달라야 하겠지요?] 야당은 막무가내 공격하고, 여당은 묻지마 지원했던 게 반복되진 않겠지요. 윤석열은 국회 청문회에서 제대로 검증되었던 적이 없습니다. 특히 재산형성 과정. facebook.com/jkspace/posts/…
1469
검경수사권조정 시행령 이슈에서, 검찰수사권에 힘을 얹는 법무부 주도가 불안합니다마는, 추미애장관이 정책질의에 또박또박 답하는 태도는 믿음직합니다. 다만 모법의 위임을 넘어서는 시행령은 곤란합니다. 부디 상식으로! youtube.com/watch?v=hvgcgF…
1470
오늘 9시 5분 경 짤짤이쇼 출연. 오늘은 김진애어컨 모드로! 폭염 조심하세요.
1471
잠시후 7시 30분 경, MBC <김종배의 시선집중>에 출연합니다. 전화인터뷰로요. 여러분의 성원 덕분에, 서울시장 출마선언한 김진애가 출연하는 것이지요. 감사합니다. 오늘 아침 8시10분 경에는 열린민주당 강민정 신임원내대표가 뉴스공장에 출연하고요. 출근길 조심하십시오.
1472
[민주당사 앞에서 서울시장 경선 축하문화제가 열리고 있네요. 완전 자축 무드, 추카추카!]
1. 경선이 성사된 데에는 개혁문화제의 역할이 엄청 컸습니다. 솔직히 비대위가 열흘을 시간 낭비하고, 지지자 가슴을 어찌나 태웠던지. 물론 김진애 속도 까맣게 타들어 갔었지요. facebook.com/jkspace/posts/…
1473
진성준의원님과 김진애와의 '1가구1주택 주거기본법안' 토론 배틀이 이루어질겁니다. 진의원님도 어제 입장문을 내셨고, 아침에 통화했습니다. 마침 방송토론프로에서도 관심을 보여 방송 또는 [도시공간정책포럼] 토론회로 생산적인 1:1 토론이 될 것 같습니다. 확정되면 다시 알려드리겠습니다.
1474
자가격리 중에 법사위 전체위 공청회 중계 보고 있답니다. '중대재해기업처벌법'에 대한 공청회. 별도 제정법으로 할지 기존 법 개정 할지는 더 토의하겠지만, 한걸음 내딛는 계기가 되기 바랍니다. 국힘 의원들은 안보이네요. 정책에 관심없는 국힘-오직 윤석열바라기 국힘? youtube.com/watch?v=i2W0nd…
1475
진짜 서울 진짜 일꾼 김진애✨ 졸속 윤석열에 맞선다, 눈치 오세훈을 꺾는다, 제3의 진짜 개발을 한다!🔥youtube.com/watch?v=FNbQW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