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6
어제 후보대리인회의에서 김진애캠프가 제안하여 당 주최 정견발표회를 오늘 저녁에 하기로 했는데, 영상이든 PPT든 판넬이든 일체 못쓰고 말만 하라네요. 후보가 모든 수단을 동원하여 공약과 소신을 알리는 자리를 당이 마련해주면 좋으련만요.
277
박주민의원의 서울시장 후보사퇴 페북. 결단의 고뇌를 읽었습니다. 법사위 리더로서 당장 검찰선진화법 통과 뿐 아니라 그 후속 작업을 계속하면서 윤석열 정부의 검찰공화국 폐해를 막는 데 큰 역할 하실 것을 믿습니다. 박주민 의원의 미래는 밝을 것입니다._김진애 서울시장 예비후보
278
279
김진애 후보는 지난달 30일 출마선언 이후에 라디오 유튜브 출연은 간간히 했지만, 아무리 열심히 섭외를 해도 공중파TV에서는 한번도 초대받지 못했답니다. 대세후보로 보이지않는 정치적 약자라서겠지요. 이제라도 간절히 부탁드립니다. 기회를 넓혀주십시오.
280
김동연 후보확정. '서울-경기의 전문가 라인업'이 지선필승카드인데, 민주당에 부디 서광이 깃들기 바랍니다. 어제 경선토론 무산에 경선 일정은 올스톱. 박주민의원은 부디 국회에 남아 큰일하시고, 송영길의원은 의원직 던지고 김진애와 경선 흥행시켜서 오세훈 제압하고 전체 지선 승기를 잡읍시다!
281
[서울시장 경선토론 무산과정을 보고드리고 입장 올립니다] 저 김진애는 경선 토론을 전제로 했던 후보간 합의와 경선 등록이 일체 무효화되었다고 봅니다. 이에 비대위는 일정방식에 대한 재논의를 하고 모든 후보들의 동의를 구하기 전에는 어떤 진행도 하지 않아야 합니다. facebook.com/jkspace/posts/…
282
당신의 멋진 시장, 김진애
<서울시장 예비후보 경선 첫 토론회>
일시: 오늘 오후 10시 30분
방영: 유튜브 오마이뉴스TV
아래 링크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youtu.be/BSShyY4U_KA
283
울고 싶습니다. 서울시장경선 회의가 이제야 끝나고, 약속했던 티비토론조차 밤 열시반으로 미뤄지는 등 졸속 경선에, 노출이 전혀 없는 김진애 패싱이 계속되는 환경에서 후보 등록을 해야 할 지 마지막 고심 중입니다. 여러분들의 의견을 구하고 싶습니다.
284
뉴스공장답네요. 편파몰이가 심합니다. 작년 보궐선거땐 김진애 열린민주당 공식 후보를 한 번도 안불렀는데, 오늘은 송영길-박주민 후보만 인터뷰하고, 김진애는 내일로 뺐습니다. 김진애를 투명인간 취급하는 것에 박주민-송영길 후보가 손들고 반대해야 하는데... facebook.com/jkspace/posts/…
287
[비대위는 시민 지지는 높지만 정치적 약자인 김진애에게 공정경쟁의 기회를 확보하고, 동시에 본선 승리 기회로 삼을 대책을 마련하십시오.] 박영선 불참으로 계파 싸움 논쟁이 불식되어 다행입니다. 이제 토론 활성화하는 공정 경선방식이 절대 필요합니다. facebook.com/jkspace/posts/…
290
김건희의 관저쇼핑놀이, 윤석열 당선인의 김건희소원풀이 놀이. 국방은 어디로 뿔뿔이 흩어지고 가고, 외교 공관은 또 어디로 가며, 국정은 어디로 굴러가는가? 한심타! 용산 졸속이전의 폐해는 눈덩이처럼 커진다. news.v.daum.net/v/202204231126…
291
[서울시장 경선에 대한 비대위의 원칙적 대책을 촉구합니다] 1. 경선 토론을 보장하십시오. 2. 시한에 얽매이지 마십시오. 3. 특정인 특혜 논란을 불식시키십시오. 서울시민에 대한 예의입니다. 승리하는 서울시장 선거를 위하여! 김진애 올림 facebook.com/jkspace/posts/…
292
서울시장 경선을 반겼더니 완전 변칙 경선입니다. 토론회도 없이 1차 여조한 후 결선토론만 한다니, 박영선을 지금도 기다린다니, 특정인을 후보로 만들자는 경선 설계하자는 겁니까? 경선 흥행이 됩니까? 본선 이길 수 있습니까? 토론회 없는 경선은 없다! 비대위는 원칙을 잡으십시오._김진애
293
경선이 시작됩니다. 김진애ㆍ박주민ㆍ송영길
m.yna.co.kr/view/AKR202204…
294
대체 뭘 믿고 폭주하는 것인가? 대통령실 용산 졸속 이전, 관저 거듭 뺏기, 정실측근 인사 밖에 없으니... 고작 유키즈 출연? 대통령 직의 무게를 견디기란! news.v.daum.net/v/202204221049…
295
[민주당 경선방식: 원외 후보들이 결선에 오를 때 일정 조정하여 결선 토론 한 후에 최종투표합시다]
1. 어제 백분토론 경기지사 첫 후보토론회를 보니 좀 더 강렬한 흥행을 위해서 토론이 몇 차례 열려야 하고, 특히 결선토론이 꼭 필요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facebook.com/jkspace/posts/…
296
[민주당사 앞에서 서울시장 경선 축하문화제가 열리고 있네요. 완전 자축 무드, 추카추카!]
1. 경선이 성사된 데에는 개혁문화제의 역할이 엄청 컸습니다. 솔직히 비대위가 열흘을 시간 낭비하고, 지지자 가슴을 어찌나 태웠던지. 물론 김진애 속도 까맣게 타들어 갔었지요. facebook.com/jkspace/posts/…
297
비대위, 대안도 원칙도 없는 전략지역구와 특정인 공천 배제. 이제라도 바로 잡아야. 늦었다고 할 때가 가장 빠른 법. 어제 신장식의 신장개업 김진애 인터뷰입니다. tbs.seoul.kr/news/newsView.…
298
졸속 또 졸속. 새집무실, 새집 마련하느라 대통령 된 것인가? news.v.daum.net/v/202204201958…
299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