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애(@jk_space)さんの人気ツイート(いいね順)

1251
'언터처블' 김건희. 도대체 무슨 팩트를 알아야 방어를 하든 공격을 하든 실드를 치든 사과를 하든 할 거 아닙니까? 김종인, 이준석, 이수정 등 국힘 선대위도 못 건드리고, 윤석열 후보 자신도 못 건드린다면 어떻게 영부인이 되겠다는 겁니까? news.v.daum.net/v/202112210500…
1252
[이준석의 이대남 올인이 윤석열에게 미치는 악영향] 1. 여성가족부 폐지? 단 일곱 자 윤석열 페북의 덜컥 메시지. 누구 아이디어일까요? 양성평등부로 바꾸겠다는 공약을 뒤집고, 가족돌봄, 청년지원, 차별금지 등 업무를 어떻게 하겠다는 후속 조치에 대한 준비도 없이... facebook.com/jkspace/posts/…
1253
"억울한 나경원, '아내의 맛' 특혜논란에 '박영선도 나왔는데'" 라고요? 그런 걸 보고, '특혜의 적대적 공생'이라고 합니다. 평생 특혜를 '마음껏' 누리셔서 의식 자체가 없으십니다. 홍보 이미지에 올인하는 건, 나경원 박영선 두 4선 의원의 공통점이고요. news.mt.co.kr/mtview.php?no=…
1254
[청와대는 G10 리더십의 헤드쿼터. Blue House는 세계적 브랜드 파워] 윤 당선인이 다시 생각해봐야 할, 청와대의 역사적, 문화적, 세계적, 상징적 가치들. 기능적으로 대통령 경호 최고, 국가안보 사령탑, 국빈 모시기에도 최고. 시민 불편 최소화 등. facebook.com/jkspace/posts/…
1255
1256
'서울시장 출마' 김진애 "뜨거운 경선해야, 추대는 망하자는 얘기" naver.me/GFnjVbiA
1257
윤석열, 개 차별 news.v.daum.net/v/202111010900…
1258
2021년 새해에 김진애너지를 세상에 널리 나눠드리고 싶습니다. 옳은 의지, 좋은 성장, 깊은 내공, 정도 걷기라는 시대정신에 자신을 거는 에너지를... 특히 범여권 서울시장 주자들께. facebook.com/jkspace/posts/…
1259
윤석열 뿐이 아니고! news.v.daum.net/v/202202280517…
1260
토욜 저녁 김진애TV 라이브: "윤석열 당선 사흘 덕담: 기쁘시지요? 두려우신가요? 어깨가 무거우신가요?" 청와대를 광화문으로 옮긴다? 관저를 따로 구한다? 누가 그러라던가요? 민폐입니다. 경호 중요합니다! 업무에 맞는 청와대 개조를! 청와대는 서울과 대한민국의 상징!
1261
김진애너지칼럼-03 [공인 검증은 여성, 남성에게 똑같이!] 김건희 씨에 대한 각종 논란이 뜨겁습니다. 그랬더니 최근 ‘여혐’ 프레임이 부쩍 등장합니다. ‘국모를 뽑는 것도 아니고’ 또는 ‘여성에게만 가혹하다’라는 국힘 이수정 선대위원장의 적절치 못한 발언이 나왔고... facebook.com/jkspace/posts/…
1262
김진애와 이재명은 같은 과? 1.일꾼: 일하고 싶어 안달 난 사람 2.당내 비주류? 3.핵사이다 4.강한 멘탈 5.진심: 이재명은 대한민국에 진심, 김진애는 서울에 진심. 6.현장파 7.실사구시 8.땅에서 자라는 사람...이재명 고문님과 친한 척 하는 것 아니고요^^ (그림: 갓귤님) facebook.com/jkspace/posts/…
1264
오늘 첫 뉴스, 문재인 대통령의 단호한 '국민공감 먼저'에 모두 공감하실테고요. 사과와 반성이 전제되야 사면에 대한 국민공감이 생길 수 있지요. 둘째, 이재용 재판은 오후인데, 국민 공감을 끌어낼 판결이 나올지 예의 주시. 잠시후 12:40분 김진애TV 열린라이브에서 뵐게요.
1265
김종인 미래통합당 비상대책위원장께 드리는 말씀. 오늘 열린민주당 최고위에서 짧고 굵게 말씀드렸습니다. 현재 유일한 비대위원장님, 미래통합당 비상보다 국가비상-국민비상을 앞세워주시기를 기대합니다. youtube.com/watch?v=9QVyVM…
1266
오늘 저녁 6시 25분 경. [정치프로파일링: 표창원의 뉴스하이킥] 출연합니다. 파트너는 이혜훈 의원으로 바뀌었고, 윤석열 캠프 소속이라 더 뜨겁겠네요. 주제는 역시 대장동
1267
국힘당직자 확진자가 발생해서 국회가 또 비상이랍니다. 해서, 최강유튜버의 유튜버프렌즈 연기합니다. 담주는 가능할까요?ㅜㅜ 열린저녁라이브는 할거구요. 랜선집들이는 못하구요ㅜㅜ
1269
윤심을 파는 신평 변호사의 말. 정당민주주를 최악으로 뭉개는 윤석열 대통령의 어리광과 땡깡과 협박이 버무려져 있습니다. 당원 백퍼 전당대회에서도 맥을 못 추는 윤석열의 선택들. 국민은 어떻게 보겠습니까? ohmynews.com/NWS_Web/View/a…
1270
이재명의 삼일절 명동 유세 news.v.daum.net/v/202203011657…
1271
[오늘 민주당 원내대표 선출에 집중할 시간!] 졸속 이전을 보수 인사들과 윤핵관 아닌 인사들도 비판하고 있고, 원칙주의자 문재인 대통령의 프레지덴셜 포스도 확고하니요... facebook.com/jkspace/posts/…
1272
국회 온 사방에 플라스틱 구획이 쳐져 있습니다. 본회의장에는 의석마다 디귿자로 쳐져있고, 상임위장에는 일자로 구획되어있고. 미음자가 아니라 다행이라할까요? 의원실에서 모두 마스크 쓰고 둥글게 회의하는 모습에 가끔 깜짝 놀랍니다. 여하튼, 공간 안팎에서 모두모두 마스크!
1273
저는 외모 지적한 적 없습니다. 외모 지적한 것은 배현진의원이지요. 여성이라고 남성 외모 지적할 권리 없습니다. 여성남성 똑같이 어떤 상태에서도 상대의 신체를 비하해서는 안됩니다. 공히 적용되어야 할 차별금지 원칙입니다! twitter.com/pourcoree/stat…
1274
김민석의원 인터뷰를 들으니 김진애가 딱이네요^^ "서울시민 눈높이가 높다. 조순-고건-이명박-오세훈-박원순 등 역대시장을 보면, 정치력을 보이면서도 비정치인 색깔, 시대정신에 맞고, 포스트 코로나 등 이슈 대응, 글로벌 이미지 등, 이런 사람을 서울시장으로 원한다." 등facebook.com/jkspace/posts/…
1275
글쎄올시다. 한동훈 장관이 인사자료를 못 보게 한다는 게 해결책이 되나? 인사혁신처가 엄연히 있는데 왜? 법무부가 다른 행정부처의 상왕부가 될 위험은 왜 모르나? 검찰 출신 일색이 인사 장악하는 이너서클 폐해는? news.v.daum.net/v/202205260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