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애(@jk_space)さんの人気ツイート(いいね順)

1101
비대위 서울시 선거구 전략공천구 지정에 대한 입장_김진애 서울시장 예비후보
1102
[국힘 맞수토론 관전 평] 원희룡-유승민 조가 정책토론이고, 홍준표-윤석열 조가 도덕성토론이었다지만, 원희룡-유승민 조는 너무 급하게 따따부따, 남는 메시지가 없는 지식 자랑, 홍준표-윤석열 조는 구체적 각론 없는 시장통 느릿느릿 만담 수준. 이재명만 띄워주더군요. facebook.com/jkspace/posts/…
1103
[민주진보진영은 어서 대선주자들을 링 위에 올리기 바랍니다. 토론은 최고의 놀이이자 이 시대 최적의 전투입니다. 선수들에게 주목을 높이고, 국민들이 즐기는 놀이로 만드십시오.그래야 본선 전쟁에서 이길 수 있습니다.] 경선 연기는 원칙도 아니고 전략도 못됩니다. facebook.com/jkspace/posts/…
1104
민주당 대선 경선 슈퍼위크. 강원 합동연설회 보고듣고 있답니다. 전 연설 듣기도 연설 하기도 아주 좋아한답니다. 가슴이 웅장해지고 싶을 땐 노무현, 김대중 대통령의 연설을 찾아 듣곤 하죠. When they go Low, We go High! facebook.com/jkspace/posts/…
1105
윤석열이 '정신머리 운운' 거칠어짐은 겁쟁이 본색이 드러난다는 뜻이겠죠? 국힘 후보 못 될까 봐, 대통령감 아님이 드러날까 봐, 총장 시절 덮었던 본인-측근-장모-아내 리스크 한꺼번에 터질까 봐. 그런데 거칠어지면 쩍벌 본색도 돌아오나요? 어제 제주 사진은 목불인견. news.v.daum.net/v/202110132209…
1107
[정치 토론회 관전평: 단일화는 없다! 자기 공약도 버벅댄 윤석열은 일본군 주둔까지 용납한다! 이재명은 평화안보, 정치개혁, 통합정부에 프레지덴셜 진심이다! 심상정은 두 번 송곳 질문으로 할 일했다! 안철수는 자기 길 가면서 침착했고 단호했다!] facebook.com/jkspace/posts/…
1108
두시, 2월 임시국회 개회합니다. 판사 탄핵 안건은 오후 네시에 접수된다고 하여, 낼 본회의 상정, 목욜 의결에 부칩니다. 2월 임시국회의 개혁 추진을 응원하여 주십시오.
1109
[노회찬의 약속을 기억합니다: 어제는 3주기였습니다. 노회찬 정신을 이어가는 노회찬 재단의 활약을 기원합니다] 노회찬의 약속을 기억하며 노동과 삶과 문화와 웃음이 있는 세상을 만들어 가십시다. facebook.com/jkspace/posts/…
1110
[양이원영 의원의 경우, 윤희숙 의원의 경우] 공인의 처신이 대비됩니다. 근본적으로 태도의 차이입니다. 윤희숙 의원의 윽박지름과 저주, 자승자박입니다. facebook.com/jkspace/posts/…
1111
오늘 아침에도 촉촉이 비가 내립니다. 며칠동안 오갔던 비 덕분에 초목들이 싱싱해져서 아주 보기 좋습니다. 이제 극심한 가뭄 걱정이 덜해져서 다행입니다. 봄 가뭄이 심했던 대신에 장마가 일찍 시작했다고 여기려고요. 감사합니다.
1112
뜬금없는 윤석열 후보의 보복심 가득찬 워딩, 절제된 추미애 후보의 묵직한 워딩. 월주스님 영결식장의 발언 내용으로 그릇 크기가 가늠됩니다. news.v.daum.net/v/202107261425…
1113
이재명 공약 열공하는 아가! 나의 미래야? 그~렇구나!^^
1115
김종배 시선집중에서 박영선 서울시장 후보 인터뷰를 막 들었데, 한마디 안할 수 없군요. 박영선 공약, 공허합니다. 피가 돌지 않고 땀이 안 납니다. 땅에 발이 붙어있지 않고, 사람이 없고, 보통시민의 삶이 빠져있습니다. 큰일이군요. 어떤 그룹이 보좌하는지?
1116
겁먹은 나경원, 겁에 질린 국힘. 이게 정치냐? 이게 정당이냐? twitter.com/kimsunchul68/s…
1117
[삼일절 투표운동의 날! 평화와 자존과 미래의 선택, 깨어난 여성이 합니다!] 선배 유관순 열사를 기리면서 갈라치기와 갈등과 혐오가 아니라, 화합하고 통합하며 역지사지로 서로 격려하면서 희망의 미래를 만듭시다!
1118
['열린'이란 말이 좋습니다. '열린토론'이 열린민주당과 아무 관계 없는 것처럼, '열린공감TV'도 열린민주당과 아무 관계 없습니다] 어느 극우유튜버가 열공TV를 윤석열X파일 작성자로 지목하고 열린민주당이 열공TV의 배후라는 뇌피셜을 발언하자 그걸 또 조선이 기사화? facebook.com/jkspace/posts/…
1119
오늘 9시 5분 경 짤짤이쇼 출연. 오늘은 김진애어컨 모드로! 폭염 조심하세요.
1120
망치 잡은 사람은 못만 박고 싶어 한다. 만년 검사 윤석열 news.v.daum.net/v/202202151246…
1121
개 사과밖에 모르는 윤석열. 여성 멸시에 독재 옹호하고 왕정 좋아하는 함량미달 함익병의 실체를 여태껏 몰랐다니. 종편 예능이 키워준 함익병, 누가 추천했을까요? news.v.daum.net/v/202112061421…
1122
[김의겸 의원의 최재형 감사원장 비판: '최재형은 구 주류의 총아, 태극기 부대'. 공직자 정신 없는 윤석열-최재형. '부끄러운 줄 알아야지'] 노무현 대통령님의 일갈이 떠오릅니다. facebook.com/jkspace/posts/…
1123
[강민정 의원의 김건희(김명신) 허위경력기재 이력서 문제 제기: 윤석열 후보가 사과해야 할 다섯 지점] facebook.com/jkspace/posts/…
1124
[윤석열 도련님의 으리으리한 돌상: 사과는 집었지만, 전두환 칭송 사과는 못해] 유감과 송구, 진심이 담겨있을까요? 이 와중에 돌상 사진 올리는 윤석열 캠프는 또 뭡니까? 비선 캠프라도 있는 건지, 원. 양심도 없고 눈치코치도 없고. facebook.com/jkspace/posts/…
1125
[겁 많은 윤석열-매력 없는 최재형-길 못 찾는 김동연: 반사체 3인] 오늘 김진애TV 라이브는 오후 5시 50분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