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응원과 용기] 쑤기 여사님이 석희씨에게 "초록, 봄, 희망"을 담은 녹색 머플러를 선물했습니다. 그러자 석희씨가 "더욱 당당하게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습니다. 심석희씨의 용기를 응원합니다. #김정숙 #심석희 #녹색머플러
[강한 대한민국] 제가 문재인 대표 체제의 민주당에서 정치를 시작하면서 내건 구호가 "강한 야당"이었습니다. 시장이 되어 문재인 정부의 정책을 보면서 느끼는 것은 "강한 대한민국"으로 가고있다는 것입니다. 국민 모두의 삶이 나아지는 방향으로 잘 가고 있습니다. #늘가지고다니는이니템
관저와 별도의 건물인 여민관 '집무실'에서 대통령께서 근무하신 시간을 '방콕'이라고 표현하여 마치 출근하지 않은 것처럼 표현한 것은 매우 악의적인 것입니다. 국고보조금까지 사용하는 자한당 여의도연구원의 수준을 보니 구제불능 상태입니다. m.news.naver.com/read.nhn?mode=…
일본군 성노예 피해자 고 김복동 할머니의 명복을 빕니다. 일본군 '위안부'에 대한 일본의 진정한 사과와 배상을 촉구합니다.
문재인 대통령님의 임기는 이제 1/3이 지났을 뿐입니다. 나머지 임기 동안 대한민국에 엄청난 변화가 오리라 확신합니다. 정부의 정책 하나하나가 오로지 국민을 위한 것이고, 시간이 지나면서 효과는 더 커질 것입니다. 정치적 공격에 일희일비 할 필요도 없습니다. twitter.com/jasmine_vanbea…
[예타 면제의 필요성] 이번 예타 면제는 대부분 해당지역에서 먼저 절박하게 요구했던 것들입니다. 지역의 숙원사업이고, 국가 균형발전의 큰 공익이 걸려있다면 예타가 좀 부족해도 면제가 필요합니다. 해당 지역에서는 환영 일색일겁니다. 4대강 사업과 비교하는건 어불성설!!!
● "말맞추기, 상식에 어긋나는 진술, 진술번복, 김지사에 유리한 사실에 대해서는 기억 나지 않는다는 진술"은 어디로 갔는가? ● 야당에게 민주당, 정의당, 대통령까지 끌어들여 싸우라는 판결. ● 국정농단이나 사법농단이나 나라를 망치기는 마찬가지입니다. ● "진실의 힘을 믿습니다"
● 성창호 부장은 상대가 텔레그램으로 많은 양의 글을 보내서 그 내용을 알았을 것이라 판단했습니다. ● 아래는 제 텔레그램의 현재 상황입니다. 두 번째 대화방에 2,453개의 글이 있지만 읽지 않았고, 그 대화방의 글은 들어가 숫자만 소멸시킵니다. 그래서 저는 그 대화방의 내용을 모릅니다.
텔레그램을 사용하는 정치인들의 일반적인 모습입니다. 잘못된 판단입니다.
[성과 내는 문재인 정부] 언론이 우호적인 적이 없었습니다. 개인이 언론이 되어 열심히 알려야 합니다. 객관적 지표가 문재인 정부의 성공을 예견하고 있습니다. 경제심리가 지표에 맞게 살아나야 합니다. 힘!!! twitter.com/wonhyeyoung/st…
[한반도 운전자론의 성과] 문재인 대통령님과 정부가 부단하게 노력한 결과가 나타나고 있습니다. "트럼프 종전 준비" 트럼프 "한반도에서 70년 간의 전쟁과 적대를 뛰어넘을 시간" #한반도평화 m.ohmynews.com/NWS_Web/Mobile…
[문재인 대통령 국정지지도 상승] 여론조사 전문기관인 한국사회연구소(KSOI)에서 1월 30일, 31일 이틀 간 조사. 지난 조사 때보다 3.5% 상승한 53.7%. 불리한 언론 환경 속에서도 꿋꿋한 국정수행의 결과. #국정지지도
[전통시장 설 민심] - 안도 오늘은 설을 앞두고 부천시에 있는 두 곳의 전통시장을 방문했습니다. 확실히 지난 추석 때보다는 경기가 나아졌고 말씀들 하십니다. 연말에 쏟아진 경제지표 중에 긍적적인 것들이 많았는데, 서민들 가계소득이 증가했다는 지표가 맞는 듯합니다.
[자한당 최교일 지역구] ● 예천군 의회 ◇ "접대부 있는 술집 가자" "가이드 폭행" ● 예천군(+영주군) 국회의원 최교일 ◇ 국회사무처, 공무 아니라고 여비 지급× => 영주군, 국회의원에게 여비 지급하는 규정× => 급조한 단체 가입하자 지급 ◇ 그 돈으로 미국간 후 스트립바에 감.
김경수 지사 판결의 잘못에 대해 열심히 분석한 박주민 의원의 글입니다. 꼭 읽어 보시길 추천합니다. 저보다 부지런하게 먼저 분석한 박주민 의원에게 박수를 보냅니다.
● "미군 철수할까봐 종전선언 우려한다"는 자유한국당. ● "종북몰이 안 통할까봐 종전선언 우려한다"는 자유한국당이 맞겠죠. ● 한반도 평화와 남북 공동번영의 최대 걸림돌입니다. 다시는 이땅에서 빨갱이 타령이 발붙이지 못하도록 하는 한 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소득주도성장, 효과 나타나고 있다] "2018년 전체적으로 임금소득 증가, 가계소득 증가, 소비 증가의 소득주도성장 선순환이 작동하기 시작했다" 올해 확장재정을 펼치면 작년의 일부 부작용도 치유될 듯합니다. 소득주도성장, 혁신성장, 공정경제!!! news.v.daum.net/v/201901292049…
"자유한국당 전당대회 일정 변경 검토" 일정 바꾼다고 해결될 일이 아닙니다. 남북이, 북미가 새롭게 한반도 평화의 시대를 여는 큰 전환기입니다. 정치적 이익을 위해 최근까지도 색깔론으로 문재인 정부를 공격하던 태도가 날짜 바꾼다고 달라지나요. m.news.naver.com/read.nhn?mode=…
● 북 김영철, 트럼프에 "주한미군 철수 거론 않겠다" 약속. ● 트럼프 "주한미군 철수 논의한 바 없다". ● 제2차 북미 정상회담의 목적이 "주한미군 철수나 한미동맹에 영향을 주는 것이 어서는 안된다"고 하면서 방미단 꾸리는 자유한국당. 그냥 국내에서 계속 '딜레이 식사'하시길 권합니다.
[청와대 갑니다] "문 대통령 2월도 경제행보 빼곡" "문 대통령은 8일에는 시ㆍ군ㆍ구 자치단체장들을 청와대로 초청, 국정설명회를 연다" 주요 국정과제에 대한 설명을 듣고, 지역경제 활력을 위한 역할과 협력을 다하겠습니다. #대통령님 #경제행보 #청와대초청 m.news.naver.com/read.nhn?mode=…
[함께 잘 사는 대한민국] 여기는 청와대 영빈관입니다. 국정설명회 후, 대통령님과 오찬합니다.
대통령님과 즐거운 셀카
[문재인 대통령 덕분] 미 비건 대표 "당신(강경화 장관)과 특히 문재인 대통령이 이 대부분의 일이 가능하도록 문을 연 덕분이다." 국내 일부 세력의 끊임 없는 방해에도 불구하고, 문재인 정부의 진정성과 뚝심으로 여기까지 왔습니다. m.news.naver.com/read.nhn?mode=…
[많이 알려야 합니다] '문재인 부친은 공산당' SNS 허위글…50대 2심도 실형 가짜뉴스에 대해 더 엄격하게 대응해야 하고, 악의적인 경우 강력하게 처벌해야 합니다. 이러한 사실이 더 알려져야 가짜뉴스가 사라집니다. m.news.naver.com/read.nhn?mode=…
● 김태우가 말한 '드루킹이 제출한 USB'(60기가 분량)에 대한 것은 이미 2018. 7. 25. 오전 9시경에 기사화됐던 내용. ● 반장이 호기심 보인(7. 25. 오전 11시경) 13분 후 박모 반원이 기사를 요약해 알려준 것으로 보임. ● 호기심을 보인 반장에 대한 기사 확인 정도. m.news1.kr/articles/?3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