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 더 있으면 이재명이 젤렌스키 찬양하겠네
은수미가 법원 앞에서 집회 등으로 인한 안전사고 발생을 우려해 법원에 신변보호를 요청. 뭔 법원 앞에 집회가 있다그래?
전임정권 탄압, 경제 무대책, 안보냉전주의, 밑도끝도 없는 소탈 이미지 정치, 기자 질문 얼버무리기, 전임대통령 극우집회 힘실어주기, 윤핵관에 끌려다니는 무소신 정치, 영부인 비선관리 방치 등 문제 심각한데 쉴드러 자처하는 사람들은 딴 이유가 있겠지.
페북에서 본 혜안 있는 글
지금 상당히 위기상황인데 참모들 데리고 모처에서 긴급회의라도 해야 하는거 아닌가? 아 참모가 다 잡혀갔지.
나에게 술 잘 사주는 페친님 글
박홍근이냐 원구성 협상하랬더니 상임위 팔아먹고 이재명 살려달라는게
아항~ 비명계들은 이재명에게 공천 받으려구? 아항~ 그렇구나~ 심모원려가 있구나 니들은... 근데 이재명에게 물어봤어? 공천 준대?
열차를 전세 냈으면 쓰는 동안 자기 집인데 뭐 어쩌라는. 자기집도 아닌데 금지된 구역에서 막 담배피고 사과 안하고 구라치고 이 정도는 해야 진정한 개저의 육즙이 질질 흘러나오는거지.
'지선대선 2연패 책임자 이재명 출마 마라'는 프레임은 강력했고, 저들은 물타기로 지선대선에 아무 책임도 없고 지도부도 아니었던 '전해철 홍영표도 출마 마라'프레임 내세움. 무시해야 하는데 재선그룹이 그 프레임에 가세. 전해철이 불출마하며 후자의 프레임이 더 강력해짐. 이게 포인트임
[단독] 경선 때 '김혜경 법카 오찬'으로 與 의원들 부인 대접 (출처 : TV조선 | 네이버 뉴스) naver.me/5hgpEqBF
법카도둑이 소도둑된다
셀럽질하려고 출마한 사람과 국가를 슈킹하려고 출마한 사람의 대선이었군.
이재명 후보 선거운동 하는걸 보니 무소속 같은데 전 무소속 선호 안해서 못 찍어줍니다. 정당명이 없네요.
태초에 문파는 모두 반명했다. 그 안엔 추빠 찬빠 최빠도 공존했다. 추미애가 친명하니 추빠도 친명하더라. 이해찬이 친명하니 찬빠도 친명하더라. 최빠는 최재성과 관계도 없이 친명하더라. 그리고 문파에게 반명한다며 욕하더라. 이젠 윤파가 등장해 문파가 친명할거라 미리 욕하더라.
통진당은 부정선거 적게 한 쪽과 많이 한 쪽이 머리끄댕이 잡고 싸워 찢어지고 했는데 민주당은 진 쪽이 멍~~~~~~~~~때리고 있네. 선거 지면 입도 없니. 부정경선 하신 분들 심기 얹짢을까봐 아닥하니. 에혀 내시같은 놈들
페북에 좋은 글이 눈에 띄어 퍼왔습니다
언론이 참 느리다 유동규, 이재명 친형 고소했었다.. 강제입원 압박 시기 맞물려 눈길 | 다음 뉴스 news.v.daum.net/v/202201101120…
아휴 나는 지지자들 무서워서 도저히 이재명은 못 찍어주겠다
사실 36개 파일은 MBC에서 틀어야 하는데. MBC원래 그런거 틀어주는데잖아
나는 천만번을 고쳐 생각해도 재명이보다는 재선이형의 편에 설 수 밖에 없는 사람이다. 그래서 이유야 어쨌건 재명이의 편에 선 민주당을 내 편이라 느낄 수가 없다.
공표된 마지막 여론조사 23개 중 단 하나만 이재명이 이기는 것으로 나온 곳이 윈지
어나니머스가 러시아 뉴스사이트, 금융사이트, 관공서 사이트 다운시키고 방송국 해킹해 우크라이나 국가를 틀었다고.
당이라는 건 밖에서 보면 이념공동체지만 안에서 보면 그냥 경제공동체(회사)임. 공천과 일자리 나눠주는 집단. 주총에서 한 계파 지더라도 경쟁사와는 머리 터지게 싸우는거. 이런 시각으로 보면 이해 안가는 것도 다 이해가 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