촛불정신이 적폐청산의 정신이지 언제부터 우리편 묻지마 투표하는걸로 바뀌었죠? 성남시와 경기도지자체장의 적폐를 청산하는게 이번 대선의 촛불정신이지.
민주당이 정치교체 얘기하지만 지난 5년 해온 것은 적폐교체였다. 적폐가 다른 적폐로 바뀐 것 뿐.
촛불정신은 박근혜를 찍었던 유권자들이 광장에 참여하며 완성된 것입니다. 그들이 아니었다면 촛불은 민주당 집회가 되었을 것입니다. 촛불정신은 상대진영의 양심세력이 더해지며 완성되는 것입니다.
당이라는 건 밖에서 보면 이념공동체지만 안에서 보면 그냥 경제공동체(회사)임. 공천과 일자리 나눠주는 집단. 주총에서 한 계파 지더라도 경쟁사와는 머리 터지게 싸우는거. 이런 시각으로 보면 이해 안가는 것도 다 이해가 감.
아 이 사람아 뭘 그렇게 놀라나 ~ (feat.김보화)
무안 현수막 사건 수임료 모금 마감하겠습니다. 생각보다 훨씬 목표치에 빨리 도달했습니다. 관심 가져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좋은 결과 있도록 최선 다하겠습니다. 관련 공지들은 삭제할게요.
선관위 이 십생이들이 진짜 선관위원장이 정치나 하고 자빠졌으니 하부조직이 돌아갈 수가 있나
노정희가 책임지고 사퇴하자. 어려운 일 아니잖아?
똑똑하신 우리님들 몇시간이면 딱 정리되잖아. 관리부실(O) 선거부정 (X) 나같은 사람이야 기다렸다가 중론 따르면 그만
다른 사람은 몰라도 비서실장 출신이 대통령 안전퇴임론 펴는 것은 대통령의 정치적 자존심을 상하게하는 나쁜 정치행위다. 책임있는 자리에 있었으니 제발 철 좀 들어라.
"이재명이 가난해봐서 가난한 사람 마음을 잘 안다" 이게 유시민이 미는 프로파간다인데, 선거공학적으로 매우 패착임. 양당 지지기반에 대한 이해가 전혀 없는 것.
ㅎㅎㅎㅎㅎ호ㅛㅗㅛㅛ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홓호ㅗㅗㅛㅎㅎㅎ
옛말에 안물안궁이라 했다. 김만배는 왜 대장동이 터지고 나서 관심도 없어 보이고 먼저 묻지도 않은 절친 언론노조위원장에게 줄줄줄 사건을 설명하고 있나? #급조된녹취록
민주당이 정치공작을 참 잘하네 청출어람이야
아휴 나는 지지자들 무서워서 도저히 이재명은 못 찍어주겠다
김만배 녹취 기획자 공모자 밝혀지면 무기징역 가자.
민주당이 예전엔 상상도 못하던 정치공작을 대범하게 벌이는 건 '목적이 수단을 정당화한다'는 사고방식의 통진류 엔엘 애들의 신념이 OS가 되버려서인 것 같다.
일찍 이재민 찾았다 자랑할 때는 울진 4시를 강조하고 왜 새벽부터 이재민 괴롭히냐 욕먹으면 삼척 7시라 우기고
그정도로 판사 밭갈이가 되면 조국 부부 좀 챙겨주지. 조국도 생각이 있다면 이 뉴스 보고 생각이 복잡해질텐데.
이재명 지지자들은 김만배 녹취는 믿고 백비서 녹취는 안믿으려 들겠지? 그렇게 세뇌되어 천년만년 살아라.
왠만한 의혹은 결국 다 해소되었는데 남은건 보궐선거 직전 측근 변호사들의 LH폭로건 아닌가 싶다. 개인적으로 제일 치가 떨리는 건
우리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힘 센 사람과 5년간 싸운 것입니다.
공표된 마지막 여론조사 23개 중 단 하나만 이재명이 이기는 것으로 나온 곳이 윈지
시인님 은유를 포기하셨네요
문파도 5년 내내 '강성, 팬덤'프레임으로 공격받았지만 중도확장성 있는 문파스탠스는 문프와 궁합이 좋았고 5년 내내 큰 선거 다 이기고 문프 지지율은 기네스북감. 개딸들도 이제 '강성, 팬덤'소리 듣는데 확장성 부족으로 선거 2연패에 당 지지율까지 끌어내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