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01
입시의 국어에서 요구하는 능력은 "멋대로 해석하지 않고 문장에 써있는 것만을 파악하는 것" 같은 걸 예전에 어딘가에서 봤는데, 그것이 엄청난 능력이구나 하고 트위터하고 있으면 진심으로 생각하게 된다. twitter.com/rVK4gqlMdGAFLL…
1502
하지만 자세히 보니 모든 종류에서 2개씩만 골랐고, 아내의 "매일 한개씩 같이 먹자" 라는 말을 들었을 때, 나 자신의 그릇이 작았음을 재확인했다.
1503
초콜렛 전문점에서 아내에게 "생일이니까 좋아하는 만큼 사도 돼" 라고 허세를 부렸는데, 예상을 훌쩍 뛰어넘는 가격에 "아무리 그래도 너무 많이 사잖아!" 라는 생각을 했다. twitter.com/inu1dog1/statu…
1504
어젯밤 길을 걷는데 갑자기 도리이가 있는 교차로가 출현해서 이세계로 가는 입구인가 생각했다... twitter.com/yuruhuwa_kdenp…
1505
미드소마에서 봤어 twitter.com/tommy_devo/sta…
1506
편의점 강도
"적당한 봉투에 계산대의 돈을 전부 담아!"
엄청난 점원
"봉투는 3엔입니다만 괜찮으시겠습니까?" twitter.com/nyudogumo_saik…
1507
난로에 너무 가까이 다가감
↓
엄마가 조금 뒤로 떨어뜨려 놓음
↓
슬금슬금 가까워짐
↓
난로 꺼짐
↓
다시 켜달라고 호소 twitter.com/Oa1Un/status/1…
1508
생선이 맛있을 것 같은 이자카야의 분위기에 폰트입니다만, 안과입니다. twitter.com/yutaka_dd/stat…
1509
부부싸움 다음날의 도시락이 여기 twitter.com/musubito3/stat…
1510
야경 촬영 중 삼각대를 쓰러뜨렸을 때의 사진 twitter.com/kappa_photo/st…
1511
눈 치울 때 북쪽 지방에서 온 사람이 "눈 속에 삽으로 파놓은 구멍을 봐"라고 해서 봤는데 파랗게 빛을 내는 것 같아 놀랐다.
눈은 다른 색의 빛은 다 반사하는데 파란 빛만 투과하니까 이렇게 된다고 한다. 바다나 하늘과 같은, 자연의 파란색. twitter.com/nano_723/statu…
1512
아들의 너무나도 귀여운 엉덩이와 너무나도 짧은 다리 twitter.com/aruteki/status…
1513
차가웠는지 한발 내딛고 포기했다 twitter.com/koyuki_202/sta…
1514
엄마의 비명에 무슨일인가 했더니 아까 만든 눈사람 때문이었다.
나 "눈사람 만든다고 말했잖아"
엄마 "인간형이라고는 생각 안했다고!!!"
인간형... twitter.com/yalalalalalala…
1515
눈이 쌓인 길을 걷다가 쌍둥이 괴물과 조우했습니다. twitter.com/ooguro_ten/sta…
1516
이것은 지하창고를 만들려다가 코난이 되어버린 녀석이다 twitter.com/Gosyu_VT/stat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