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번역계(@jima_japanese)さんの人気ツイート(新しい順)

1401
토요일 아침. 샤워를 하고, 근육 트레이닝과 스트레칭을 하고, 복슬복슬 수면잠옷에 올림머리 하고, 바나나 케이크를 굽고 있는 초4 딸아이. 이 세계관 뭐야? 사실은 19살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야? twitter.com/urinorino/stat…
1402
평생 쓸 일이 없기를 twitter.com/avogado6/statu…
1403
빨려들어갔습니다 twitter.com/junso6985/stat…
1404
인도 요리점에서 일할 때 인도인 셰프가 제 몸상태에 맞는 향신료로 차이를 끓여주며 "인도에서는 향신료가 요리 뿐만 아니라 약으로써도 쓰이기 때문에, 시판약은 거의 쓰이지 않습니다" 라고 설명해 주었다. 그리고 곧바로 다른 인도인 요리사가 "머리 아프네" 라고 하면서 타이레놀 복용해서 좋았다 twitter.com/sunocots/statu…
1405
"아까 전에도 이야기 했습니다만" 이라고 말하는 버릇이 있어서 "아까 전의 이야기와 이어집니다만" 이라고 바꿔 말하는데 상대에게 전해지는 인상이 좋아지는 느낌이 든다 twitter.com/skrjmkrkn/stat…
1406
이거, 얼마 전 공원에서 귀여웠던 자전거 주차 twitter.com/toratoratorapi…
1407
포켓몬카드 배틀 하고 있지만 룰 전혀 모르겠어 twitter.com/iewori/status/…
1408
공부 시작하고 5분 후 twitter.com/tyomateee2/sta…
1409
3시간 침대에서 스마트폰 할 시간은 있는데 5분 트레이닝은 바빠서 못하고, 3만엔의 식사는 비싸다고 생각하는데 담배나 파칭코에서의 3만엔은 금세 써버린다. 남의 꼬투리는 물고 늘어지면서 자신의 결점은 고치지 않는다. 패자의 삶의 방식을 바꾸지 않는 한 인생은 나아지지 않는다. twitter.com/yPy3KUeGIpXkwk…
1410
로봇청소기로 컬링놀이를 시작하는 3살 twitter.com/NatsuTagu/stat…
1411
'극적★비포 에프터' 친정 고양이 하나짱 twitter.com/kokonananya/st…
1412
맨드레이크 방범부저를 만들었습니다. 끌어당기면, 내장된 부저핀이 빠져 맨드레이크의 영혼이 담긴 비명이 울려퍼집니다. twitter.com/niji_2oclock/s…
1413
이것은 베이비스타라멘으로 만든 스시(寿司) twitter.com/___montagne/st…
1414
'로스트 비프의 포스트잇'을 만들어 봤더니, 작업책상이 고기의 낙원으로 변할 뿐이었다 twitter.com/Monyaizumi/sta…
1415
슈퍼 전단지로부터 해산물을 잘라붙여 모았습니다 twitter.com/pechioka/statu…
1416
관공서에서 수속이 끝난 후에 "감사합니다" 라고 말씀드렸더니 관공서 분이 "엣!?" 하고 깜짝 놀란 얼굴을 하시고는 "아뇨아뇨, 그런... 무슨 일이 생기면 언제든 상담하러 오세요" 하고 말씀해주셨다 "고마워" 는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고, 공짜니까 잔뜩 말해야지 하고 생각했다 twitter.com/kyokyokyokyopu…
1417
슈퍼 전단지로부터 고기 부분만을 잘라붙여 모았습니다 twitter.com/pechioka/statu…
1418
트위터의 업데이트는 3일에 한번 정도 트위터를 켜서 "헤에 요즘 이런 일이 있었구나" 하고 확인하는 수준의 인간이 사용하는 것을 가정하기 때문에 하루 백번 정도 탐라를 새로고침하는 비상식적인 사람은 생각하지 않습니다. twitter.com/hakoiribox/sta…
1419
친구의 펭도리 진짜 무섭다 twitter.com/Kinetic_E_/sta…
1420
전철 안에서 "꺄하하하ㅋㅋㅋ" 하고 웃는 여고생들에게 아저씨가 "전철 안이라고 조용히 해!" 라고 말해, 조용히 하려고 하면서도 소리 없이 어깨를 떨며 웃는 것을 보고 아저씨가 "매너모드냐!" 라고 말해서 전철 안의 70%가 웃겨 쓰러졌다. twitter.com/mhmantoku04/st…
1421
생일에 이런 모양의 상자는 케이크라고밖에 생각 안하잖아, 보통... twitter.com/w_s_photo/stat…
1422
밤의 취미시간을 줄여서 빨리 자면 일이 더 잘된다는 것을 알지만 일 따위를 위해서 취미시간을 줄이고 싶지 않다. twitter.com/wp38mayonez/st…
1423
당근의 수확도 끝나갑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위험한 당근씨를 수확할 수 있었습니다🥕 twitter.com/buromasa0423/s…
1424
브러시 보고왔어 추워서 고슴도치의 전시는 쉬고 있습니다... 대신 고슴도치를 닮은 브러시를 전시합니다. 따뜻해지면 다시 보러 와 주세요.⛄ twitter.com/ppypyn/status/…
1425
어제 같이 술 마신 사람, 찢어진 잠바에 반창고 붙여서 이상하다고 생각했다. 그래서 "옷에는 치유력이 없어" 라고 알려줬는데 "아니, 그래도 이거 유니클로니까..." 라고 대답해서 더 이상하다고 생각했다. twitter.com/_sa_me_sa_ma/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