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번역계(@jima_japanese)さんの人気ツイート(いいね順)

1376
・CCTV를 확인했지만, 가게 안에서 누군가 위에 덧그려 악의적인 장난을 친 흔적은 없다. ・가게 측에서는 시에 연락했고 시에서도 이 아이의 사정을 조사하고 있다. 라고 합니다.
1377
전에 "컴퓨터의 내장 카메라를 해킹했으니, 돈을 내지 않으면 당신의 사진을 유출하겠습니다" 같은 사기 메일이 와서 무시했다. 그랬더니 나중에는 같은 내용이 중국어로 오고, 다음날에는 영어로 왔다. 못 읽는거 아니거든? 왜 그쪽까지 배려해주는거냐고. twitter.com/Imamura1985/st…
1378
방이 거지같아서 꽃을 놨더니 꽃을 놓은 거지같은 방이 되었다 twitter.com/yoiotto88/stat…
1379
방 정리하고 있는데 사무용 도장이 몇개인가 나와서, '멋진데!' 라고 생각해 인주에 찍어보려고 했더니 잉크 주입하는 타입의 도장이라 분했다 견적서재중 twitter.com/tamagodaisouto…
1380
"8년 후에 이 사진을 해외의 모델 분이 쿨하게 오마주해주실거야" 라고 그때의 나 자신에게 알려주고 싶다. twitter.com/joymanjoyman/s…
1381
봄 미니어쳐 도시락 특집🍱🌸 〜돗자리를 깜빡했어 편〜 twitter.com/miniature_MH/s…
1382
역주) 코이노보리는 일본의 전통 풍습으로, 어린이의 날(5월 5일)에 종이나 천으로 잉어 모양을 만들어 깃발처럼 장대에 높이 다는 것을 말합니다.
1383
익명(오다 에이치로)으로부터 기부금을 받아 갑자기 루피상을 세움 "기부금으로 캐릭터 동상을 세우다니! 게다가 하필이면 왜 현청 앞이야!" 라고 클레임이 온 결과 "알겠습니다, 쿠마모토현 곳곳에 원피스상을 세우라는 말씀이시죠!" 그렇게 나사 빠진 바르톨로메오 현지사의 장대한 계획이 실현됨 twitter.com/kyu_tyou99/sta…
1384
1385
슈퍼 전단지로부터 해산물을 잘라붙여 모았습니다 twitter.com/pechioka/statu…
1386
의사 "애초에 '계속 같은 자세로 있는 것' 이 문제입니다. 서있든 누워있든 마찬가지입니다. 움직이세요" 나 "네" mobile.twitter.com/yuukamiya68/st…
1387
얼마 안가서 미끄럼틀은 떼버리고, 최종적으로 이런걸 다는게 아닐까... mobile.twitter.com/linuxsearchers…
1388
직장에도 붙여두고 싶다✨ 만약 낚시가 일하는데 방해된다면 일을 그만두세요 twitter.com/GgVwMSFiZ9Zn40…
1389
포켓몬카드 배틀 하고 있지만 룰 전혀 모르겠어 twitter.com/iewori/status/…
1390
초등학생 시절 있었던 컴퓨터실의 불가사의한 규칙 "컴퓨터실에서는 지우개 사용 금지" twitter.com/Binary__number…
1391
이러고 있을 때는 아니지만... 점심에 받았던 엄청난 파르페를 자랑하고 싶다... twitter.com/yuyu2000_0908/…
1392
인생이 즐거워 보이는 고슴도치 twitter.com/tyomateee2/sta…
1393
노래방 영상은 슬슬 갱신해야 돼. 영상에 나오는 사람의 패션이나, 자동차나 전차나, 좀 오래됐어. twitter.com/sato5128F/stat…
1394
일본계 슈퍼에서 🇺🇸인 점원이 "현금입니까?(겐킨데스카?)" 라고 일본어로 묻길래 "카드입니다" 라고 대답했는데, 그 후 몇번이고 "현금입니까?" 라고 물어서 "아니 그러니까 카드입니다" 라고 말했더니 "아냐 아냐! Im asking how are you?(겡키데스카?)" 일본어 공부할 마음 상실하게 만들었을지도. twitter.com/canneryjp/stat…
1395
"나, 쉬는시간 이외에는 학교 재미없어. 그치만 최근에는 글을 읽거나, 받아쓰기하거나, 급식을 준비하거나, 교장선생님의 훈화말씀 들을 때, 이런거 세세하게 끊어서 마리오 파티의 미니게임이라고 생각하기로 했더니 그다지 싫지 않더라. 엄마도 한번 해볼래?" 라고 차남이 충고했는데, 그거 좋네... twitter.com/manimanibleble…
1396
선생님 "방금 심장이 두근거리셨나요? 잘할 수 있을까 라던가, 주변은 어떻게 하고 있을까 생각하셨나요?" "아이들도 같은 기분이랍니다."
1397
병원에 도착했을 때의 얼굴입니다 twitter.com/_zrsn/status/1…
1398
넘버링 시리즈를 플레이하고나면 시간이 부족해🤣 twitter.com/DQaka_pupupusu…
1399
어린이날을 맞아 니이미 난키치(新美南吉)의 단편소설 붉은 초(赤い蝋燭)를 번역했습니다. 초를 폭죽이라고 오해한 원숭이와 동물친구들의 귀여운 이야기입니다. m.blog.naver.com/seira1230/2227…
1400
편의점 강도 "적당한 봉투에 계산대의 돈을 전부 담아!" 엄청난 점원 "봉투는 3엔입니다만 괜찮으시겠습니까?" twitter.com/nyudogumo_sai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