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26
"지하세계는 존재했다!" 라는 느낌의 낭만을 영상으로 만들어 보았다.
mobile.twitter.com/JIYUKENKYU_jp/…
1327
[비보] 엄청 게임을 들여다보는 소년이 발견되다ㅋㅋ twitter.com/mg2b5_yeah/sta…
1328
노다 선생님께 바치는 가슴털 twitter.com/komainokamu/st…
1329
길가에 쓰러진 사람이 있어 말을 걸려고 다가갔더니, 기르는 개를 어떻게서든 아래의 앵글로 촬영하고 싶어하는 사람이었다ㅋㅋㅋ twitter.com/manimanibleble…
1330
오늘은 귀엽게 찍어야지! 라고 분발한게 이거 twitter.com/mochimaru_1209…
1331
말은 칼이다.
잘못 사용하면 요리 같은걸 만들어버린다. twitter.com/kiminohonki/st…
1333
육아만화도 갱신해 두겠습니다 twitter.com/inu_eat_inu/st…
1334
선배들이 남긴 낙서에 몇번이고 구원받았다.
1335
여기에 필적하는 명언이네요 (*´∀`)
사고나서의 후회는 3일이면 잊어버리지만
사지 않았다는 후회는 3년은 계속된다
mobile.twitter.com/jun037rally_55…
1336
어린이의 시
<미안해>
언니(누나)VS나
싸우고 나면 "미안해" 라고 말 못해
그래서 항상 편지를 써서 비행기로 접어
언니(누나)에게 날려
"죽어"
(요코하마 시 · 소부야마 초3) twitter.com/bad_texter/sta…
1337
[비보] 5살 아이도 안경을 낀 채로 안경을 찾는 것이 판명 twitter.com/chiipapa4554/s…
1338
초등학교 "입학 축하드립니다. (중략) 학교를 결석하고 싶을 경우 종이에 써서, 그것을 이웃집 아이에게 전달해 담임에게 연락 부탁드립니다. 그러므로, 집에서 가까운 곳에 사는 아이를 찾아 일찌감치 3명 정도 친구를 만들어 두세요"
나 "엣" twitter.com/chanko_rom/sta…
1339
충돌했을 때의 충격을 흡수하는 바이크 슈트, 이게 없었다고 생각하면... twitter.com/tyomateee/stat…
1340
많은 분들이 마음을 눌러주셨네요. 감사합니다. 반창고의 통풍 구멍이 막힐까봐 걱정하시는 분이 계셔서... 슬쩍 붙이는 정도로 만족하는 패션 반창고 용이니까요... 진짜 상처에는 제대로 된 처치를 해주세요🙏💦
mobile.twitter.com/hayashi_market…
1341
너도 혼자니...? twitter.com/nodanosei/stat…
1342
코인주차장에서 로드롤러는 처음 봤어 twitter.com/kn_oekaki/stat…
1344
평생 쓸 일이 없기를 twitter.com/avogado6/statu…
1345
만약 자고 있었고, 직전의 진도가 4가 아니라 갑자기 6으로 왔다면, 죽었을 겁니다. twitter.com/ShizuAg/status…
1346
처녀자리 은하단은 라니아케아 초은하단에 속합니다
→공부가 되었습니다 다음부턴 그렇게 쓸게요
우편번호 쓰면 대부분 보내줍니다
→강하네요
일본은 유라시아 대륙?
→확실히 땅이 맞닿아있지는 않군요... 훌륭하십니다
mobile.twitter.com/yukihisa_zty/s…
1347
루피 "팔, 샹크스가..."
팔 "괜찮아, 샹크스 본체 쯤이야" t.co/MZ5t3ZUPj9
1348
전차의 중국인 가족. 신발을 신은 채로 의자에 뛰어들어 밖을 바라보는 아이. 난폭한 가족에게 지적을 줘야겠다고 생각해 구글 번역으로 "일본에서는 신발을 신고 의자에 앉으면 안됩니다" 라고 말해주었다. twitter.com/domoboku/statu…
1349
양로원의 센류가 너무 재미있어 twitter.com/douiubot/statu…
1350
영화 보고 "왜 아사하는거야? 맛없긴 해도 거기 풀이나 나무 먹으면 안 죽잖아?" 라는 말을 들어 "인간은 셀룰로스를 소화할 수 없다" 라는 사실을 모르는 인간이 꽤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러고 보니 "임팔은 정글인데 아사하는 약해빠진 놈" 이런 말 하는 사람 있었지... twitter.com/gerogeroR/st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