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51
옛날에 초등학교 선생님이 "먹는 것 이외의 생물을 죽여서는 안된다" 라고 학생들에게 가르치셨는데(함부로 살아있는 존재를 죽이지 말라는 뜻), 그 말씀에 따라 남자아이가 "먹을거면 생물을 죽여도 좋다" 라고 해석해 개미를 죽여서 먹었는데 이거 인외와 인간의 엇갈림으로 사용할 수 없나요??? twitter.com/tori29umai/sta…
1152
그냥 살아가는게 다가 아니라 "열심히 사는 것" 이 필수인게 진짜 무리 twitter.com/milkmilk_214/s…
1153
이거
해보고 싶었습니다 twitter.com/11Vadu/status/…
1154
형제/남매 있는 사람
>형제/남매 짜증나
형제/남매 없는 사람
>형제/남매 너무 갖고 싶어
이거 평생 서로 이해 못할 것 같은 느낌 twitter.com/nisutoru_akuer…
1155
"그럼 어떤 영화를 보면 좋을까요?"
라는 분을 위해 제 나름대로 일본 영화 TOP5를 골라보았습니다.
멋진 세계 5위
소나티네 4위
모래의 여자 3위
푸른 불꽃 2위
서드 1위
고전명작이라기보다 쉬운 영화 중심으로 골라서 보기 쉽고 재미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mobile.twitter.com/24alfie_dayo/s…
1156
학부모 회의에서 오늘같이 더운 날에는 반팔이 좋겠다는 학부모의 의견에, 교복을 바꿔입는 5월까지는 참아달라고 하는 교사의 복장이 반팔이라는게 개그라고 생각했다. twitter.com/pow84380180/st…
1157
고양이......맞지...?
콩 찹쌀떡으로 변화하는 고양이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twitter.com/meetissai/stat…
1158
집가서 밥먹을거에요 twitter.com/nenaiko_obake/…
1159
스타벅스에서 옆의 남자 대학생 둘이 호빵맨에 대해 열정적인 토론을 하더라. 내용은 '호빵맨은 속이 깊다. 세균맨이 나쁜 짓을 해도, 그 행동을 나쁘다고 할 뿐 결코 세균맨 그 자체가 나쁘다고 말하지 않는다'는 것. 행동은 혼내도 인격은 부정하지 않는다. 음... 엄청 중요하지. twitter.com/senseiwakame/s…
1160
심장 마사지(0점) twitter.com/tyomateee/stat…
1161
이제는 복잡하고 기괴한 마굴이 된 기누가와 폐허들의 일부. 이 한장에 보이는 건물 전부가 하나의 여관이었다는 사실이 엄청나다. twitter.com/JIYUKENKYU_jp/…
1162
아는 사람 차 진짜 안타고싶어... twitter.com/kinryu80/statu…
1163
아들이 사춘기로 인해 고분고분하게 "엄마" 라고 부르지 않게 된지 꽤 시간이 지났습니만, 점점 "있잖아, 크레이지 마더-!" 라고 불리게 되었습니다. 정말 사춘기는 이런건가요???? twitter.com/krttn78/status…
1164
산타 할아버지... 대량의 선물, 기대할게요-!
#크리스마스 twitter.com/nissin_hiyoko/…
1165
1166
카페에 있던 프랑스 소녀가 친구로부터 무언가의 캐릭터 인형을 받자마자 "이이이이이익(고음)" 목소리를 높이며 친구의 손을 양손으로 꽉 잡고 잠시 머리를 숙인 뒤 숨을 거칠게 내쉬며 가슴을 진정시키고 허겁지겁 인형을 가방에 넣길래 오타쿠가 하는 행동은 전세계 공통이구나 생각했다 twitter.com/149lunettes/st…
1167
일본인 "무교입니다"
신사에서 새해 참배
신도(일본의 민족종교)식 시치고산(어린이의 성장을 축하하는 행사)
기독교식 결혼식
크리스마스
불교식 장례식
조상 대대로의 묘지
불단(부처를 모셔놓는 제단)에 합장
일하기 전 가미다나(신을 모셔놓는 제단)에 제사
일본인 "무교입니다" twitter.com/kana_ides/stat…
1168
10년 전 새로 들어온 1학년 보호자들과의 첫만남.
책상에는 종이가 1장씩.
선생님 "이제부터 제가 말씀드리는대로 접어주세요"
허둥지둥 하면서도 옆사람을 곁눈질하며 삼각뿔 모양의 명찰을 신중하게 접는 엄마들. twitter.com/Ohhappydays6/s…
1169
1170
로봇청소기로 컬링놀이를 시작하는 3살 twitter.com/NatsuTagu/stat…
1171
최근 만든 이 물건을 사용해 취침하고 있는데, 진짜 여기라면 심호흡해도 코가 가렵지 않아 좋다. 공기청정기를 지나면 꽃가루가 없어진다.
참고로 지금도 이러고 있는 중ㅋ twitter.com/miro_twit/stat…
1172
나 "물건을 산다는 건, 돈과 물건을 교환한다는 뜻이야. 또 집안일 도와서, 용돈을 모으면..."
아들 "(엎드려서 엉엉 움) 부, 부자... 부자가 되고 싶어어어어!! 부자가 되려면 어떻게 해야 돼에에!!?
진짜, 그러게 말이다.
twitter.com/DDDENDEN_vr/st…
1173
나 "이거 회사에서 인쇄하는 것보다 인쇄소에 맡기는게 더 싸요, 제가 항상 거래하는 곳은 ○○○엔 정도면..."
상사 "항상 거래하는 인쇄소...?"
나 "앗" twitter.com/anekoko/status…
1174
이사에 재능 제로 twitter.com/ARuFa_FARu/sta…
1175
3. 수면이나 해안에서 손이 나왔을 때는 가까이 가지 않는다.
얼굴이 살짝 보이기만 하는 정도는 그리 신경 쓰지 않으셔도 괜찮습니다🤗
위험한 녀석은 소곤거리면서 쫓아오니까요ㅎㅎ
겉모습은 평범한 인간이지만 움직임이 이상해서 바로 알 수 있어요🤗 (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