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영훈(@pyh0310)さんの人気ツイート(いいね順)

76
국민의힘 권성동 원내대표는 “더불어민주당이 혁신하고 싶다면 법제사법위원장 자리부터 여당에 내줘야 한다”라고 했습니다. 도대체 우리 당의 혁신과 국민의힘에 법사위원장을 양보하는 게 무슨 연관성이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77
김건희 여사가 도이치모터스 주가조작 범죄가 이뤄진 기간 동안에 번 돈은 10억이 넘는다고 합니다. 수익률이 61%입니다. 그런데도 범죄와는 전혀 관련이 없다고 합니다. 만약 평범한 국민이었으면 진작 구속 수사 받았을 일입니다. 법은 정말 모든 사람에게 평등한가요?
78
민주, 오늘 한동훈 '허위사실 유포 혐의' 고발키로 v.daum.net/v/202209281126…
79
원희룡 “집값은 국가가 어쩔 수 있는 부분 아냐” - 국토부 원희룡 장관은 그럼 뭘 할 수 있나요? v.daum.net/v/202301011506…
80
도이치모터스 재판부는 주가조작을 했지만 실패해서 무죄라고 합니다. 그러나 보도에 따르면 주가조작 가담 혐의인 김건희 여사는 10억 넘게 벌었으니 유죄로 봐야겠죠?
81
나경원 '자진 사퇴'에 윤석열 대통령은 중징계인 '해임'을 했습니다. 굳이 스스로 나가겠다는 사람을 끌고가 두들겨 패고 있습니다. 이게 바로 윤석열 대통령의 통치 스타일입니다.
82
[속보]대통령실, '천공 의혹' 전 국방부 대변인·언론사 2곳 고발 천공 이야기만 나오면 화들짝 놀라는 대통령실. 육군참모총장 공관의 CCTV를 공개하면 됩니다.
83
"나는 창조주" 국민의힘 당대표 출마
84
윤석열 대통령 "응 그래 반가워" 태도가 곧 본질입니다.
85
심장질환을 가진 캄보디아의 로타군은 이미 오래전부터 한국에서 수술을 받기로 예정되어 있었고, 지금 한국에 들어와 수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제 곧 입원한 로타군이 김건희 여사가 보낸 영상편지를 병원에서 시청하는 모습이 나올 예정입니다. 정말 처참한 기획 미담입니다.
86
세계 경제는 좋아지는데 우리 경제는 어렵습니다. 자칭 영업사원 윤석열 대통령이 일을 안 하고 있습니다.
87
국민의힘은 윤석열 대통령이 청와대 영빈관을 쓰는 이유는 민주당이 새 건물을 지을 예산 878억 원을 삭감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총선에서 이겨 반드시 새로운 영빈관을 짓겠다고 합니다. 의미 없는 대통령실 용산 이전으로 쇼를 하더니, 혈세를 낭비하고 헛돈을 쓰겠다고 호언장담하고 있습니다.
88
김대중 전 대통령 "나는 야당도 아니고, 여당도 아니라며 정치와 관계없다고 자랑스럽게 말하는 사람은 그것이 중립적이고 공정한 태도인 양 점잔을 뺀다. 그러나 이런 사람들은 악을 악이라고 비판하지 않고, 선을 선이라고 격려하지 않는 자들이다.
89
-50도 한파를 겪는 중국 동북과 화북 지역은 도시가스 재고가 남아도는데도 난방이 끊겼습니다. 민영화된 중국의 지역난방업체는 이윤이 남는 산업용 가스는 공급하고 가정용 난방 가스 공급을 중단했기 때문입니다. + 윤석열 대통령은 기업용 가스요금은 깍아주고 가정용 가스요금은 인상했습니다.
90
'거리비례 버스요금' 기사 본 오세훈 "내가 처음 보는 건데?" 오세훈 또 거짓말. 이런 사안을 담당 국장이 시장에게 보고도 안하고 의견청취안을 의회에 보냈다는 말을 믿으란 건가요. 얼마 전 작은도서관 예산 전액 삭감 때도 욕 먹으니 '몰랐던 일'이라고 거짓말 시전 v.daum.net/v/202302110631…
91
MBC 아나운서 출신의 국민의힘 배현진, 김은혜 씨가 '바이든'을 듣고 '말리면'이니 '날리면'라니 양머리 들고 개고기 팔고 있는 모습이다. "이 새X, 바이든" 영상을 최초로 보도한 MBC는 죄가 없다. 사람이 문제다.
92
윤석열 정부가 중소기업 청년 16만명 받던 교통비 지원을 모두 끊었다. 중소기업 저임금 노동자에게 호응이 컸던 청년 교통비 지원 사업을 연장 시행하자는 국회의 요청을 묵살한 사실이 뒤늦게 확인됐다. v.daum.net/v/202305090505…
93
“손님 대부분 성관계 하러 온 학생커플”…침대 화장실 갖춘 룸카페 - 기사 방향이 잘 못 된 것 같네요. 청소년이 갈 곳 없어 비위생적인 곳에 노출될 수밖에 없다는 것을 지적해야 하지 않을까요. 그나마 선택지가 룸카페겠고요. 피임과 상호동의에 대한 교육이 그 다음이고요 v.daum.net/v/202301220945…
94
난방비 폭탄, 윤석열 대통령의 변명은 비겁하고 옹졸합니다. 가스 요금을 인상한 것은 윤석열 대통령 본인인데 갑자기 문재인 정부 핑계를 댑니다. 사실관계도 틀렸고 몰상식은 덤입니다.
95
"우리의 기도가 위로가 되길"…이태원 참사 현장서 성탄절 예배 열려 - "고통을 불운의 탓 아닌 공동의 과제임을 인정하게 하소서" v.daum.net/v/202212251439…
96
당초 윤석열 대통령은 오전 7시에 서울공항을 출발해야 했지만, 어떤 이유로 오전 9시에 출발하는 것으로 일정이 바뀌었습니다. 그래서 헌화와 조문을 취소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만약 오전 7시에 출발했다면 충분히 원래 계획대로 할 수 있었습니다.
97
이태원 참사에 대해서 더불어민주당의 질의를 받는 도중 '웃기고 있네'라고 메모에 쓴 윤석열 대통령실 참모. 정황상 옆에 앉은 김은혜 수석이 적은 것으로 보인다. 김은혜는 곧바로 펜으로 ‘웃기고 있네’란 글자를 지웠다.
98
[단독] '탈원전 감사' 주도한 유병호 자녀, 원전 업체 주주였다 - 감사원 유병호 사무총장은 윤석열 대통령실 이관섭 국정기획수석에게 문자로 감사원 업무보고를 하다 걸린 사람입니다. v.daum.net/v/202210101608…
99
윤석열 대통령, 청년내일채움공제 예산 절반 넘게 삭감. '청년, 미래의 시작!' ^^
100
추모 사이렌 소리가 들리는데도 추모 사이렌 소리가 들리는데 당당하게 걷는 모습이 황당하네요. 윤석열 당선인이 정상적인 정치인이면 그 자리에 서서 묵념을 했을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