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영훈(@pyh0310)さんの人気ツイート(いいね順)

51
[단독] 김건희 여사 주가조작 연루 정황 공개한 검사 유학보낸다. newsverse.kr/news/articleVi…
52
국민의힘은 참 양심도 없다. 쌀값 안정화를 위한 양곡관리법 통과를 미루더니 갑자기 이런 현수막을 달아 놓는다.
53
[알려드립니다] 이재명 대표가 보유하고 있던 현금을 본인 계좌에 입금했다는 언론보도와 관련하여 사실관계를 알려드립니다. 이 대표는 지난해 6월 28일 경선을 위한 선거기탁금, 경선사무실 임차 등 2억 7천 여만원의 처리를 위해, 당시 보유하던 현금을 평소 거래하던 도청 농협에 입금했습니다.
54
[속보] 윤석열 대통령 "일본, 우리와 보편적 가치 함께 해..중국은 우리와 좀 달라" - 대통령이 외교를 망치고 있습니다. v.daum.net/v/202301192018…
55
윤석열·김건희 부부, 문재인 자택 앞 집회 유튜버에 선물 - 정말로 대통령 한 명 바뀌었다고 나라꼴이 개판입니다. v.daum.net/v/202209071745…
56
윤석열 후보가 강원도 간담회에서 사진만 찍고 퇴장하자 항의하는 소상공인 참석자들 참석자들은 간담회인줄 알았는데 사진만 찍고 다른 일정을 가는 것은 기본적인 예의가 아닙니다.
57
혐오의 언어로 선거 운동을 하는 일은 내 편을 줄이고 상대 편을 늘리는 일입니다. 모두가 최선을 다하지만 갈등과 혐오를 만드는 일은 지양합시다ㅎㅎ
58
국민의힘은 지도부부터가 정상이 아니에요.
59
국토교통부(장관 원희룡)가 과적 화물차의 통행을 허용한다고 합니다. 위험천만한 과적 운전을 끊어내기 위한 화물연대의 파업에 대한 대책으로 과적을 할 수 있도록 한다니요. 도대체 이런 발상을 어떻게 할 수 있을까요. 이러다 만일 큰 사고라도 난다면 원희룡 장관이 책임질 겁니까?
60
지난 대통령 선거에서 윤석열 후보를 뽑아 놓고, 요즘 매일 일어나는 참사를 물으면 "요새 뉴스 안 봄"이라고 하는 사람들이 많아진다. 최소한 양심의 가책은 느끼기를.
61
[알려드립니다] 윤석열 후보가 “전술핵 한반도 배치 주장한 적 없다” “핵 공유를 얘기한 적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윤석열 후보는 2021년 9월22일 ‘미국에 전술핵 배치와 핵공유를 요구하겠다’는 외교안보 공약을 발표한 바 있습니다. 당시 미국 국무부조차 “무지한 주장”이라고 비판한 바 있습니다.
62
63
남산 망원경으로 '윤석열 관저'가 보입니다. 얼마나 허술하게 대통령 관저를 선정했는지 알 수 있습니다.
64
나경원 전 의원이 보건복지부 장관으로 거론되네요. 장애인 목욕에 조명까지 동원해 촬영한 과거가 떠오릅니다.
65
김건희 여사는 약 1주일의 뉴욕대학교 해외연수를 학력으로 기재했습니다. 아예 일하지 않은 큐레이터를 경력으로 기재한 의혹도 있습니다. 이외에도 학력과 경력의 위조 그리고 부풀리기 의혹이 많습니다. 특검이 필요합니다. 이게 문제가 안된다면 지금부터 저도 민주당 최고위원 박영훈입니다.
66
수해 복구 현장에 간 국민의힘 국회의원은 "솔직히 비 좀 왔으면 좋겠다. 사진 잘 나오게"라고 합니다. 이들에게는 이재민과 사망자가 발생한 수해도 그리고 복구도 안중에 없습니다.
67
이정재 법사님이 모두 맞추셨습니다.
68
무소속 양향자 의원이 스스로 복당 신청을 철회했습니다. 정확히는 양향자 의원은 당에서 제명되었기 때문에 우리당 당헌 당규상 5년 동안 복당 신청조차 하지 못합니다. 마치 본인이 스스로 신청을 철회했다는 식으로 체면을 차리려고 안간힘을 쓰는 모습입니다.
69
윤석열 대통령님, 기왕 하시려면 제대로 하셔야죠. 해병대 장병들 모두가 아래를 잡으며 들고 있는데 윗부분에 손만 가져다 대면 무슨 힘이 보태지겠습니까
70
설에 “오이시쿠나레”가 웬 말…홍보 급급 지자체 ‘왜색’ 무리수 - 천안시 공식 인스타그램 동영상에 등장한 ‘호두과자’ 인형은 “모에모에큥”, “오이시쿠나레” 같은 일본어를 사용. 밈이나 커뮤니티와 현실을 구별하지 못하네요. v.daum.net/v/202301222224…
71
윤석열 대통령(24%), 한라산 소주(21°)와 오차범위 ±3% 접전 가장 웃겼던 글 ㅎㅎ
72
[속보]尹대통령 "적이 자유·평화 위협할 경우 언제라도 자위권 행사" - 치킨호크(chicken hawk). 매를 흉내내는 닭. 전쟁을 경험하지도 않았고 군에 몸담은 적도 없으면서 전쟁 혹은 그에 준하는 군사활동을 적극 찬성하는 정치인과 관료를 의미한다. v.daum.net/v/202301111436…
73
윤석열 후보가 당선인이 되니, 갑자기 최순실의 딸 정유라가 날뛰는 세상이 왔네요. 그야말로 격세지감입니다.
74
김건희 여사 “우리 남편은 바보다. 내가 다 챙겨줘야지 뭐라도 할 수 있는 사람이지, 저 사람 완전 바보다” 김건희 여사가 윤석열 대통령은 바보가 맞다고 합니다.
75
[김은혜 홍보수석은 거짓말을 하고 있습니다. 첫날 윤석열 대통령은 지각으로 조문을 못 한 것입니다] facebook.com/pyh0310/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