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수(@opensky86)さんの人気ツイート(古い順)

76
우리 아이 병원비 걱정 없는 세상 경남에서 가장 먼저 시작합니다. 사람이 중심인 경남에서는 당신이 가장 먼저입니다.
77
'돈'보다 '효율'보다 사람이 중심인 경남. 경남에서는 사람이 가장 대접받는 곳으로 만들겠습니다. 새로운 진주의료원 이러한 철학에서부터 시작하겠습니다.
78
5.18 당시 시민들은 살기위해 시민군에 참여했습니다.세월호 희생자를 위해 촛불을 든 시민들도 살기위해 참여했다고 말합니다.국가가 국민의 생명을 지키지 못했다는 점에서 5.18과 세월호는 다르지 않습니다.잊지 않겠습니다.그래야 더 나아갈 수 있습니다.
79
홍준표 후보는 도민들의 부름에 즉각 응답해야 합니다.
80
경남의 머리맡에 화약고를 두고 살 순 없습니다. 고리원전 1호기 즉각 가동 중단해야 합니다.
81
단 한명의 생명과 안전도 놓지 않겠습니다. 김경수와 함께하는 사람 중심 프로젝트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82
항공 산업을 경남의 신성장동력으로 만들기 위해 경남도가 할 수 있는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anewsa.com/detail.php?num…
83
부부의 날을 맞아 내 인생 최고의 행운인 당신에게 짧은 편지 남깁니다.
84
63만 서부경남도민께 드립니다. 서부경남발전 서부경남건강 2번 김경수를 선택하면 다 가질 수 있습니다. 진주도심지역으로 서부청사 개청하겠습니다. 값 싸고 서비스 좋은 진주의료원 새롭게 개원하겠습니다.
85
김경수의 새로운 경남은 따뜻한 경남입니다. 어르신들이 살기 편안한 경남으로 만들겠습니다. 특히 어렵고 힘든 분들이 좀 더 인간답게, 사람답게 살 수 있는 경남을 만들기 위해 김경수가 어르신들께 약속드리겠습니다 youtube.com/watch?v=qwgFYp…
86
경남의 미래에 투자하겠습니다. 당초 약속되었던 무상급식 다시 되찾겠습니다. 더불어 고교 무상급식까지 경남이 가장 앞서 나가겠습니다. 사람 중심 경남으로 우리 아이들의 웃음을 지키겠습니다.
87
"건강하게만 자라다오" 우리 아이 병원비 걱정 없는 세상 이이 키우기 좋은 경남을 위한 약속 취학 전 아동(만 0~6세) 의료비 전액 지원 김경수를 선택하면 경남이 가장 앞서나갑니다.
88
"경수 아저씨가 교복값 줄일게요"
89
<김경수 라디오 연설> 더 늦기 전에, 이제는 바꿔야 한다. 이제는 '돈이 먼저인 나라', '효율과 속도만 앞세우는 나라'가 아니라, 사람이 우선인 나라, 생명과 안전을 먼저 생각하는 나라로 바뀌어야 합니다. youtube.com/watch?v=8ouDGt…
90
도민과 함께 홍준표 도정을 심판하겠습니다. 경남도민을 믿고 도민과 함께 전선에서 싸우는 것이 제게 남은 선택입니다.  저 김경수, 도민과 함께 김경수의 길을 가겠습니다. 
91
정치는 약자의 눈물을 닦아주는 것이라고 배웠습니다. 따뜻한 경남, 새로운 경남을 저 김경수가 만들겠습니다. 도민 여러분의 현명한 판단을 부탁드립니다.
92
어르신이 편안한 경남을 만들겠습니다. 최소한 경로당에서는 편히 쉬실 수 있게 '경로당 도우미'를 파견하겠습니다. 어르신이 편안해야 대한민국이 편안해집니다.
93
고인에게도 인격은 있습니다. 홍준표 후보는 감당하기 힘든 고통을 겪고 있는 유가족에게 공감과 치유의 손길은커녕 지울 수 없는 상처를 또 입혔습니다. 고인과 유가족에 대한 진심 어린 사죄를 강력히 촉구합니다.
94
득표에 도움되면 거짓말도 하고, 불의를 외면하는 그런 사람들에게 대체 언제까지 정치를 맡겨야 합니까? 이제 우리 아이들에게 정치란 불의에 맞서서 정의가 승리하게 만드는 것이다 그런 세상을 보여줘야합니다.
95
경남만 바라보고, 도민만 믿고 가겠습니다!!! 자랑스러운 경남의 아들답게, 우리 경남 도민들과 함께, 제 고향 경남을 끝까지 지키겠습니다. 새로운 경남, 정직한 땀으로 만들어가겠습니다.
96
불과 1년 전 오늘의 일입니다. 100년 역사의 공공의료원 폐업 목숨이 위태한 환자 강제퇴원 그리고 안타까운 42명의 죽음 잊어서는 안됩니다 잊지 않겠습니다 도민의 생명을 위한 의료원 반드시 되찾겠습니다
97
5월 30일~31일(금,토) 이틀간 전국 어디에서나 사전투표를 하실 수 있습니다. 도민 여러분의 한 표야말로 경남을 바꾸는 새로운 힘이 될 것입니다.
98
철조망으로 막았던 경남도청의 모습입니다. 소방법 위반 소지도 있지만 재난 발생시 탈출로로 사용되야 할 안전과 생명의 길을 막은 것입니다 안방의 안전도 못지키는 홍준표 후보가 도민의 안전과 생명을 지키겠습니까?
99
경남도민 여러분, 진정 도민의 눈물을 닦아 줄 사람, 도민을 위해 싸워줄 사람, 도민과 함께 해줄 사람은 누구입니까? 저 김경수 도민의 옆에 있겠습니다. 우리 사는 경남 사람 중심 경남으로 만들겠습니다.
100
참여정부를 마치고 김해 봉하마을에 내려와 농사꾼의 삶을 살았습니다. 더이상 경남도민들이 대도시를 부러워하지 않게 농어민이 더 잘사는 경남 만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