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수(@opensky86)さんの人気ツイート(古い順)

101
경남을 이대로 머물 것인지, 아니면 함께 잘사는 경남, 따뜻한 경남으로 새롭게 바꿀 것인지를 결정할 하는 선거입니다 사람이 먼저인, 사람을 우선으로 생각하는 경남! 경남도민 여러분의 한 표로 만들어집니다
102
생활비 절감 아끼는 살림꾼 김경수가 되겠습니다. 경남 대중교통 무료환승제도 시행으로 도민들의 교통비 절감하겠습니다. 살림이 나이지는 투표 선택은 기호 2번 김경수 입니다.
103
걷겠습니다. 보겠습니다. 길 위에 국민들의 세금, 헛되이 쓰지 않는지 꼼꼼히 살피겠습니다. 줄줄 새는 예산 꼭 붙들어 매겠습니다. 아까고 아낀 예산 사람에게 과감히 투자하겠습니다.
104
4대강사업 이후 낙동강은 3년 연속 녹조로 죽어가고 있습니다. 우리 경남도민의 생명수가 죽어가는 걸 이대로는 두고 볼 수 없습니다.강물은 흘러야 합니다. 녹조방지대책협의회를 구성해 낙동강 물 안전 지키겠습니다.
105
이제 경남은 아이 키우기 가장 좋은 곳이 될 것입니다. 우리 아이들 육아 부담 함께 짊어지겠습니다. 우리 아이들 함께 키우겠습니다. 우리 아이들을 위한다면 저 김경수를 선택해 주십시오.
106
경남도 내에 31만 6000여 분의 유권자께서 사전투표에 참여하셨다고 하네요. 무려 11.89%로 전국 평균보다도 높다고 합니다. 저도 사전투표에 참여했는데요. 투표장에서 만나 뵌 분들의 표정에서 변화의 열망을 느꼈습니다. 참여하면 바꿀 수 있습니다.
107
약속합니다. 사람이 가장 존중 받는 곳, 김경수와 함께하는 사람 중심 경상남도 일 것입니다.
108
경남을 대도시 부럽지 않게 만들겠습니다. 농어촌에 좋은 일자리가 생기고, 농어민이 더 잘살면 자연히 사람은 농어촌으로 오게 될 것입니다. 그 기반을 경남에서부터 마련하겠습니다.
109
경남도민 여러분께 드리는 말씀 경남도민 여러분, 조금만 더 힘을 보태주십시오. 어려울 때 단결하고 위기를 극복해온 경남의 민주정신을 믿습니다. 반드시 승리할 수 있습니다. 반드시 승리로 보답하겠습니다!!
110
내일 6월 2일 22시 25분 KBS1TV에서 경남도지사 후보 생방송 마지막 TV토론이 있습니다. 내일 토론은 우리 경남도민과 경남도의 미래를 볼 수 있는 더 없이 소중한 기회입니다. 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
111
지금 전화기를 들고 경남의 지인과 친지들에게 안부를 전하세요. 그 안부를 지켜줄 김경수를 선택해달라고 호소해주십시오. 단 3일 후, 경남의 안부가 달라집니다.
112
오늘밤 22시 25분 KBS1TV에서 경남도지사 후보 마지막 TV토론이 있습니다 오늘 토론으로 그리고 6.4 투표로 진주의료원, 아이들 무상급식, 고리원전 1호기 등 경남의 미래가 결정됩니다 많은 시청바랍니다.
113
아이가 아프면 몸도 마음도 가난해집니다. 가정이 가난해지면 더 많이 아픕니다 특히 유아들을 둔 부모에게는 더욱 큰 재앙입니다 그 악순환의 고리를 끊겠습니다 아이들 의료비 걱정 없는 경남, 김경수가 만들겠습니다
114
340만명이 노후원전 고리원전 1호기 30km이내에 살고 있습니다. 전문가로부터 '믿을 수 없이 위험한 상태'라는 진단도 있었습니다. 막아야 합니다. 이번 선거는 340만의 생명을 위한 선거입니다.
115
이번 선거는 진정성의 선거입니다. 국민은 악어의 눈물이 아니라 정의롭고 착한마음을 가진 대통령과 정당을 원합니다. 국민은 선거 때만 약자가 아니라 강자들에게 의연하고 약자들에게 따뜻한 정치인을 원합니다. 우리가 투표 하면 가능한 일입니다.
116
여러분의 한 표에 여러분이 가장 사랑하는 아이들의 미래가 달려있습니다. 엄마로서 우리 아이들을 지키고 싶다면, 어른으로서 아이들에게 부끄럽지 않는 세상을 보여주고 싶다면, 꼭 투표해 주십시오.
117
도지사를 바꾸면, 좋아집니다! 고등학교 수업료가 없어지고 취학전 아이들 병원비 부담이 사라집니다. 닫혔던 진주의료원이 새로 열리고,사람중심 성장으로 좋은 일자리가 늘어나고 경남 구석구석 지역경제가 살아닙니다.
118
고맙습니다. 경남도민 여러분! 어느 길이든 사람 중심의 경남으로 보답하겠습니다.
119
도민 여러분의 과분한 사랑을 결코 잊지 않겠습니다. 경남의 아들, 저 김경수 약속드린 대로 제 고향 경남을 끝까지 지키겠습니다.
120
창원터널 앞에서 인사를 드렸습니다. 도민 여러분의 성원과 사랑 결코 잊지 않겠습니다. 경남을 끝까지 지키겠습니다. 고맙습니다. twitpic.com/e5gnt5 twitpic.com/e5gnt7
121
현충일을 맞아 조국과 겨레를 위해 희생하신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의 명복을 빌고 그 넋을 기립니다. 나라가 어려울 때마다 일어나 국가를 지켜오신 선열들의 정신을 이어 받아 국가와 국민을 보호하고 지키겠습니다.
122
도민 여러분 고맙습니다. 제 고향 경남을 끝까지 지키겠습니다. 대통령께서 평생의 한으로 안고 가신 지역주의의 벽을 이 곳에서 반드시 허물어 보겠습니다. 전문> facebook.com/kks67/posts/14…
123
87년 6월 민주항쟁 27주년을 맞는 날입니다. 당시 대학 2학년, 6.10 민주항쟁의 뜨거웠던 날들이 제 인생을 바꾸었습니다. 피와 눈물로 지킨 민주주의가 거꾸로 가고 있는 오늘, 6월항쟁은 여전히 현재진행형입니다.
124
오직, 역사의 무게를 두려워하라 국민과 함께 반드시 이길것이다 6월항쟁정신계승 경남사업회가 주최한 6월항쟁 기념식에서 본 글귀입니다. 역사와 함께, 국민과 함께 늘 함께 하겠습니다.
125
<대통령은 신이 아닙니다> 김태호 "대통령 생각해 문창극 일 할 기회 줘야" news.naver.com/main/read.nh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