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신화에 맞서는 크툴루의 부름 1인용 시나리오 <나 홀로 어둠에 맞서>가 인쇄에 들어갔습니다! 수호자 룰북과 이 책 한 권으로 세계를 돌며 인류를 지켜 주세요! 발간되면 공지하겠습니다. 정가 16000원 (할인가 14400원)
1인용 시나리오는 혼자 이불 속에서도 할 수 있는 시나리오입니다...! 수호자가 없어요. twitter.com/cympub/status/…
넷플릭스 <기예르모 델 토로의 호기심의 방>에 러브크래프트 원작 에피소드가 몇 개 올라 있네요! 그 외에도 탐사자다운 사람들이 꽤 나옵니다. 점프스케어는 거의 없지만 고어 강도가 높습니다. 쥐 괴물이 어떤 신화생물인지 궁금하신 분은 "마녀의 집"을 보세요. netflix.com/title/80209229
RT) 저도 첫 룰북 사고 6년 뒤에 팀이 생겼습니다. 기회는 어떤 형태로든 옵니다!
언성 듀엣은 책 앞부분에 혼자 하는 시나리오가 들어 있으니까 지금 비닐을 뜯고 주사위를 꺼내세요! twitter.com/Radin_cm/statu…
한 칸씩 뜯는 연말 주사위를 뜯기 제일 좋은 날짜는 12월 1일입니다. 직접 쓰기에도 예쁘지만 선물용으로도 좋아요. 미리 마련해서 알피지 친구들에게 선물하세요! twitter.com/RPGstore_kr/st…
목마른 레즈비언 검객들은 제작 준비가 모두 끝났습니다. 어떤 식으로 소개할지 지금 열심히 고민중입니다. 다음 주에는 소식 전해드릴 수 있을 거에요!
퀴어 액션 로맨스 RPG <목마른 레즈비언 검객들>의 예약 판매가 오늘 (11월 28일) 오후 5시부터 시작됩니다. 펀딩은 아닌 선주문이지만 이번에도 한정판이 있어요! 플레이북과 핸드아웃은 선주문 페이지에 공개되어 있으니 보러 오세요! rpgstore.kr/front/product/…
"검이 아니라면?" "목이 안 마르다면?" "레즈비언이 아니라면?" 다 책에 나옵니다...! twitter.com/resist_TRPG/st…
배고픈 헤테로 총잡이들 twitter.com/Printf_821/sta…
퀴어 액션 로맨스 RPG <목마른 레즈비언 검객들>의 예약 판매가 열렸습니다! 오류로 "선주문 종료"라고 표시되는데 곧 고칠 예정이니 무시해 주세요! rpgstore.kr/front/product/…
혼자 하는 크툴루의 부름 시나리오 <나 홀로 어둠에 맞서>가 인기입니다. 일인용 시나리오의 또 다른 사용법이 있는데요. (계속) rpgstore.kr/front/product/…
성원에 힘입어 기념 주사위 세트를 제작하기로 했습니다! 6면체 2개이고요, 한정판을 선주문하신 분들께 책과 함께 보내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오늘 중으로 업데이트할게요. twitter.com/cympub/status/…
가상 테이블탑 Roll20에서 영한 번역가를 구한다는 연락을 받았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은 korean@roll20.net으로 이력서를 보내 주세요!
책을 중고로 판매할 때 PDF를 함께 넘기고 자신은 삭제하는 것은 괜찮습니다. 그러나 그 외의 경우 PDF를 주고받는 것은 어떤 경우에도 저작권 침해가 되는 점을 이해해 주세요. "책을 인증하면 PDF를 준다"는 것은 오직 저희만 할 수 있는 일입니다.
"중고로 책을 사면 내가 PDF를 주겠다"라는 트윗이 있다는 신고가 들어와, 정정 삼아 말씀드립니다.
신들의 이름이나 기도문을 함부로 읊거나 쓰면 큰일이 난다는 것을 사교도들은 대개 알면서 하고, 탐사자들은 대개 모르고서 합니다. twitter.com/kimkumon/statu…
아직 자기가 뭔지 모르는 사람이라면 "니알라토텝의 이름을 다섯 번 쓰면 한글이 꺼지는군!"에서 운명이 갈리는 거죠. "그러니까 네 번까지만 써야지!" "여섯 번 쓰면 어떻게 될까?"
스테디셀러입니다!
마스터가 플레이어와 플레이어 캐릭터에게 관심을 가지고 질문을 하라는 이야기를 자주 하곤 합니다. 그런데 이 질문에도 목적에 따라 요령이 몇 가지 있어요.
목레검이 나온 현재 준비중인 것은 밤의 검은 사자들: 단독 작전 크툴루의 부름: 크툴루 교단들 (가제) 크툴루의 부름: Gateways to Terror 입니다. 출간 순서는 확정되지 않았지만, 이 중 하나가 다음 작품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