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의맛tv(@Translate_Ghost)さんの人気ツイート(リツイート順)

1126
"해외"에서는 프롬을 일본 기업이라고 생각할지에 대한 해외 스레드의 일부를 읽은 적이 있는데(지금 찾아봐도 안 보임) 그 중에 흥미로운 지적이 있었습니다. "난 단숨에 일본 기업임을 알았다. 무기 보정 랭크엔 C, B, A 그리고 제일 위에 S가 있다. 이렇게 하는 건 일본뿐이다" twitter.com/cid_bakery/sta…
1127
슈퍼에서 계산대에 도착하자마자 "카드 없음! 현금! 봉투 있음!"이라고 선언하는 아저씨를 봤는데, 마트에서 타임어택이라도 하는 분이신 걸까 twitter.com/parosky0/statu…
1128
짱구야. 접시에 있는 미트볼의 개수를 세어보렴. 아차, 그건 미트볼을 가리키는 행위의 횟수를 세는 행위잖니. 아빠는 미트볼의 개수를 세라고 했단다. …응? 그건 미트볼을 하나씩 바라보는 행위의 횟수를 세는 행위구나. 알겠니, 짱구야? 미트볼의 개수를 세렴. twitter.com/ber_acdc/statu…
1129
"슬프게도 요즘 세상에선 돈을 내지 않으면 정확하고 유용한 지식을 얻을 수 없다. 하지만 걱정하지 마라. 자네들은 4년 구독 계약을 끝냈잖나"라는 말을 매녀 1학년생들에게 하고 있지만, 그렇게 말해도 인터넷에서 공짜로 주운 야매 정보로 레포트 써서 내는 학생들은 끊이지를 않는다. twitter.com/konoy541/statu…
1130
문득 눈치챈 건데, 돈을 벌 때와 쓸 때 둘 다 세금 걷는 건 너무 심하지 않냐...?? twitter.com/kashima_hr/sta…
1131
안녕하세요♪ 작년에 비슷한 업자를 저희 집 지붕 위로 올려보내고 말았습니다… 그렇게 갑자기 기지를 발휘해서 받아칠 수 있다니 멋지네요! 참고가 되었습니다. 참고로 업자가 올라갔을 때 사다리를 치워버렸기 때문에, 아직도 옥상에 있는 것 같습니다… twitter.com/chirichir_tenp…
1132
친구가 자기계발서를 후루룩 훑어보고선 "전부 바키에 쓰여 있었다"고 한 게 개웃겼다 twitter.com/4_6_T_b/status…
1133
「육아 하면서 재택 근무♪」 ←이상 현실→ twitter.com/nomadonosyufu/…
1134
생활감(?)이 아주 넘치는 맥도날드 twitter.com/dolphin_01st/s…
1135
발표 전에는 바탕화면 배경을 변경하자고 해외에서 화제가… twitter.com/tyomateee/stat…
1136
회사 늦잠 잤을 때 상사에게 보낸 영상 twitter.com/ARuFa_FARu/sta…
1137
이때 상황이 변했다. 전자렌지가, 차마 기계가 부탁하리라곤 생각도 못한 부탁을 했다. 나에게 전자렌지 안에 들어가라고 부탁했다. 맞다. 마그네트론이 자기 안으로 들어오라고 했다. 버그인가? 감이 안 와서 일단 어울려주기로 했다. twitter.com/_LucasRizzotto…
1138
그 뭐야 그…. 토스트입니다…. twitter.com/justApanda1391…
1139
*계정주 "반응이 없다. 그냥 시체인 것 같다 (返事がない。ただの屍のようだ)"는 게임 드래곤 퀘스트 시리즈 내내 심심하면 나오는 대사입니다.
1140
소련 시절 모스크바 호텔에서 있었던 재밌는 이야기 꽤 중요한 외교 관계자가 호텔에 묵고 있을 때 스테이크 먹고 싶다고 혼잣말을 했더니, 저녁식사로 스테이크가 나왔다. twitter.com/noradjapan/sta…
1141
일어난 남편에게 "좋은 아침~"이라고 인사했더니 "나와 유두는 별개의 인격이니까 유두한테도 제대로 인사해줘"라고 해서, 유두에게도 "좋은 아침~"이라고 인사했습니다만, 우리는 결혼 14년차에 뭘 하고 있는 건가요? twitter.com/manimanibleble…
1142
우리 할아버지가 주치의네 병원에 가서 의사와 대화할 때 "최근에 재미있는 일 없으셨나요?"라는 질문에 "손주가 차에 오토바이를 태워서 고향에 왔네. 대형 오토바이를 차에 태워 오는 게 대단하더라고"라고 대답했더니, "경미한 치매일 가능성이 있다"고 진단받아 본가에 전화가 걸려온 듯하다. twitter.com/flying_hato_bu…
1143
그 작품들을 모아 분석해본 결과로서 3가지 사실을 알아냈다. 1. 벽장이 본격적으로 그려지기 시작한 시기는, 2011년 작품 ⟨……만나버렸네⟩ 부터였다. 당시에는 아직, 고작해야 1~2cm 정도밖에 열려 있지 않았다고 한다. twitter.com/Dr_Kasugai/sta…
1144
아이스크림 반을 준다고 해서 받은 게 이거 twitter.com/OgawaRey/statu…
1145
친구가 수술실에서 전신마취 할 때 너무 무서워서 "나는! 그냥 마취제로는 안 되니까!! 더 센 걸로 해줘!!!"라고 난리 피우다가 투여 3초만에 잠들었던 이야기 아직도 좋아한다 twitter.com/gangs_taruchan…
1146
【공지】 어제, 산토리 "THE STRONG"의 광고에서 왜인지 애니캐릭터가 된 저인데, 이번 광고에서 불렀던 곡의 풀 버전 MV가 공개되었습니다. 원동기 면허도 없는 제가 오토바이로 가상세계를 달리므로 꼭 봐주십시오. YouTube 고화질 영상은 여기서↓ youtu.be/OY1Bv_2zm58 twitter.com/ARuFa_FARu/sta…
1147
1148
"팬이 준 돈으로 대저택 짓고 앉았네"라는 말 이해가 안 된다. 아니 팬들의 돈으로 저택 지어주면 좋잖아? 내가 최애한테 바친 돈이 전부 스태프 월급이 되고 공연장 요금이 되고 돌고 돌아 최종적으로 최애의 저택 화장실 문 손잡이 하나 정도가 된다면 좋지 않냐? 지으라고! 저택 지으라고! twitter.com/toppinpararin/…
1149
장남이 100엔 샵에서 산 카타나를 휘두르며 차남을 울려서, "그게 참된 검객이 할 짓이니!?💢 이 어미는 슬프구나!"라고 호소했다. twitter.com/kabos99percent…
1150
으아———앙! 트위터랜드 도와줘———!! 싱크대 구멍에 접시가 딱 맞아서 못 꺼내서 망했어😭 인터넷의 바다에 사는 선인들의 지혜를 어떻게든 빌리고 있지만 못 줍겠어—! 으아———앙!!!😭 ……뭐?! "접시가 소라 껍질 모양이네"라고?! 쳐맞을래! 장난이야 도와줘! 으아—앙!!! twitter.com/fpen_sake/st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