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의맛tv(@Translate_Ghost)さんの人気ツイート(新しい順)

476
여동생한테 초밥 원하는 만큼 주문해도 된다고 말한 결과 twitter.com/yukke_SAKE/sta…
477
초보자라서 그림 그리는 게 어렵다고 느끼는 사람들아 안심해줘 괜찮아 그림 그리는 건 평생 쉬워지지 않으니까 twitter.com/kanzakihiro/st…
478
*140자 소설
479
웹소설을 읽는데 문장력이 끔찍한 소설을 마주쳤다. 한자가 적고, 문장의 부분부분이 파탄나 있었다. "잘 쳐줘도 중학생 수준이구만"이라고 감상을 남겼더니 "감사합니다"라고 대답했다. "사실 저 초등학교 2학년이에요" 이녀석은 거물이 될 거다. 지금이라도 녀석에게 잘 보여두기로 나는 결심했다. twitter.com/yuno_sarashina…
480
중요한 회의에 지각한 상사(50대)가 "초등학생이 아주 아름다운 돌을 찾았다며 봐달라고 해서, 그 돌에 대한 발표를 듣느라 늦었습니다. 마지막에 그 돌을 줬습니다. 이게 그 증거인 돌입니다"라며 아름다운 돌을 보여줬다. "그건 어쩔 수 없지"라고 넘어가며 회의를 시작했다. twitter.com/NamidaAfredel/…
481
죽기 직전에 팝콘용 옥수수를 대량으로 삼켜두면, 화장 할 때 어떻게 될까 twitter.com/iewori/status/…
482
친구가 날 찍은 사진이 흑마술 의식처럼 찍혔다. ※실제로는 "뭔가 먹을 것을 가져가려고 불 붙은 바비큐 테이블에 올라온 고양이를 잡아서 떨어뜨려 놓는 장면"입니다. twitter.com/kishidakoishi/…
483
어린이 전화 상담실. "저는 화석이 되고 싶은데 어떻게 죽으면 될까요?" 라는 여자아이의 질문이 마음속에 남아 있다. 왠지 시적이고, 이참에 나도 화석이 되고 싶다. twitter.com/Otori0704/stat…
484
실제로 물속에는 1[t/m³]=1,000,000[g/m³]만큼 물 분자가 존재할 수 있지만, 기온 35°C의 포화 수증기량은 고작 39.6[g/m³] 정도다. 질량비로는 무려 25,000분의 1. "30명이 방문한 *코미케"라고 하면 그 텅텅 빈 모습이 조금은 전해질까. [*2019년 12월 방문자 75만명] twitter.com/toshchy/status…
485
"(상대)습도 100%"와 "물속"은 전혀 다릅니다. 얼마나 다르냐면, 수증기를 인간, 포화 수증기량을 영화관의 좌석 수로 비유했을 때, ・습도 50%→좌석이 반쯤 찼음 ・습도 100%→만석 ・결로현상→서서 보는 사람이 군데군데 ・물속→영화관 천장까지 인간이 꽉꽉 들어차 있음 이 정도로 다릅니다. twitter.com/toshchy/status…
486
링피트를 하던 남편이 비명을 질러서 황급히 설거지를 멈추고 보러 갔더니, 플랭크를 하는 중에 아드님이 몸 아래로 기어들어가 유두를 갖고 놀고 있으니 살려달라고 하더라. 나는 사진을 찍고 설거지를 하러 돌아갔다. twitter.com/YakinikuLunch/…
487
그 아이마스가 음악 서비스에 해금이라고……!?!? 전 시리즈 합쳐서 1000곡이 넘는 아이마스가!?!? 이렇게 되면 900곡 넘는 테니프리도 해금할 수밖에 없겠는걸!?!?!? 뭐 테니프리 900곡도 있다구요!?!? 어째서 테니스만 치는 평범한 중고등학생들이 900곡이나 갖고 있는 건데요……!?!?!? twitter.com/96zukumeEX/sta…
488
온라인 수업 댓글창에 "도중에 아이의 소리가 들려온 덕에 힐링하고 갑니다"라는 내용의 댓글이 올라왔는데, 우리집에 아이는 없다 twitter.com/getoiletten/st…
489
Q: "C ← 이거 뭐야?* A: 수학과 "조합" IT 계열 "프로그래밍 언어" 화학 계열 "탄소" 전자공학과 "쿨롬" 안과 "란돌트 고리" 건축학과 "콘크리트" . . . 근시 "위?" twitter.com/mapirochan_day…
490
매미를 잡아 옷에 붙이며 날씨를 전해주는 타니지리 모에 씨😅 # 메자마시테레비 # 타니지리 모에 twitter.com/twi_egg/status…
491
일기예보 보려고 TV 틀었더니, 캐스터 누님 왼쪽 가슴팍에 매미가 들러붙어서, 당연히 스튜디오는 난장판이 됐다. 근데 누님은 평온한 표정으로 매미를 덥썩 잡으며 "오늘은 매미와 함께 날씨를 전해드리겠습니다!"라며 방긋 웃고 있어서, 매미에 정신이 팔린 탓에 날씨가 머릿속에 전혀 안 들어오더라 twitter.com/citron1015/sta…
492
큰 서점에서 젊은 남자가 좀 더 나이가 있어 보이는 남자에게 "실례합니다. 점원이 아니신 건 알지만 그쪽 책장을 보시는 걸로 보아 음악을 잘 아시는 분 같으니 말씀 좀 여쭙겠습니다. 이 근방에서 이곳 말고도 락에 관한 책이 많은 서점을 아시나요?" 라며 멋지게 물어봐서 되게 락했다. twitter.com/g_z_m_z/status…
493
후배가 "3일 동안 작업해도 못 고쳤어요…"라며 들고 온 프로그램을 "그래"라고 하며 받아서 15분만에 고쳤더니 "자신이 없어져서 퇴사할게요"라며 진짜로 퇴사한 적이 있다. 그래서 지금은 비슷하게 부탁을 받아도 한동안 방치하고 있다. 세상 살기 어렵다. twitter.com/aria_nico/stat…
494
요새 체감이 되는 게, 젊은 사람들은 이제 SNS를 안 한다. • LINE 하냐고 물어보면 "안 한다"고 대답한 사람들이 90% • 트위터 하냐고 물어보면 "안 한다"고 대답하는 사람들이 100% • 인스타그램 하냐고 물어보니 "지인들 연락용"이라고 대답한 사람이 100% • 혹은 그냥 나한테 안 알려줌 twitter.com/yamada_theta/s…
495
손님들의 짜증나는 행동 1위 방문 twitter.com/mg2b5/status/1…
496
한밤중에 입술이 너무 터서 어두컴컴한 방에서 립 크림을 찾아 발랐는데 전혀 촉촉하지가 않아서 잘 보니까, 설마 하던 인감 도장이어서 나 혼자서 속으로 빡빡 웃었다. 그래서 자고 있던 아내를 깨워서 얘기했더니 "그래서 뭐?!"라고 하며 죽을 만큼 혼났다…. 반드시 웃어줄 줄 알았는데… twitter.com/vip_sugar/stat…
497
"슬프게도 요즘 세상에선 돈을 내지 않으면 정확하고 유용한 지식을 얻을 수 없다. 하지만 걱정하지 마라. 자네들은 4년 구독 계약을 끝냈잖나"라는 말을 매녀 1학년생들에게 하고 있지만, 그렇게 말해도 인터넷에서 공짜로 주운 야매 정보로 레포트 써서 내는 학생들은 끊이지를 않는다. twitter.com/konoy541/statu…
498
몇 번이나 말하지만, 항문은 출구지 입구가 아니라니까😇 대낮에 이물질 제거 보조하러 들어가는 간호사 심정을 좀 생각해봐라😇 오만 거 다 집어넣지 말라고😇 나오면 또 추가로 이물질 촬영할 거라고😇 썰은 영원히 전승될 테니까 처신 잘 하자😇 twitter.com/lomome2525/sta…
499
숙제, 게임, 고양이, 과자. 자기 주변에 모든 걸 세팅한 아들의 여름방학이 지금 시작된다. twitter.com/omochi_nam01/s…
500
파판 이모티콘으로 맵 만들 수 있음 twitter.com/takumin_ff14/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