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의맛tv(@Translate_Ghost)さんの人気ツイート(いいね順)

26
중2때 세발자전거로 드리프트 마스터했을 시절의 영상 발굴함ㅋㅋㅋㅋ twitter.com/feltyf75/statu…
27
울음을 그치지 않는 샤워기를 달래는 영상입니다 twitter.com/_bokunou/statu…
28
비혼 마려워지는 문장 [남편이 화이트데이 선물로 카레 만들어 준다는데 내가 한 요리는 그냥 집안일이고 지가 한 요리는 선물이 될 거라 생각하는 거 진짜 웃김] twitter.com/tdnomdk/status…
29
카메라를 잘못 설정하여 빛속으로 사라지는 청년 twitter.com/tyomateee/stat…
30
서비스업 일할 때 특 twitter.com/nenesamagatize…
31
너구리 나오니까 봐봐 twitter.com/PrTptr/status/…
32
인간에게 편지를 가져다주러 온 올빼미가 완전히 호그와트의 그것…🦉✉️ twitter.com/tyomateee/stat…
33
루를 넣으면 카레가, 콘소메를 넣으면 포토푀가, 미소를 넣으면 돼지고기 된장국이 되는 이 냄비요리를 "이브이"라고 부르는 듯하다. twitter.com/mono_megane/st…
34
오늘 우리 딸램 남친이 우리 집에 자러 오겠답니다 😇♫ twitter.com/nachikunaka/st…
35
크게 실수를 저질러서 울먹이면서 시말서 쓰고 있는데, 선배가 다가와서 “분실? 문서 오류? 재산 피해? 어느 템플릿 줄까? 뭐든 있다구“라고 하면서 본인이 이전에 제출한 수많은 시말서를 활기찬 상인처럼 보여줘서 진짜 힘 나더라~~~~😭😭😭😭😭울었어. twitter.com/yoshiko_gera/s…
36
백엔샵에서 파는 할로윈 굿즈 머리띠를 우리 검은 고양이에게 장착했더니, 상상 이상으로 사역마 같은 느낌이 난다…… # 검은고양이 twitter.com/simojimakei/st…
37
어른이 되고서 깨달은 건데, 마녀가 솥을 휘젓고 있는 건 눌어붙는 걸 막기 위함이었어 twitter.com/tyonekura/stat…
38
요즘 유행하는 복숭아 모짜렐라, 너무 맛있어서 죽었다. 복숭아와 찢은 모짜렐라 치즈에 레몬즙, 올리브유를 뿌리고 소금과 후추를. 맛있음의 개념을 뛰어넘었다. 뇌가 행복해…… twitter.com/nnnchanpoyon/s…
39
사설이지만 감히 한 마디만 더 하겠습니다. >>광고 안 받습니다<< 바이럴 광고는 사실을 오도하고 소비자들을 기만하는 인터넷의 암덩어리입니다. 제 명예와 전립선을 걸고 그런 광고는 안 받을 겁니다. (사실 딱 한 번 받은 적 있는데, 새벽에 햄스터 사진을 올리고 트친에게 5천원을 받았습니다.)
40
남편이 공룡 레이스에 나간다고 해서 응원하러 갔더니 너무나도 기괴했다…… twitter.com/fuk8kabe/statu…
41
애플 펜슬, 침수로 고장냈습니다………… twitter.com/_Neillo_/statu…
42
대형견을 길러도 되는 아파트를 일부러 찾아서 이사왔는데, 오늘 엘리베이터에서 덩치가 크고 붙임성도 좋은 골든 리트리버가 날 껴안으며 팔을 가볍게 물어서, 완전히 내 계획대로 흘러갔다. 이거지. 훌륭한 아파트다. twitter.com/chosan_y/statu…
43
올해 알게 된 사실 오타쿠는 돈이 많은 게 아니라 원래는 쓰면 안 되는 돈까지 쓰고 있는 것이다. twitter.com/maze_mm_344/st…
44
AI에게 원하는 것 ・밥을 지음 ・집을 청소함 ・옷을 세탁해서 말리고 개어둠 ・쓰레기를 분리수거 함 ・고양이 똥을 치움 ・귀찮고 시간 잡아먹는 대부분의 절차들 ・노동하여 돈을 벌어옴 AI가 하는 것 ・수다 ・그림 ・글쓰기 ・작곡 ・게임 죽빵 마렵다 twitter.com/gunka0111/stat…
45
시즈오카현 누마즈역 근처에 있는 카페 "동구리(도토리)"에서는, 주문한 디저트가 나무통에 담겨 강물이 흐르는 카운터를 타고 내려옵니다✨ twitter.com/sweetroad5/sta…
46
바닥에 커피 가루를 쏟아버려서 엄청 열받았는데, 그 가루로 토끼 그림을 그렸더니 마음이 따뜻해졌다☺️ twitter.com/phoen428/statu…
47
1번째 사진을 상상하고 산 가슴 파인 원피스. 내가 입었더니 그냥 주머니가 되길래, 이번 봄에 활용할 방법을 고안해 보았다 twitter.com/furoane/status…
48
엄마하고 회전초밥집에서 밥 먹고 있는데 동생이 울면서 전화하면서 동영상을 보냈다 입에서 초밥 뿜었다 이건 솔직히 웃을 만하지 twitter.com/yunyanxx/statu…
49
당시 사귀던 여자친구에게 어떻게 프로포즈를 할지 고민한 적이 있다. 결혼을 전제로 동거를 했지만, 제대로 된 프로포즈는 하지 않았다. 무난하게 프랑스 식당에서 기념일에 반지를 주는 것밖에 떠오르지 않았지만, 반지 사이즈나 취향도 자신이 없어서 망설여졌다. 그럴 때 함께 간 도쿄 디즈니씨. twitter.com/chapikof/statu…
50
청소를 하다가 몬스터볼이 나와서, 가지고 있는 옷들과 함께 "있을 법한 포켓몬 체육관 관장 선수권"을 열었습니다 (심사위원은 친구들) twitter.com/ARuFa_FARu/st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