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로드 10분 전에 잠든 거 진짜냐~~(ㅜㅜ)
26. 다섯 명 중 체온이 가장 높은 사람은 달국이다.
97. 여난의 오른손 중지 끝마디와 손목에는 굳은살이 박여있다.
81. 김세형이 가장 자신 있어 하는 영어 문장은 “오케이, 컴 온”이다. 주로 길을 묻는 외국인을 목적지까지 데려다 주는 용도로 쓰인다.
87. 미취학 아동 시절의 명재원은 귀염받는 것에 익숙하고 당연해서 길 가는 모든 사람에게 인사를 하고 다녔다.
꽃 피면 또 연락할게
🍏naver.me/FMhdudQv 무중력의 세계에서도 널 생각해.
🍏청사과 낙원 무료 21, 유료 26화 곧 업로드됩니다. 감사합니다. naver.me/FMhdudQv
🍏뒹굴🍏뒹굴🍏뒹굴🍏뒹굴🍏뒹굴
🍏청사과 낙원 시즌 2 유료 전환 되었습니다. 11/25일부터 연재될 사이드 에피소드는 청사과 낙원 등장인물들의 사이드(일상) 위주로 진행되며, 이어질 시즌 3의 스토리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시리즈에서 24일까지 쿠키와 굿즈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83. 양매화는 비가 멎은 날 가로수 아래를 걸으면 높은 확률로 정수리에 빗방울을 맞는다. 억울하지만 이유는 없다.
🍏청사과 낙원 20화 업로드 naver.me/FMhdudQv 2주만입니다! 기다려주시고, 읽어주셔서 언제나 감사합니다.
🍏추우면 덮으시라고(2) 셔츠더미 밑에 개인 담요 비치해두었습니다.
27. 여난이 가장 낮다.
예약트윗 써보려다 날짜를 착각했는데 삭제하는 법을 몰라서… 죄송합니다…
44. 겨울의 양매화는 본인의 목덜미가 차면 가장 먼저 ‘명재원 목도리 했으려나’를 떠올린다.
19. 두꺼운 이불🔸vs 얇은 이불🔹 🔸매: 파묻히는 게 좋음 🔸난: 무거울수록 좋음 🔹국: 얇은 이불+반팔 (and 실내온도20) 🔹세: 얇은 이불 여러 장 ❓명: 아무래도 좋지 않아?
45. 여난은 상대방이 대답하지 않아도 꼬박 꼬박 잘 떠든다. 달국도 그걸 안다.
92. 김세형은 어릴 때부터 지금까지 그래왔고 앞으로도 쭈욱 세형이스러울 예정이다.
🍏청사과 낙원(시즌 2) 42화 naver.me/FMhdudQv
33. 세형이는 타이밍이 눈치없지만 착한 친구다.
넷 다 여난 같음
시리즈와 전체이용가로 밀당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