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고지고(@ddanziabba)さんの人気ツイート(いいね順)

776
화이자에만 매달린 일본 접종 계획 차질.. 화이자는 개발에 적극 도움 준 美정부에 우선 공급.. 일본은 화이자꺼 대량 구매하던데 한국은 왜 화이자 모더나 아스트라제네카 분산 구매하냐 난리치던 것들 뻘쭘. news.v.daum.net/v/202101260555…
777
[헬스장 간 나경원 "실내체육시설은 고위험군? 탁상행정"] [병원 헬스장 집단감염.. 서울 136명 신규확진] ['전두환 만세' 방역지침 조롱한 헬스장서 집단감염] ↑ 차라리 신중한 탁상행정이 나경원의 경솔한 현장행정보다는 훌륭하다.
778
[이준석 "통일부 둔다고 통일 다가오나"] ↑ 에라이 교통부 있다고 사고 안나냐 고용부 있다고 해고 없어지냐 환경부 있다고 대기오염 사라지냐 보건부 있다고 전염병 없냐 행안부 있다고 재난사고 안나냐 법무부 있다고 범죄 안나냐 교육부 있다고 교육불평등 없냐 . . 다 없애지 않고?
779
조선일보야.. 니가 얼마나 국민들을 등신으로 보고 이승만에 대한 변명과 미화로 이미지를 바꾸려 하는지 모르겠으나.. 직접 몸으로 당하여 이승만 실체를 알게 되어 이승만을 단죄해버린 70년 전의 민중들보다, 70년 후의 기자 니가 이승만을 잘 알겠느냐.
780
하긴.. 미국 러시아 정상회담이 한국 스페인 정상회담보다 중요하긴 하지. 하긴.. 이준석이 전주 새만금 가는 게 문재인의 스페인 국빈방문보다 중요하긴 하지. 하긴.. 이준석이 안철수 만난 게 한국 대통령이 스페인 총리 만난 것보다 중요하긴 하지.
781
그 많은 목사 중 하필.. 세월호 참사 직후, "하나님이 공연히 이렇게 (세월호를) 침몰시킨 게 아니에요. 나라가 침몰하려 하니 이 어린 학생들, 이 꽃다운 아이들을 침몰시키면서 국민들에게 기회를 준 거에요" 라는 설교로 물의를 빚었던 보수목사와, 이태원 참사 위로 예배를 가져야 했나.
782
조국이 아직 공직에 오르기도 전인 대학교수때 받은 조국 자녀의 장학금도 대가성 뇌물이라던 자.. 권력의 정점에서 받은 후원금과 자식의 50억원 사이 대가성 인과관계에 대해 결백을 입증하려면 꽤나 힘들겠다. 불가능할지도 모르고..
783
[이준석 "윤석열, 미숙했던 안철수와 비슷..용기 잃은 듯"] 2021. 07. 22. ↑ 30대한테 미숙하다 소리듣는 60살과 30대한테 용기가 부족하다 소리듣는 62살.
784
"오세훈 시장은 취임 이후 총 31회 개최되었던 국무총리 주재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 회의에 참석한 적이 단 2회에 불과한 것으로 밝혀졌다." ↑ 일 좀 하자 일. 일 할 기회 달라며?
785
어느 선거든 후보자의 거짓말 팩트체크와, 거짓말 할 사람인가 아닌가 검증이 가장 중요한 이슈였다. 자신의 발언이 사실 아니라는 반박 증언들 나오자, 본질은 그게 아니라며 진실여부의 검증과정 이슈에서 벗어나려는 꼼수까지 장착한 인간이야말로, 가장 먼저 걸러야 할 공직자다.
786
증거인멸 의도는 없어 보이는데 핸드폰 비번은 안줘.. 이런 뭐같은 것들. news.v.daum.net/v/202103101713…
787
백신 1차 접종률이 세계평균을 넘어 아시아평균을 넘어 미국을 넘어 곧 영국을 제칠 기세다. 아프리카에 대한 심각한 모독인줄도 모르고 잔인하고 무식하게 '아프리카만도 못한 백신정종률' 이라 지껄이던 보수족벌언론 기자녀석들도 다 맞았니?
788
전직 검사 검찰 총장 총장 측근 검사 한번 검사동일체는 영원한 동일체지 뭐.
789
이재명 비판글 올라온다고 당원 게시판을 닫고.. 이재명 정책 비판했다고 당원 자격을 정지시키고.. 이재명 홍보 SNS 안올리는 의원들 순위를 매기고.. 아고 무셔라 옘병. 민주당이 어쩌다가..
790
[이재갑 한림대 강남성심병원 교수 : "계속해서 이런 기사를 내보내는 의도를 모르겠습니다"] ↑ 주기적으로 정체성 확인하려는 본능.. K-iregi
791
어이쿠 우리 이준석군은 일본 대사한테 90도 인사 안했다고 언론이 칭찬을 다 해주네? 기자님아, 일본 대사한테 90도 인사 받던 강경화 전 장관 초상화라도 거실에 걸어두렴.
792
az 백신 사고 발생하기라도 하면 반색하며 전하고 나르는 기자나부랭이들.. 미국에서만 화이자 맞고 사망한 숫자가 3,848건에 달하는 건 알려나 몰라. 알아도 보도 안할테지만. cdc.gov/coronavirus/20…
793
"내곡동 갔어? 안갔어?" "안갔어" 간 것으로 보여. 근데 공갈친 건 맞는데 뻥친 건 아니라서 기소는 안해.. ↑ 뭔 개소린지. 전국민이 다 보는 선거토론에서 허위를 말해도 허위사실 공표가 아니라니..
794
[국민의힘 '부동산 의혹' 12명 중 5명이 '윤석열 캠프' 소속] ↑ 파리들은 구린 곳 찾아 모이는 놀라운 능력을 가지고 있지.
795
94% 표절이라.. 그나저나 오만거 모르는 것 없는 진중권이 윤석열에 관해서만은 '난 아무것도 몰라요' 되는 거 재수없게 웃기다. [김건희 또 다른 논문, 영문 초록 한 문장 뺀 94% 표절 의혹] news.v.daum.net/v/202107082214…
796
윤석열.. 사망자 속출하는데 문재인은 호주서 셀카나 찍고 있다구? 사망자 속출하는데 위험하게 윤석열이 시장에서 사람들 몰고 다니며 먹방이나 찍고 다닐때, 문재인은 호주에서 자주포 1조원어치 팔고 왔더라?
797
공관갑질 논란으로 시끄럽던 박찬주 대장, 현 국민의힘 당원.. 그분께서 말하시길.. 문재인 믿지마라. 전쟁나면 먼저 전용기 타고 도망갈 수도 있다.. 랍니다. 웃기지도 않지요. 6.25전쟁 발발하자 한강다리 끊어놓고 혼자 살겠다고 도망간 이승만을 국민의힘 당사에 걸어놓고.. 저 말이 나와?
798
역대 영부인 중 '주가조작 혐의' '전시회 불법 협찬 의혹' '논문 표절 혐의' '허위 이력 작성 혐의' 받는 사람은 김건희가 처음은 아니고? twitter.com/joongangilbo/s…
799
사장 딸 채용과정 공정성 묻자 고소? 의심 지적 비판 고발은 니네 고유권한이고 수용 침묵 사과 반성만이 남들 고유의무고? news.v.daum.net/v/202103090649…
800
노무현때 지정된거다 →이명박때 존재도 모른다 →재산신고 측량현장 안갔다 →왔다는 증언 그건 처남이다 →처남은 다른 행사에 측량현장 갔다 늦게 간거다 →전체 다 참석한 사진들 거짓말은 거짓말을 덮기 위한 또 다른 거짓말이 필요한데 그거 다 기억할 머리가 안되면 거짓말 하지 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