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26
오리야아.. 오리야 일로 와줘... 일로 와줘어 오리야아 제발... 아 모른 척 하지 말고오.. 빨리빨리.. 오리야! 오리! 강오리! 흐잏..
427
it's ok~ it's ok, 진짜 괜찮아요. 뭐 어때애~! 뭐 어때! 모! 시험 한 번 봤다고 모! 담에 또 치면 되지 모. 괜찮아요~ 잘하면 더 좋긴 하겠지만, 모 어때! 모 어때여. 맞지?🙃
428
역시~ 제가 왜 좋은 사람이 되고 싶은 욕심이 계속 날까요, 여러분들 덕분이죠
429
초등학교 때는 봉사시간 이런 게 없잖아요, 채워야 되고 하는 게 없잖아요. 근데 저는 초등학교 때 저희 집 앞에 있는 어린이집에 그냥 봉사를 갔어요. 애기들이랑 놀고 싶어가지구..
430
꿈이란 게 어떤 직업을 가져야지, 사회적으로 어떤 지위를 누려야지, 어떤 사람이 돼야지, 굳이 이런 게 아니라 있는 생활을 즐겁게 하시다 보면 그런 목표가 생기지 않을까요? 꿈이라 부를 수 있는 되게 로맨틱한 것도 생기지 않을까요? 너무 걱정 안 하고 급하게 안 가려고 해도 괜찮은 거 같아요
431
알죠? 저희가 언제나 많이 사랑합니다
432
✨강다니엘 예쁜 말 모음 모멘트✨
말하는 강다니엘 계정의 이유와 같은 순간들을 모았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업데이트 될 예정입니다♥️ twitter.com/i/moments/1027…
433
저는 뭐 당연히 고양이 아니겠습니까! ฅ^.•ﻌ•^ฅ
434
"어? 여보세요!".......아 영상통화죠??
435
1회 공연도 힘들 때가 있는데 근데 그 힘든 게.. 끝나고 그냥 집 간다는 생각에 힘들었던 것 같아요. 근데 오히려 2회 때는 1회 때 좀 부족했던 부분을 보완하고 또 한 번 더 우리 워너블 보는 거니까 더 좋은 것 같아요.
436
첫 촬영 했을 때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이렇게 1년이 지났다니까 시간이 정말 정말 빠른 거 같고요, 유독 첫 촬영 했던 날 어색하고 낯설었던 기억이 납니다. 그리고 한강에서 여러분하고 유람선도 탔었고, 생각해보니까 많은 추억이 있네요.
437
2018년 추석, 가족과 함께 풍성하고 행복한 한가위 보내세요!
438
고양이식 인사예요, 눈을 깜빡이는 게.. 편안한 사람을 볼 때라고 했어요
439
왜 안 먹니... 왜왜.. 왜 설렁탕을 먹질 못하니...
440
제가 지금 감긴데.. 열심히 하겠습니다.
캌💥🐶
캌💥💥🐶
441
.......자, 이 모든 게! 39,800원ㅇ..
442
저는.. 화끈섭섭하네요.
아닙니다💦
443
저, 전 생일이 아니에요.. 전 생일이 아니에요... 저, 저, 저, 저 생ㅇ..
444
제일 좋은 거는 이야기를 잘 들어주는 게 좋은 것 같습니다
445
너무 귀엽다 얘
진짜 제일 잘 만든 것 같애, 세기의 발명품이야
이런 게 진짜 귀여운 거야
446
저희가 이렇게 사랑을 많이 받는다는 걸 느끼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워너블한테 더 많이 배우고 더 좋은 기억을 많이 받는 것 같습니다.
꼭 더 좋은 무대와 더 좋은 음악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그때까지 꼭 기다려주세요. 'Mahal ko kayo (I love you all)'
447
wannable is 'Akin ka' (you’re mine)
448
네, 우리 워너블! 워너블 덕분에 또 이렇게 엄청난 상을 타게 되었는데요. 저희가 항상 하는 무대, 매번 워너블 덕분에 정말 감사하게 생각하고 더 열심히 하려고 노력합니다. 다음번 무대도 더 기대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449
아! 그 친구~ 아까 인사했어요, 백스테이지에서
제가 이케 악수할려니까 자꾸 때릴려고 해가지구..
450
누를 때마다 소리가 바뀐다, 노래가
자기소개도 못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