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애(@jk_space)さんの人気ツイート(リツイート順)

1626
민주당/열린민주당 인사들과 유튜버-방송인들에게 꾸준히 얘기하는 세가지: 첫째, 더불어민주당과 열린민주당을 동등하게 대할 것. 둘째, 선거과정에서 당원과 지지자들의 인격을 서로 존중해줄 것. 셋째, ‘꼼수, 반칙’을 쓰지말것. 지지자들의 자발성을 촉진할 수 있도록. facebook.com/jkspace/posts/…
1627
'대선의 시간'을 같이 합시다! 열린공감TV와 김진애TV가 함께 하는 [김진애너지 칼럼]을 시작합니다. 01호 정치시사 - 리더십 등 주제에 대해서. 에너지를 팍팍 올립시다. 김진애너지 뿜뿜^^ youtube.com/watch?v=8G5lWt…
1628
마음껏 특혜인생 나경원, 하버드 교수에게 항의? 퍽이나! 김진애 민중의 소리 인터뷰. youtube.com/watch?v=i3pYmK…
1629
[김진애너지캠프: 김진애후보 서울시장 만들기-함께편] '난 지역에 있으니 원격으로 도울 수 있다!' '난 현장을 누비며 다니는 타입이다!' 등등 김진애후보 서울시장 만들기 위해 함께 하고 싶으신 것을 적어 보내주세요~♡ jkspace406@gmail.com 간략한 자기소개와 함께요.
1630
낼 열한시부터 열린민주당 서울시장 1:1 후보토론회. 정봉주-김진애, 랜선 토론회랍니다. 열심히 준비하고 있습니다. 곧 더불어민주당도, 국민의힘도 토론회 하겠죠? 1:1 토론회가 진검승부죠. 건투!
1631
어제 단일화2차토론회. 60분 유튜브. 적어도 100분 했으면, 한번 더 토론회할 수 있으면...첫 방송토론회보다 시간도 짧고 노출도 적고. 김진애는 오늘 알쓸서울속으로 달립니다. 최선을 다합니다. 여러분들이 기적을 만들어주십시오. youtube.com/watch?v=fdIGN9…
1632
백신접종 부스터 샷까지 완료자가 그나마 안심할 수 있는 이유.부디 앤데믹으로 바뀌기를! news.v.daum.net/v/202202211451…
1633
한시에 kbs최영일시사본부 인터뷰 합니다. 서울시장 출마, 대통령실 용산 이전 등
1634
경선 후보토론회는 부산 박형준-이언주 편이 젤 박진감있네요. '박형준 MB리스크'를 콕 집은게 핵심입니다. 백분토론 큰 마당에서도 우상호-박영선 토론회는 밋밋함을 못벗어나네요. 점잖은 우상호, 피해다니는 박영선 그대로이고, 구체적 우상호 공약과 관념적 박영선 공약의 접점이 없어서 그럴까요?
1635
아침엔 연달아 라디오 인터뷰. bbs 아침저널 7:40, cbs김현정의 뉴스쇼 8:03. 열청해주시기 바랍니다. 단일화, 스탠딩토론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감동과 이변이 없는 선거는 못이깁니다. 기적을 만들어 보겠습니다.
1636
7시 40분, KBS R 최경영의 최강시사 김진애 인터뷰: 오세훈 시장이 내놓은 대심 빗물터널, 반지하주택 안전 대책이 적절한가?
1637
"선거는 이변이다. 선거는 기적을 만드는 과정이다." 믿으며 단일화에 임합니다. 두 민주당의 당내 경선과 같은 룰입니다] 서울시장선거 범민주여권 단일화, 성사됐습니다. 김종민-강민정 단장과 박영선-김진애 후보가 같이 브리핑했습니다. facebook.com/jkspace/posts/…
1638
주말엔 아가돌봄 ㅎ 김진애도 집에선 똑같답니다. 몰랑몰랑 나긋나긋 똘망똘망 40일 아가랑 느긋한 한 때. #김진애 #서울시장 #육아 #돌봄
1639
당신의 멋진 서울. 당신의 멋진 시장, 김진애
1640
지난 밤 세진 바람에 구룡마을 화재 소식이 전해져 걱정했는데, 5시간만에 진화되어서 가슴을 쓸어내립니다. 인명 피해가 없어 다행이고요. 열한 가구가 이재민이 되었다는데, 서울시와 구청의 각별한 지원이 있기를 바랍니다. news.v.daum.net/v/202203042331…
1641
짤짤이쇼에서 예고했던 [김진애 상식의 힘] 신간 예약판매가 시작되었답니다. 1부 실사구시자 김진애의 미션, 2부 이 시대가 풀어야 할 이슈, 3부 새 리더십이 추구할 미래가치. 희망으로, 한 걸음 더 내딛고 싶다! 예스24-알라딘-교보-인터파크
1642
기사 제목을 꼭 이렇게 붙여야 했나요? 단일화 토론회, 김진애 캐릭터대로 유쾌하게 뼈때렸을 뿐. 살살 하려고 무진 애를 썼답니다. 박영선 후보의 윤석열 발언 대목에서 경악을 금치 못했고요. facebook.com/jkspace/posts/…
1643
열린민주당 서울시장 후보, 김진애. 진짜 도시전문가 맞죠? #김진애 #서울시장 #도시전문가
1644
김진애TV라이브 오후 1:25 오늘 주제는 이준석 국힘 당대표: SWOT와 리스크. 논해볼 때가 됐지요? 여러분들이 생각하는 바는?
1645
지난 밤 첫 열대야 아닌 열대야. 워낙 습도가 높아서 땀 흘리다가 한시 반에 깨서 샤워하고 겨우 다시 잠이 들었네요. 우리 사회를 엄습하고 있는 이 끈적끈적함과 합해져서 더 끈적끈적 느끼나 봅니다. 건강 잘 챙기세요!
1646
수능 날. 수험생에게 매해 전하고싶은 말은 "그저 오늘 저녁만 생각해!" 가족들에게는 "마음과 몸 다 편하게 하셔야 아이도 편해져요" 하루 시험이 인생의 전부는 아님을 아셔도 신경은 곤두서게 마련이지요. 이제 거의 입실하셨지요? 모든 시민이 응원을 보냅니다. 건투!
1647
오늘 12시 40분에 김진애tv 열린라이브 스페셜 할 겁니다. 자가격리 중에 옥상에 올라가 스트레치 하다가 해보려구요. 태블릿 준비완료해놨답니다. 건강한 자가격리 기록하면서 여러분과 본딩을 해봐야지요. 이따 뵈요.
1648
미 대선이 대혼전으로부터 가닥이 잡혀가고 있군요. 아직 결론은 안났습니다. 관건은 두 주자의 승복입니다. 트럼프가 승복할까요? 미 국민들은 민주주의의 가치, 헌법의 가치에 대해 어떤 태도를 취할까요? 예의주시합니다. news.v.daum.net/v/202011050658…
1649
오늘 저녁 6:25 경. MBC<표창원의 뉴스하이킥: 정치프로파일링> 오늘은 혼자서 한답니다. 새 파트너 이혜훈 의원과는 담주부터. 대장동 주제로, 도시전문가답게? 정치함의는 덤으로.
1650
요즘 기운내자tv가 너무 기운 못 내는 모습이 안타깝습니다. 민주당의 미적지근 개혁 에너지 땜에 속상하신 게죠. 그래도 김진애를 기운내게 하는 데에는 성공하셨습니다. [ㅂ자 돌림병] 책 쓰다가, 이걸 누가 읽는다고 써? 의문이 들 때 번쩍 하게 만드셨으니까요^^ youtube.com/watch?v=VxAI7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