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애(@jk_space)さんの人気ツイート(リツイート順)

1176
오늘 김진애tv 열린점심라이브는 오후 3:45분에 합니다. '예비 국감 w/황희석 최고' 랍니다. 흥미롭겠죠? '검찰알바' 족집게 과외를 받는 거죠.^^ 저는 최강욱 아바타이자 황희석 아바타라고나 할까요? 아바타가 더 쎄니까요.ㅋ 잘 레슨 받고 국감에 임하겠습니다.
1177
권력 이권 다툼은 국힘 사람들의 일상오락. 대의는 없이 자리만 탐하는 사람들이 모이니 피할수없는 갈등. 윤석열부터 부추기고. 대선앞둔 정당이 이럴진대 어찌 대한민국을? news.v.daum.net/v/202111301008…
1178
오늘아침 [김어준의 뉴스공장]에 정봉주 후보 출연하십니다. 어제 갑자기 연락이 와서 정봉주-김진애 경선후보 토론하자고 하는데, 정봉주후보 컨벤션 효과 누리시게, 단독출연 권했더니 성사되었군요. [나꼼수]로 부터 오래 의리를 지키는 김어준공장장을 칭찬해드립니다. facebook.com/jkspace/posts/…
1179
우리의 상식은, "사람은 공간을 만들고, 공간은 사람을 만든다."이죠. 지배한다는 말은 어불성설. 영향을 주고받을 뿐. 지배는 아마 무속적인 어휘 아닐까 싶은데요? twitter.com/xQLysXh6xjxWqD…
1180
부동산 보도, 언론 플레이에 속 터지시죠? 속이 빤히 보이는 언플, 그 본색을 들여다봅시다. 내일 오전 10시 [도시공간정책포럼] 국회의원연구모임, 두번째 토론회 유튜브로 생중계합니다. [언론과 부동산: 가짜뉴스, 편파뉴스, 과장뉴스를 말하다]
1181
주택임대차보호법 개정에 애썼다고 '세입자지킴이'로 임명받았답니다. 집이 곧 사람임을 보여주는 명패가 이쁘죠? 오늘 코로나 상황속에서 상가세입자를 보호하는 상가임대차보호법이 본회의에서 통과되었습니다. 상생하는 생태계를 위하여! youtube.com/watch?v=lrVG-3…
1182
이게 무슨 일입니까? 송영길 대표가 머리를 다쳐 응급실에 갔다는 속보가 뜹니다. twitter.com/piropiroriyusa…
1183
알쓸신잡 동기 김상욱 교수,양자역학 강의를 하신 것은 아니겠죠? 워낙 진지한 학자이신지라^^ news.v.daum.net/v/202110081102…
1184
어제부터 시작한 국회 셧다운은 내일까지. 8월 임시국회의 결산을 마무리 못했는데, 정기국회 일정을 조정하여야 할듯. 광화문집회 이후 이번주말이 고비입니다. 확진자가 부디 늘지 않기를. 분위기는 우울하지만 씩씩하게 견디시기를!
1186
이게 바른 시각이지요. 공직자, 특히 감사기관과 수사기소 검찰의 정치적 중립성은 가장 중요한 공정 잣대입니다. 국힘이 윤석열-최재형 무작정 자기 편이라 띄우는 게, 공직자 마인드를 갉아먹는 거지요. news.v.daum.net/v/202106222055…
1187
[김진애의 국감은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오늘 열린점심라이브 12:50분에!. 법사위 국감은 어제 11시로 끝났고, 마지막까지 불태웠습니다. 하지만 운영위 국감이 목금에 열려, 청와대와 국회 감사할거구요. 국감에서 제기한 문제들을 상시국감처럼 계속 추적할 것입니다. 이따가 뵈요.
1188
그게 쿠데타였죠. 논점 돌리는 이준석 대표의 전형적 화법. 직전사정기관장 윤석열 최재형 출마는 또다른 쿠데타 성격 아닌가? news.v.daum.net/v/202107061642…
1189
국민의 힘, 오세훈 승. 조은희 후보 공이 컸네요. 오세훈 토론 실력도 나경원을 드러나게 만들었고요. 이변의 시작. 엘리베이터에서 만난 이태규 의원, 저보고 대이변을 만들어보라고농담^^ 선거는 이변을 만들라고 있는 거죠? 선거는 기적을 탄생시키는 사람들의 축제죠. 김진애가 만드는 이변, 건투!
1190
흑화되는 검찰총장. 지난 밤 MBC백분토론에 나갔습니다. 요약 보시고 유튜브 보시지요. facebook.com/jkspace/posts/…
1191
윤심을 파는 신평 변호사의 말. 정당민주주를 최악으로 뭉개는 윤석열 대통령의 어리광과 땡깡과 협박이 버무려져 있습니다. 당원 백퍼 전당대회에서도 맥을 못 추는 윤석열의 선택들. 국민은 어떻게 보겠습니까? ohmynews.com/NWS_Web/View/a…
1192
[민주진보진영은 어서 대선주자들을 링 위에 올리기 바랍니다. 토론은 최고의 놀이이자 이 시대 최적의 전투입니다. 선수들에게 주목을 높이고, 국민들이 즐기는 놀이로 만드십시오.그래야 본선 전쟁에서 이길 수 있습니다.] 경선 연기는 원칙도 아니고 전략도 못됩니다. facebook.com/jkspace/posts/…
1193
침대 축구 하지 맙시다! twitter.com/mediatodaynews…
1194
김진애도 사랑해주세요!^^ 사랑해주면 더 잘 커요. #shorts youtu.be/vG_YIXn6PJA 출처 @YouTube
1195
출근못하고 하늘 푸르고 공기 맑은 오늘은 빨래의 날. 뽀득뽀득 빨아서 옥상에서 뽀송뽀송 말려야죠. 아침저녁 가을 기운이 완연합니다. 자가격리 아니라면 꼭 바깥에 나가세요. 천연 비타민D가 면역을 높여준답니다. 코로나가 공기전염이 아니라 그나마 다행 아닙니까? 빨래, 건투!
1196
윤석열+국힘 정권의 보복 수사의 끝은 어디인가? 참 한심무인지경이로소이다. twitter.com/kyunghyang/sta…
1197
허리가 두 구멍 줄었답니다. 선거운동이 최고의 운동임을 증명하는 거지요?^^ 아무리 여론조사에서 열린민주당 김진애 이름 빼고, 아무리 방송미디어에서 불러주지 않고, 파워브로커들이 아무리 작전에 몰입하더라도 김진애의 시간은 곧 옵니다. 즐기는 사람 못 이긴다죠? facebook.com/jkspace/posts/…
1198
열린민주당 서울시장 경선 후보와 일정이 발표되었습니다. 정봉주 전 의원님과 저 김진애 두 후보입니다...저는 공정경선을 위해 일체의 당직을 내려놓고 바로 강민정 의원님이 열린민주당 원내대표를 맡게 되십니다. 응원 많이 해주십시오. facebook.com/jkspace/posts/…
1199
[국힘 맞수토론 관전 평] 원희룡-유승민 조가 정책토론이고, 홍준표-윤석열 조가 도덕성토론이었다지만, 원희룡-유승민 조는 너무 급하게 따따부따, 남는 메시지가 없는 지식 자랑, 홍준표-윤석열 조는 구체적 각론 없는 시장통 느릿느릿 만담 수준. 이재명만 띄워주더군요. facebook.com/jkspace/posts/…
1200
이재명의 삼일절 명동 유세 news.v.daum.net/v/2022030116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