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석열 집무실 이름은 다누림청사 어떠한고
"A방식으로 하다 2번 망했는데 이제 어찌해야 할 지 토론해봅시다" "A방식!! A방식!! A방식!! "
그런 기분 아세요? 너무 기뻐서 오히려 덤덤한 그런 기분?
내가 더 잘 아는거 같은데
오늘은 금요일이니까 재미있게 할게요 왜냐면 금요일이니까 8시에
극렬지지층만 흥분시키고 선동시키는 동원민주주의. 극렬지지층과 적대자를 국민전체로 전제하고 있음.
위기가 생겼을 때 해결 안하고 방치하는게 윤석열 특성으로 보임. 노조파업 이슈등도 '알아서 해결하라' 노사정위는 왜 있나? 골치아픈걸 싫어하는 취향.
이재명이 왜 이재명이냐 이재에 밝아서 이재명인데 현금 몇억을 장롱에 넣어두겠니. 마누라 밥 한끼도 지 돈 안쓰는 인간인데.
김×욱 절대지켜! 정치보복 중단하라! 문화일보 | 언론사 뷰 v.daum.net/v/202212061457…
성문을 열 때까지 무리한 전투는 하지 말고 보급을 차단하라
하긴 윤석열에 따져서 뭐하겠어 뇌 주인인 천공에 따져야지
이재명이 됐었다면 코로나 채무 탕감 예산을 책정한 후 전국민에게 지역상품권으로 똑같이 나눠줬을 것. 빚 안 진 사람도 국민이라며... 그래서 아무도 탕감 못함
‘이재명 수사’ 속도 내는 검찰, 연말까지 치열한 ‘수싸움’ 예고 (출처 : 한겨레 | 네이버 뉴스) naver.me/xYTUFpfX
문대통령님이 임기내내 홍준표랑 비교된 적이 있던가?
실제로 이 불출마 선언문을 보면 후자의 프레임에 방점을 찍었음. 터무니 없이 장황한 가운데 집중해서 읽어보면 재선의원들 주장에 동의하고 있음. 이정도 중진이 불출마를 하면 그만한 무게의 메시지가 있어야 함. 이후의 정치행보를 열어주는 방향으로.
유검무죄 무검유죄? 유죄유죄 무죄무죄다.
단군이래 최대 삥땅
'2025년 지분을 이재명에 넘길 계획'은 김만배 진술이 아니라 대장동 관계자의 진술입니다. 이번에도 '전언'입니다.
일주일 내내 스트레스 받아 죽을 것 같던 시안이 호평을 받으며 팔렸다 구름위를 걷는거 같아
'이재명 경기도'와 '김성태 쌍방울'의 대북 커넥션…北으로 간 '200만 달러' @dailiannews m.dailian.co.kr/news/view/1192…
형수님 용서 받아오고 대국민사과만 했어도 찍어줄라 그랬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