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번 결례한 사람 눈감아주면 다음에 안 그러겠지 싶지만 그걸 친밀감으로 오해하고 점점 정도가 심해지더라.
김변님이 보증해준 전설적 에피 탄생 twitter.com/sweetrain4you/…
쟤들은 이런 것까지 표절하면서 존심 안 상하나
쌉소리 올리는건 한 시간에 되는데 시행령 개정은 6개월을 넘게 줘도 못한다?
요즘 세상에도 이렇게 지역정서를 대놓고 드러내는 사람이 있구나. 놀랐다.
썩어버린 민주당을 지켜보는게 너무 괴롭다
차주 이슈는 . 석방한 남욱 김만배의 말폭탄 . 뜸했던 아태협 쌍방울 이슈 . 언론에 풀릴 정진상 구속영장 디테일들 . 노웅래 이후 이정근게이트 후속타 요정도가 될 듯.
檢 “분양 독점한 화천대유 3130억 추가수익… 이재명 배임 소지” (출처 : 동아일보 | 네이버 뉴스) naver.me/G2VVWzj8
이재명에 의한 이재명만을 위한 방탄 민주당 만들어 이재명 리스크를 당이 다 떠안는 2년
근데 문파님 중 떡집하시는 분 있습니까? 수건은 훈프로에게.
바로 며칠 전엔 무인기가 찍는게 구글어스만도 못하다며 정신승리하더니. 하나만 해라 등신색희들아.
보수진영 사람들이 문프를 억까질 하는 걸 5년 내내 지켜봤지만 대화를 좀 나눠보면 그렇게 진정성 있게 싫어하는 사람도 없었다. 대충 다 싫어하는 연기를 하는 것으로 보였다. 자기 준거집단에서 인정 받으려고 늘 상 하는 멘트들이었을 뿐.
매일 이태원 참사 희생자들에게 조문한다는 윤석열에게 알려주고 싶은 사자성어가 있다. 과공비례
증언을 번복한건 아니고 남친에게 구라친걸 인정하는거임.
고작 시 소속 축구단이 영업할 스케일이 아니다. 병원부지를 업무시설로 변경하는 것을 구단 마케팅팀이 쇼부를 봐? 그러니 해당 인센티브는 최소 횡령에 해당한다 할 것이다.
유동규왈 '내가 받기로 한 건 700억' '우린 1천억만 있으면 되니까' 결과적으로 천화동인 지분의 반은 600억
스피커 앞에 스피커 튼다고 노이즈 캔슬링 되는거 아니다
#4 남아있는 친문들이 NY대신 SK 지지하는 모습에 모두가 쇼크. 친문 수장 전해철이 대권에서 SK밀고 전대 당권에서 SK지원 받을 계획임은 어렵지 않게 추론 가능. SK 낙마 이후에도 친문 지지선언은 지긋지긋할 정도로 늦었고 지원화력도 시원치 않았음.
대통령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 하는 것 같네. 모든 능력치 제로베이스에서 시작하는구만
그러니까...에? 대통령이라는게 말야...에? 저 그 크게 크게 방향만 제시하고...에? 디테일들은 관료가 응? 끌고가고...에? 뭐...? 그러니까 방향성이 뭐냐고? 그게 자유민주주의고 안보, 그리고 법치주의..에? 법대로 원칙대로.. 경제? 자본주의, 작은 정부. 기업들이 마음껏 돈 벌게..에?
이제 동만대장경 나올 때도 됐다 동상이몽 대장경
"나는 이재명을 믿어요. 뭐 이상한 게 솔직히 있긴 있어요. 왜 그랬지? 도대체 왜 이러지? 라는 게 있긴 하지만..."
윤까면 이재명 부역자라 주장하는 놈들도 있구나. 고기 먹으면 야채에 대한 배신이니. 난 둘 다 맛있게 먹음. 니 인생 살어라 낮은 지능으로 정치집착 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