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는 대통령의 언어를 쓰지 않음. 당대표의 언어를 씀. 지지율 낮은 핵심 원인이 이것.
#3 행안부장관이 됨. 수많은 이재명의 비위를 밝힐 수 있는 입장에서 한 일은 전무하다.
비명계는 당권투쟁 할 타이밍 재고 있을텐데 사실은 그게 어제 지나갔다. 정진상의 '개인비리로 몰테니 유동규 니가 뒤집어써라' 여기가 바로 극에 있어서의 '되돌릴 수 없는 지점' 이 지점이 혹 '아직 다 익지 않은 시기'라면 적어도 '판단을 굳힐 시점'이며 최소한 당권투쟁 모의할 타이밍이다.
용아 진상아 니네 징역 누가 대신 살아주지 않는다
이재명이 요란하게 국힘 윤석열과 싸우는 척 해도(하지도 않지만) 저쪽애들 그물에 잡힌 요리재료에 불과하지. 보아하니 요리준비 다 된 것 같네. 문제는 민주당이 미쳐돌아가서 그물속으 이재명 따라 우르르 몰려오는 거. "대장! 대장이 횟감이 된다면 우리도 기꺼이 횟감이 되겠어!"
<풍산견 이슈 간단 FAQ2> . 오늘 기사를 보니 풍산견 위탁 서류 중 위탁 기관란에 대통령 비서실이라 썼다는데 그럼 대통령 비서실이 기관이라는 것 아닙니까? > 아닙니다. 아직까진 시행령에 개인이 위탁할 수 없으니 해당 서류에 '위탁 개인'칸이 없고, 할 수 없이 위탁기관란에 서명한 것이죠.
이재명도 이젠 명이 다 한 것 같다.
이인영 같은 사람이 당권을 잡으면 민주당은 지난 몇년간처럼 선거전략이라고는 고작 당원들 가스라이팅하는게 전부가 될 것 같다.
이재명 종특. 선거 놓고 유권자 협박하기
아휴 진짜 안타깝네 '이재명 최측근' 정진상 적부심 기각…구속 유지yna.co.kr/view/AKR202211…
1찍 했으니 앞으로 이재명 비판은 못하고 이재명 정치적 노예로 살 듯 twitter.com/woodyh98/statu…
'이재명 사퇴론'에 발끈... 국민의힘 "李없이 총선 되겠나" 반발
그러고 나서야 이제 안 나대겠대. 로키 행보래. 욕 처먹고 아닥한게 뭔 행보씩이나? 이렇게 나대는 이미지 고착 후 안하겠다니 그간 행동도 진정성 없어보이고 지지율 때문에 갈팡질팡해보이고, 그거 쉴드질 하던 사람들 바보 만들고. 저러다 5년 간다.
설훈의 이재명 징계 유보론이 지금 도는데 그건 3년전 버전. 물론 그 판단이 지금까지 큰 악영향을 미치기에 그것은 설훈의 원죄가 되긴 하는데 시점은 착각하지 말아야. 그건 혜경궁 사건 시점임.
배소현이 공무원이 아니었다는 기사의 의미를 도저히 모르겠다.
그건 그렇고 박지원 영감, 김용 정진상은 동지인데 충성했던 유동규는 왜 동지가 아니오?
그런건 아니고 니가 김만배보고 그냥 횡령으로 빵에 가더라도 당장 돈내놓으라고 소리지르고 지랄을 하니까 아들 취업+성과급으로 찔러준거잖니. v.daum.net/v/202212011101…
화천대유파 다 나와서 막산이 겉바속촉 되겠네
석열아 유엔사 수사하자
추미애 독설이 민주당에 도움이 된 적은 한 번도 없다.
"정진상이 했단 건가, 몰랐다" 조선일보 헤드라인 정말 거지같이 쓴다. 이래서 언론이 욕먹는 것. 털썩, "정진상이 했단 건가, 몰랐다" 이렇게 써야 리얼하지.
여혐이 인간으로 태어나면 싸이네 twitter.com/OSORI0486/stat…
신원확실은 무슨. 얼굴조차 공개 안 하고, 살빠져서 못 알아본다고 최근까지 구라 언플하던 걸 법원은 당연히 수배회피 목적으로 보지.
안수경이 사표를 쓴 걸 보니 더 높은 곳으로 영전하려나.
아항 알았다. 반명트위터리안이 친명될때는 반드시 중간 쯤에 '이재명 많이 성장했구나' 등의 멘트를 한 번씩 치는구나. 내가 변했다고 하면 각 안 나오니 이재명이 긍정적으로 변한걸루. 다들 참 똑똑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