왠만한 의혹은 결국 다 해소되었는데 남은건 보궐선거 직전 측근 변호사들의 LH폭로건 아닌가 싶다. 개인적으로 제일 치가 떨리는 건
탈북어민 북송영상을 통일부가 공개해서 봤는데, 하고 싶은 말이 뭔지 모르겠다. 북에 가기 싫어하는거? 국힘 니들은 음주운전자에게 면허증 요구해봐. 어떻게 하나 함 봐라.
여니 가짜뉴스직공들은 긴장 좀 해야겠는데. 대응속도도 빨라졌고 조치도 강하게 한다는 기조인 듯 한데
당에 제 정신인 사람 흔치 않다
예전 전대에선 김진표 후보에게만 꽃다발 안 주고 수모 주더니
폭도, 민생도탄, 참혹한 삶, 죽어나가... 이런 말을 안하면 말을 하는 기분이 안드나봐
혼자 들어가며 닫은 문이 재차 열렸다 닫히면 '어? 이상한데?' 생각하는게 경찰이고 프로파일러지 자기처럼 '이재명까는 사람의 죽음은 당연히 병사지 ㅋㅋ' 단정하는게 당연한가? 그것도 친공으로 잠가놓고 조롱하는게 그렇게 당연한가? 흑역사로 가득한 조만대장경 저자가 남 어록 운운하긴.
심부름꾼 인정. 그럼 얘들이 뇌물받은거 입증되면 그거 이재명 심부름이지? 에혀 아이큐하고는....
같이 방송하던 펀치는 이재명 진영으로 넘어갔던데 이병철씨는 바보같은 사람입니다.
영표성 골프를 트집 잡으려면 그 날 국방위 공식 일정이 있는지와 다른 국방위원들은 뭐 했는지를 까서 말해야지. 미사일 떨어져서 바쁜건 NSC고 국방위원들은 그날 무엇을 했어야 하는지 설명을 하며 기사 써야지.
김만배는 권순일 판결 구입한 썰이나 풀어보자. 그게 진짜 세지
이인영은 정치인은 죄가 없고 유권자만 죄가 있다고 생각하는 모양. 저런걸 배지를 몇 번이고 달아줬으니...
한겨레 기자출신에 청와대 대변인 출신인 김의겸의원이 김건희가 사과할 때는 여성스럽더니 알고 보니 남성적이고 괄괄한 성격이라 다 연기였단다. 하다 하다 성격감별까지. 김건희 비판하려면 제대로 하지 뭐하는 짓이냐. 비판할게 없는 것도 아닐텐데. 한심해 죽겠다.
당대표 비토할 때마다 익명을 요구하는 한 의원들은 출마할 때도 익명으로 출마하세요
간만에 맞는 말씀. 여론조사기관들이 여론선동의 전위대가 되고 캠프에 뛰어들어 선수가 되었던 전례없던 대선이었다.
<김종배 시선집중 홍영표 사이다 폭포발언 요약> [지역구 사무실 대자보 01] 여러 가지 공격 강도가 세지고, 문을 봉쇄하는 대자보를 붙이고 사무실에 스티커도 붙이고 간다. 직접 찾아와서 항의도 하고. 문자는 기본적으로 하여튼 1천 통 이상. (계속) youtube.com/watch?v=o8eOd1…
<책임감 강한 이재명> 대선 패배 책임은 지선 출마로 지고, 지선 패배 책임은 당대표 출마로 지고, 총선패배 책임은 대선 출마로 지고....
친문계를 비롯한 민주당 위원들이 '문재인 정부에서 이재명이 탄압받았다'는 송영길 개소리에 입을 다무는 이유는 송영길이 무서워서가 아니라 그의 말에 동의하기 때문이겠지.
윤석열은 문프가 SNS하는게 싫었구나 그래서 안정권 대변인을 보낸거네
어제 박지현 찾아가 주소 공개한 유튜버는 결국 최강욱이 가하던 성희롱 2차 가해의 확장판이네. 저러고 민주당 지지한다고? 최강욱은 그 방송 보며 심경이 어떠한가? 기분 째지냐? 파시즘이 우리곁에 공기처럼 돌아다니며 스멀거린다.
개딸들아 느그 아부지 살인자 전문변호 조폭변호
한 단어도 안빼고 사자 명예훼손과 허위사실로 가득한 문장. 주어를 특정하지 않았으나 방송제목과 내용으로 보아 충분히 입증가능.
민주당이 정치교체 얘기하지만 지난 5년 해온 것은 적폐교체였다. 적폐가 다른 적폐로 바뀐 것 뿐.
기자 개새야 상을 잘못 준거지 어쩜 한 줄을 써도 가해자에 이입시키려 안간힘을 쓰냐 살인강간마 신상털려 안타까워 죽겠냐? "착한 어린이상 받았던 모범생이 어쩌다"..'인하대 가해자' 신상 탈탈 | 다음 뉴스 news.v.daum.net/v/2022071809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