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76
근데 중국은 왜 박근혜에게 판다곰을 선물했을까?
판다곰이니 팔아야지
477
윤석열은 임기 중에 해외정상에게 고릴라 한 마리 꼭 선물받기 바란다.
478
권성동이나 개딸들이나 헛소리 늘어놓는걸 보며 새삼 느낀게, 쟤들은 사실과 주장이 대치할 때 서슴없이 주장을 취하고 사실은 쓰레기통에 버려버린다.
479
나중에 이재명 계좌추적할 때 쌍방울 관련주 보유기록 나오면 빼박일 듯
480
이재명 아직도 기소 안됐냐.
작가 누구냐.
이렇게 스토리라인 늘어지면 시청률 떨어지고 조기종영간다.
481
애견인이라는 윤석열 마음쓰는 심보가 왜 저러냐. 약속 안 지키고 말 바꾸고 모질고 치사하게 굴고.
하등 쓸모없고 미련한 살덩어리같으니라고.
483
생존의지도 강하시고 생존력도 강하시고 생존수칙도 잘 아시고 이런 저런 노하우가 많으신 분.
v.daum.net/v/202211061930…
484
천공스승 성이 뭔지 아세요?
라퓨타에요.
485
민주당의 분신과도 다름없는 정진상을 본격 수사한다니 민주당의 열혈 지지자로서 너무나 걱정이 되네.
민주투사 정진상이 유죄라는건 곧 민주당 유죄나 다름없는데...
486
정진상 쉴드 치는 민주당 사람들은
정진상 본 적이나 있냐?
487
나도 몰랐는디 twitter.com/Forna____/stat…
488
이재명과 민주당이 김용-정진상은 꼬리 자르기 안 하네.
그럼 그 범죄들 다 정치적 연대책임 지는 것으로 알겠다.
489
지금으로부터 20년 전, 블로그에 농담처럼 올린 글이 있는데, 커피환이라는 비상식량(?) 레시피였다. 졸리면서 배고픈 철야요리였는데, 종이컵에 커피믹스 3봉을 붓고 물을 조금 넣어 저어준 다음 알약처럼 다지면 씹는 맛도 있고 잠도 깨고 고칼로리라 포만감도 준다는. 그런데
490
[단독] 정영학 메모, 김만배 유동규 김용 정진상 4명 한 동그라미 속으로 넣어 monthly.chosun.com/client/mdaily/…
491
현재까지의 수사상황만 보면 이재명은 본인의 측근들이 민간사업자들에게 뇌물을 받고 성남시나 경기도의 정책을 좌지우지 하는 것도 전혀 모르며 오히려 그런 부정사업들을 자산의 치적이라 자랑하고 선거에 본인을 미화하는데 쓰며, 그런 측근들에게 거듭 중책을 맡기는 걸 반복하는 사람이구나.
493
뻥같지? 이 사람들 김어준이 윤석열 밀땐 다들 윤석열 믿었다니까? 생각을 왜 해. 뇌 아프게.
494
다음에 친민주당 유튜버들이 박근혜 밀어봐. 장담하는데 다들 박근혜 찍는다.
495
그거 아니라고 하는 말 들으면 '너 수박이지'그러고 넘어감. 약간 찜찜하긴 하지만 주위를 둘러보면 다들 그런 사람들 천지라 그럭저럭 괜찮음.
496
이러다가 몇년 후 깨닫고 내가 왜 그랬지? 하는 것도 아니고 무덤에 갈 때까지 계속 그렇게 세뇌되어 억울한 옥살이하신 이재명님 한다니까? 이미 한명숙 때 그런 사람들이라 어케 방법이 없다고
497
가끔 혼자 쿡쿡 거리는게, 민주당원들은 전과4범 이재명이 개쓸모없는 범죄자인데도 어쩌다가 자기 듣는 팟캐나 자주 가는 커뮤에서 좋은 사람이라 하니 '어 그런가' 하며 무지성으로 넘어간 점이 너무 웃겨. 뭐 그리 쉽게 넘어가? 다음엔 이완용 애국자라 해도 넘어갈 거 아냐. 이순신 매국노라 해도
499
선거자금 후원자 명단이 누락되거나 이상한 것은 화천대유 돈이 세탁되어 회수되는 과정이라 생각함.
불법자금이 양지에 이르는.
500
정영학 “유동규, 대장동 관련 김용·정진상과 상의해 이재명에 보고” (출처 : 조선일보 | 네이버 뉴스) naver.me/ID1SiX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