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7
난이도 AA급
#이재명게임
#화천대유는_누구껍니까
229
날이 갈수록
가까워지는 두 사람
'측근과 동무사이'
#패러디
230
2021년 신축년
#HappyNewYear
새해복많이받으세요 ^^
234
이미지 만드는 것이 뭔 대단한 일이겠느냐마는, 대선 이후 선거 때마다... 경선에는 관여하지 않고 이후에만 응원한다는 게 스스로에게 부여한 작은 룰이었습니다. 하여, 경선에서 도움을 요청하셨던 분들께 답을 드리지 못하였습니다. 그 밀려있던 답에 송구한 마음을 더해, 계속 할 일을 하겠습니다.
235
김대중 노무현 대통령 두분의 이름을 쓸 때 고故 를 쓰지 않는건 오타가 아니라 저의 고집입니다. 대한민국 민주주의의 역사, 시민의 정치참여 의미. 두 분의 가르침들이 살아있음을 확인하고 다짐하는 흔적입니다. 타인에게 강요하지 않고, 강요 받지도 않을 표기방식입니다. (반복되는 질문에 답변)
237
일본에는 존재하지도 않는 우리의 '설날'. 일제시대부터 이승만 박정희 전두환 군사독재정권까지 내내 '구정'이라며 폄훼하고 없애려 했던 우리의 '설날'에, 대통령이 일본어로 설 인사를 남기지 않았다고 기레기들이 발끈한다. 그들의 진정한 모국이 어디인가를 짐작케 한다.
238
239
경기도 홍보비 이슈가 뜨거워지는데, 바지사를 위해 바지 내린 유튜버, 팟캐들이 다 조용하네요. "경기도로부터 십 원 한 푼이라도 돈 받은 사실이 나오면 방송 접겠다"라고 당당히 캐삭빵 선언하는 유튜버나 팟캐가 있으면 열혈 팬이되어 구독하겠습니다. ^^ #경기도_홍보비_공개해
241
no.52
우리가 조국이다
drive.google.com/drive/folders/…
242
대한동작만세
동작이 먼저입니다
이수진은 다릅니다
사람이 다르다 이수진
#더불어_더불어
243
기생충보다 먼저
만들었던 '기분충' #패러디
244
신뢰도 : KBS < 유시민
파워 : KBS < 유시민
채널수 : KBS > 유튜브
직원수 : KBS > 유시민?
광고비 : KBS > 유시민(0원)?
기타 KBS 연봉, 수신료, 블라블라...
수신료의 가챠... 캐병신
245
심증만 있을 뿐 물증이 없어 크게 소리내지 못했던 것들이, 경기도 찢알단 이후로 하나 둘 물꼬가 트이는 느낌. 당원들이 의심하고 있던 이석기, 경기동부, 좌적폐 연결고리의 증거가 쏟아지면 대동세상 부르짖던 바지사장과 시뻘갱이 팟캐스트들도 함께 몰락할 것.
247
대통령 선거 나가기도 전에
레임덕이 먼저 오는 후보.
박근혜의 화법, 안철수의 멘탈.
이명박의 비열함, 정동영의 무능.
민주당 역사상 최악의 정치인.
248
근택아 자냐?
윤석열 찍으면
현근택 #너때문인줄알아라
249
진중권은 아무것도 하지 않음으로써 자신의 바닥을 보였다. 그 바닥엔 지저분한 밥그릇이 널브러져 있었다.
250
이재명과 김혜경을 부모로 둔 자식들이 제대로 된 인간일리가 없다고 줄곧 생각했다. 이재명 성격에 자식들을 선거에 활용하지 않는 것이 내내 의심스러웠다. 결국 시간 문제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