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01
최근 만든 이 물건을 사용해 취침하고 있는데, 진짜 여기라면 심호흡해도 코가 가렵지 않아 좋다. 공기청정기를 지나면 꽃가루가 없어진다.
참고로 지금도 이러고 있는 중ㅋ twitter.com/miro_twit/stat…
1102
사춘기는 "부모가 하는 말을 듣지 않게 되는것" 이 아니라 "친구나 주위의 의견을 듣고 생각해 자신의 의견을 가지게 되는것" 이라고 생각한다. twitter.com/mrymmio/status…
1103
우리들이 키웠습니다 같은 얼굴 하지마...(오열) twitter.com/bchanan_B/stat…
1104
스타벅스에서 옆의 남자 대학생 둘이 호빵맨에 대해 열정적인 토론을 하더라. 내용은 '호빵맨은 속이 깊다. 세균맨이 나쁜 짓을 해도, 그 행동을 나쁘다고 할 뿐 결코 세균맨 그 자체가 나쁘다고 말하지 않는다'는 것. 행동은 혼내도 인격은 부정하지 않는다. 음... 엄청 중요하지. twitter.com/senseiwakame/s…
1105
4컷 만화 '엄청나게 열정적인 옷가게'
*만화는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읽어주세요 twitter.com/tomo_yuki2525/…
1106
오늘, 오사카・칸사이 엑스포의 공식 캐릭터 디자인이 결정되었습니다❗️
전세계에 사랑받는, 친숙한 캐릭터로 성장시켜 나가겠습니다. 많은 분들의 주목, 감사합니다☺ twitter.com/expo2025_japan…
1107
좋은 머그컵을 샀어 twitter.com/carasuma/statu…
1108
1109
저녁에 회식하기로 한 가게를 알아봤더니 비싼 프랑스 음식점이었다. 반바지를 입고 나와서 가게에 전화해 드레스코드가 있냐고 물어봤더니 "거시기만 내보이지 않으면 괜찮습니다" 라고 확실히 얘기해 주셔서 안심했다. twitter.com/loco2kit/statu…
1110
뭔가 엄청난 자는 자세를 취하고 있어... twitter.com/neko_muchamaru…
1111
1112
바보같아서 웃김
눈 마주쳤지? 굳이 이런 무식하게 큰 통조림에 믹스넛을 넣는 이유가 뭐야? 라는 얼굴이군
즐거우니까!
그도 그럴게 상상해봐
이런거 열면 기분이 PARTY라고? twitter.com/milk_machinegu…
1113
한때 개를 좋아했던 남편의 카메라 앨범 twitter.com/tongarirooms/s…
1114
무섭다니까~ twitter.com/GUNTAPimprint/…
1115
알려줘서 땡큐 twitter.com/ronanyo/status…
1116
할머니는 독서를 아주 좋아하셨고, 틈만 나면 책을 읽고 계셨다. 정직하고 밝고 사랑스러운 분으로, "요리 같은거 싫은게 당연하지. 〇〇이나 가족들을 사랑하니까 잔뜩 먹어주었으면 해서 만드는거야. 이게 내 애정의 형태야." 라고 말씀하신 것이 생각났다.
mobile.twitter.com/a_______oeoeo/…
1117
발바닥 자국이 손가락에 남는 타입의 반지, 획기적이고 귀여워... twitter.com/tyomateee/stat…
1118
오니를 포획한 뉴트 twitter.com/kissshot51/sta…
1119
정말 그렇다고 생각해. 인생을 짧다고 생각하면, 싫어하는 사람에게 나누어줄 수명은 없어 (2/2)
1120
뭔가 학교 있길래 낙서했어 twitter.com/okina_kabasima…
1121
햄스터의 종류는 골든 햄스터 롱 헤어입니다.
취미는 근육 트레이닝과 기니피그의 케이지에 침입해 밥을 훔치는 것입니다.
1살 8개월의 건강한 파워계 암컷입니다.
mobile.twitter.com/siro_mizno/sta…
1122
1123
직장에서 많은 도움을 준 사람이, 어떤 종교를 믿어서 "한번이라도 좋으니 와줘" 라는 말을 한 적이 있다. "덕을 쌓지 않으면 내세에 인간이 되지 못하고 동물이 되어 버려" 라고 하길래 "오히려 되고 싶은데" 라고 했더니, 일절 종교 권유를 하지 않는다. 오히려 되고 싶어. 포동포동 살찐 고양이가. twitter.com/nekotoixtusho/…
1124
제 아내는 테이블 매너 선생님도 하고 있습니다만, 식사중 가장 해서는 안되는 일은 '그건 매너 위반이라고 지적하는 일' 이라고 가르치고 있습니다. twitter.com/moriizumii/sta…
1125
친구랑 쇼핑하러 갔을 때 거울 파는 곳에서 "전신거울 사고 싶은데" 라고 말했더니 "전신거울이라니 그 단어 낡았네..." 라는 말을 들었다. 그래서 "거짓말!?!? 다른 사람들도 그렇게 말하지 않아!?!?!" 라며 전신거울 뒤의 씰을 봤더니 '스타일링 월 미러' 라고 적혀있어 시끄러워!!! 처럼 되었다 twitter.com/shimazenyu/st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