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번역계(@jima_japanese)さんの人気ツイート(古い順)

701
티슈상자가 너무 귀여워서 딸의 가방으로 리메이크했습니다☺ twitter.com/ariko327327/st…
702
오리로 보인 사람 알티 twitter.com/tyomateee/stat…
703
고등학생, 학교축제에서 인력 회전컵 놀이기구를 만들다ㅋㅋ twitter.com/mg2b5_yeah/sta…
704
맥도날드에서 "스마일 주문할게요. 테이크 아웃으로" 라고 말하는 벌칙게임을 친구 중 가장 미남인 녀석이 하게 되었다. 미남 "스마일 주문할게요. 테이크 아웃으로" 맥도날드 누나 "...저기...그...앞으로 30분 후면 끝나요////" 그 날, 우리들의 얼굴에서 스마일은 사라졌다. twitter.com/etoriasan/stat…
705
옛날에 나, 입욕 중 간질 발작이 나서 욕조에 가라앉은 적이 있다. 같이 살던 고양이가 이상함을 느낀건지 가족을 부르러 가서 구해주었는데, 그 이후 그 고양이는 내가 입욕할 때마다 욕실까지 들어와 지켜보게 되었다는 일화가 생각났다 (욕조에 절반쯤 덮개를 닫고 들어갔다) twitter.com/sunocots/statu…
706
그런 일도 있었으니, 이 고양이는 "이 녀석, 내가 없으면 안되겠군" 이라고 생각하는 듯하다. 손님이 오시면 "항상 이 녀석이 신세지고 있습니다" 같은 얼굴 하고 내 옆에 앉아있으니 말이다. mobile.twitter.com/sunocots/statu…
707
'오목눈이의 확산력' 에 대해 조사하고 있습니다. 이 트윗을 퍼뜨려주세요. twitter.com/daily_simaenag…
708
오늘 쉬는시간에 한 여자아이가 "선생님, 하늘은 어째서 푸른가요?" 하고 물었다. 그래서 "그 질문에는 이과적으로도 국어적으로도 도덕적으로도 대답해줄 수 있는데, 어떤 대답이 좋아?" 라고 물어보았다. 그러자 "이과적인 대답이 듣고 싶어요" 라고 했고, 푸른 빛의 파장과 확산의 이야기를 했다 twitter.com/wingsperada/st…
709
전부 사라진게 아니라서 감동했어 twitter.com/Amitayus33/sta…
710
고양이 기르기 시작한 첫날 twitter.com/tyomateee2/sta…
711
무엇을 하면 좋을지 모르겠어서 무섭다...(・∀・) 농장에 들어오실 분은 하세요 twitter.com/moridama/statu…
712
이 카메라남과 사이렌남의 앉는 방식 엄청 모에하다 twitter.com/mg2b5_yeah/sta…
713
오늘의 파 파 이대로 건드리지 말아주세요 twitter.com/GakuGuntama/st…
714
크림소다같은 오차즈케 만들었어 twitter.com/jiba_no_jiba/s…
715
바에서 술 마시고 있었는데 "일본인? 난 애니를 좋아해서" 라며 누군가 말을 걸었다. 나루토인가 귀멸의 칼날인가, 혹은 카우보이 비밥의 이야기를 하려나 생각하면서 마음의 준비를 하고 있었는데 "특히 Onegai Teacher다" 라는 완전히 예상밖의 제목이 발음되어 엄청나게 흥분했다. twitter.com/moznion/status…
716
뭔가 되게 방해된다, twitter.com/syoinkajii/sta…
717
엄마! 물고기가 있어!! 라고 말하던 시절의 우리딸 사진이 너무나도 너무나도 지브리 twitter.com/parfaitthestud…
718
오타쿠라면 누구라도 한번은 만화나 애니의 영향을 받아 특정 식품이나 음료를 계속 섭취한 과거가 있다 이거 너네 다 한적 있을걸 twitter.com/October_beryl/…
719
폐교를 이용한 수족관은 향수가 가득 어려있었다 twitter.com/tsukarium/stat…
720
이 간판, 가게가 아니라도 방문 같은데 걸어서 사용할 수 있어요. 사실은 저희 집도 반년쯤 전부터 활약하고 있어요. 온라인 회의를 할 때는 closed, 그 외에는 open 같은 느낌으로. 돌릴 때 느낌이 좋아요~ twitter.com/ikeikey/status…
721
"한밤중 강에서 낚시하는거 무섭지 않나요?" 맨 처음엔 무서웠습니다만 지금은 완전 괜찮습니다🤗 몇개만 주의하면 쾌적해요👍 1. 아무도 없는데 냄새(인간 같은)가 날 때는 그 장소를 벗어난다. 2. 늦은 밤 말도 안되는 시간에 분명히 미아가 아닌 아이가 있어도 말을 걸지 않는다. (1/2) twitter.com/namazufishing/…
722
3. 수면이나 해안에서 손이 나왔을 때는 가까이 가지 않는다. 얼굴이 살짝 보이기만 하는 정도는 그리 신경 쓰지 않으셔도 괜찮습니다🤗 위험한 녀석은 소곤거리면서 쫓아오니까요ㅎㅎ 겉모습은 평범한 인간이지만 움직임이 이상해서 바로 알 수 있어요🤗 (2/2)
723
신입사원에게 "모르는 부분 있으면 물어봐. 모르는 것도 모르겠으면 그것도 말해" 라고 했더니 "일하고 싶지 않은데 왜 제가 일하고 있는건지 모르겠어요" 라고 했다. "일하면 좋아하는 물건 살 수 있으니까" 라고 했더니 "그렇구나~" 하고 납득해서 귀여웠다. twitter.com/niwako_towa/st…
724
가가와의 다카마쓰 공항에는 진짜 국물이 나오는 서버가 있어 누구나 마실 수 있지만, 정말 국물 서버밖에 없어서 우동은 자기가 가져와야 한다... 가가와현 주민이라면 우동 정도는 항상 가지고 다니겠지라는 의문의 압력 자유롭게 드세요 차가운 우동국물 twitter.com/rap_dump/statu…
725
뭔가 엄청난 자는 자세를 취하고 있어... twitter.com/neko_muchamar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