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번역계(@jima_japanese)さんの人気ツイート(新しい順)

1076
뚜껑 돌려달라고 해도 절대 돌려주지 않았던 햄쨩.... mobile.twitter.com/siro_mizno/sta…
1077
에!? 기다려!!!! 뚜껑만 빼서 가져가지 마!!!!! twitter.com/siro_mizno/sta…
1078
60살 정도 되면 도베르만 3마리를 기르면서 매일 제방을 산책하고 이웃집 초등학생에게 '켈베로스 아줌마' 로 불리고 싶어 twitter.com/iwanamirenji/s…
1079
여러분 딱딱한 껍질은 제거하고 튀겨주세요🥰 생각 외로 퍼져있으니 만일을 위해☺ mobile.twitter.com/uVhJanyeXnfFel…
1080
브로콜리🥦의 심에 아무것도 입히지 말고 통째로 튀겨 소금을 뿌리면 맛있다는 사실은 모두 알고 있을거라고 생각하지만!!! 진짜 맛있어!!! twitter.com/uVhJanyeXnfFel…
1081
펭귄 씨의 크리스마스 의상, 너무 귀엽다🎄 twitter.com/tyomateee2/sta…
1082
말 그대로인 도미노 피자 twitter.com/sangatsu_kappa…
1083
32년간 살면서 배운 것 ・지각할 것 같다는 걱정이 들때는 그 걱정이 든 시점에서 상대에게 연락해두기 ・"같이 뭔가 재미있는 일 하자!" 라고 말하는 사람과는 대부분 아무 일도 없다 ・첫대면에서 욕하는 사람은 대체로 위험하다 ・잠 안 잔다고 자주 자랑하는 사람은 평범하게 죽어가고 있다 twitter.com/yashi09/status…
1084
새로 중1이 된 아이의 문자메시지가 너무 귀엽다 봄방학 숙제, 이제 중학생이 되었으니까 샤프로 해도 된다고 생각해? twitter.com/mutou_0161/sta…
1085
디즈니에서 휴학 신청서를 쓰는 나 mobile.twitter.com/i_kill_0/statu…
1086
디즈니의 터틀토크(애니메이션 거북이와 대화하는 어트랙션)에서 4월부터 대학교 3학년이 됩니다만 재수할지 고민돼서... 라고 질문했더니 좋을대로 해! 라고 즉답이 와서 너무 웃겼다 twitter.com/i_kill_0/statu…
1087
1973년, 오일쇼크의 영향으로 다니는 차가 적어서 피크닉을 온 가족 twitter.com/Soviet_Usako/s…
1088
산리오가 커스터마이즈 시리즈라는 갓 서비스 시작해준다는데!?!?!??!!? ①상품 선택하고 ②캐릭터 선택하고 ③색상 선택하고 ④입력할 문구 선택하고 ⑤폰트 선택해서 아이돌 멤버 컬러라던가 선택하면 자기 최애 굿즈(개념) 만들 수 있어! 최고!!!!!! twitter.com/pomin101/statu…
1089
순록의 눈은 겨울 이외에는 금색으로, 극야(극지방에서 겨울에 어둠이 계속되는 현상)가 계속되는 겨울이 되면 어둠 속에서도 보기 쉽도록 청색이 된다. 계절에 적응해 눈의 색을 바꾸는 동물은 순록뿐🦌 twitter.com/tyomateee/stat…
1090
[이런 그림러들 꼭 있다] 그리고 있는 그림이랑 똑같은 얼굴 되는 녀석 twitter.com/babaaaaa12345/…
1091
평소 안 자던 사람이 제대로 자면 "몸 상태가 안 좋아, 머리가 아픈거 같아" 라는 사람이 가끔 있는데, 그건 '몸이 몸의 상태가 나쁜 것을 올바르게 인식할 수 있는 건강한 상태에 가까워진 것' 일 뿐 제대로 몸 상태는 좋아지고 있는거니까 그냥 그대로 자자 twitter.com/Osashimi_VR/st…
1092
이거 아세요? 도도부현 열쇠고리 1981년, 최초로 받았던 효고현을 시작으로 수학여행이나 친척의 도움 등으로 모아왔습니다. twitter.com/bosskurospo/st…
1093
구글도 인력입니다. 그레이트 베리어 리프(세계 최대의 오스트레일리아 산호초 지대)라던가 스트리트뷰는 이런 식으로 촬영하고 있습니다. mobile.twitter.com/mizoyan432/sta…
1094
'Mr. Google Maps' 도 있습니다 mobile.twitter.com/boogiefujii/st…
1095
애플의 지도 만드는 인력 뭔가...ㅋ 대동여지도 만드는 김정호냐고ㅋ twitter.com/Sam_rider_/sta…
1096
"좋겠다~ 나도 여행가고 싶어~!" "오~ 좋다~ 여행가지 그래?" "아니 시간도 돈도 그닥 없고..." 라던가 "나도 새 ○○(화장품이나 옷) 갖고싶다~" "오~ 좋다~ 사지 그래?" "아니 지금 가지고 있는 걸로도 충분한거 같아서" 같은 대답만 하는 녀석 진짜 싫은데 이거 아는 사람 있어? twitter.com/okuimiuko/stat…
1097
치도리가후치의 벚꽃과 도쿄타워가 아름답다. twitter.com/daizphoto/stat…
1098
"어중간한 퀄리티의 결과를 낼거라면 안하는게 낫잖아?" 라고 생각하는 부류였습니다만, 이런 사상은 이상만 높아져, 눈은 높은데 기술은 따라가지 못합니다. 정신력은 약해져 다른 사람들의 미숙함만을 비판하며 "나는 아직 진심을 다하지 않았을 뿐" 이라고 투덜거리는 사이에 돌에는 이끼가 낍니다. twitter.com/ciotan/status/…
1099
이렇게 생긴 신 있지?(웃음) twitter.com/tarochan_523/s…
1100
"팬들의 기대를 배신했다!" '팬들이 바란건 이런게 아니었다!" 라는 말을 들으면, "나, 나는 만족하고 있는데... 나는 팬이 아니었던거냐... 하????" 처럼 되기 때문에, 솔직하게 "나 개인의 기대를 배신했다" "나 개인이 바란 것이 아니었다" 라고 표현해줬으면 한다. 네 감상에 끌어들이지 말라고. twitter.com/slinky_dog_s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