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51
기저귀 뜯었더니... 뭔가 도라에몽의 입이 찢어졌어...... twitter.com/masoiwazuni/st…
552
이것은 지하창고를 만들려다가 코난이 되어버린 녀석이다 twitter.com/Gosyu_VT/statu…
553
출산휴가 받고 거의 매일 바느질해서 만든 모빌
엄청 귀엽게 만들어졌으니까 봐줘... twitter.com/pokowanko/stat…
554
좋아하는 일을 만들어. 최애든 게임이든 만화든 독서든 고양이든 근육 트레이닝이든 뭐든 좋아. 좋아하는 일이 있으면 멘탈이 안정되고 인생이 재미있어져. 좋아하는 일이 목숨을 구할 때도 있어. 좋아하는 일은 많을수록 좋아. 좋아하는 일을 늘리고 지켜. 그리고 자부심을 가져. 좋아하는 일은 정의 twitter.com/badassceo/stat…
555
어렸을 때 할머니가 "밤에 마신 음료를 컵에 조금 남겨두면 〓〓(뭐였는지 까먹음)를 부르니까 안돼" 같은 미신 섞인 경고를 들었는데, 이번 여름 그 행동을 반복한 결과 컵 안의 균이 번식한 것인지 바이러스성 위장염에 걸려 지옥을 맛보고 그 미신은 진짜 상식이었구나 생각했어 twitter.com/RG_sh118/statu…
556
"좀 마실 줄 아는 동아리" 라고 해서 술모임이 많은 동아리인 줄 알고 들어갔는데 다도부였다. twitter.com/tks0627yosakoi…
557
엑셀을 배우는 스님들
전혀 모르겠다 twitter.com/oofunakannonji…
558
어린이 전화 상담실.
"저는 화석이 되고 싶은데, 어떻게 죽으면 좋을까요?" 라는 여자아이의 질문이 마음에 남는다.
뭔가 시적이고, 될 수 있다면 나도 화석이 되고 싶다. twitter.com/Otori0704/stat…
559
머리가 울타리에 끼인 소년, 문제를 보는 관점을 바꾸었더니... twitter.com/tyomateee/stat…
560
코미케 코스프레 중에서 가장 좋았던건 단연코 이거🤔 twitter.com/yu_ri_buzz/sta…
561
중요한 회의에 지각한 상사(50대)가 "초등학생이 엄청 예쁜 돌을 찾았으니 봐달라고 해서, 그 돌에 대한 설명을 듣느라 늦었습니다. 마지막에는 그 돌을 줬어요. 이게 그 증거입니다" 라며 예쁜 돌을 보여주었다. 우리는 "그렇다면 어쩔 수 없네" 하고 회의를 시작했다 twitter.com/NamidaAfredel/…
562
회사에서 가장 재미있다고 느낀 순간은 언제인가요?
──그러게요. A4로 출력한줄 알았던 서류가 A3로 나왔을 때일까요. twitter.com/gachu_kuma22/s…
563
시한부를 선고받은 친구가 "지금까지 내가 싫어하는 사람과도 참고 어울려왔고, 나보다 뛰어난 사람을 질투해왔어. 하지만 이제는 정말 마음이 맞는, 내가 좋아하는 사람들과 시간을 보내고 싶어. 사람을 미워하기보다 감사하며 잠들고 싶다고 생각하게 됐어" 라며 즐겁게 말했다. (1/2) twitter.com/origamicat/sta…
564
가사
매일매일 우리들은 철판 위에 구워져
지긋지긋해
어느 날 아침 나는 가게의 아저씨와 다투고 바다로 도망쳤어
처음으로 헤엄쳐본 바닷속 정말 기분 좋아
뱃 속의 단팥은 무겁지만 바다는 넓어 가슴이 두근거려
복숭아색 산호가 손을 흔들며
내가 헤엄치는 것을 지켜보고 있었어
565
"소설 따위 생산성이 낮아. '성공한 자의 습관' 같은 성장을 촉구하는 책을 읽어" 라는 말을 남편에게 들은 여성이 무라카미씨에게 "어떻게 생각하세요" 라고 질문해서, 무라카미씨는 "생산성이 높은 것만 추구하면 인간은 확실히 점점 얇아진다" 라고 대답해, 이것은 무서울 정도로 맞다고 생각했다. twitter.com/YukaHasegawa7/…
566
양치하고 있었는데 뱀이 나왔다 twitter.com/shiguma0163/st…
567
파리의 카페 모습, 사회적 거리를 두기 위해 설치된 특대 사이즈 인형이 너무 귀엽다... twitter.com/tyomateee/stat…
568
오늘 사춘기 아들과 가벼운 언쟁이 있었는데 "엄마는 사고방식이 너무 낡았어!! 윈도우 98 수준으로 낡았어!!" 라는 말을 듣고 "98은...너...말이 심하잖아" 라는 반격밖에 하지 못했다. 슬프다... twitter.com/toshiko_mama/s…
569
아직 몬스터 헌터 시리즈를 해본 적은 없습니다만, 친구 왈 "몬스터로부터 빼앗은 소재로 무기를 만드는게 재미있어" 라고 하길래, 저도 점심식사에서 빼내 무기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확실히 재밌네요 twitter.com/ARuFa_FARu/sta…
570
5년 전에 알았으면 좋았을걸...
머리끈 한개를 걸어놓는 것만으로 1장씩 뽑을 수 있어 twitter.com/acha_tw/status…
571
[오늘은 무슨 날?] 9월 13일은 세컨드 임팩트가 발생한 날
애니메이션 "신세계 에반게리온" 에서 2000년 9월 13일에 발생한, 미증유의 대재해. 같은 날, 나기사 카오루가 태어난다. twitter.com/livedoornews/s…
572
서서 마시는 술집에서 아저씨가 말했던 가정에 대한 인상적인 말. twitter.com/otamiotanomi/s…
573
근처에 마술사가 살고있군 twitter.com/sumimachine/st…
574
커피 같은거 부어주면 고양이가 떠오르는 "고양이 머그컵" 이 귀여워... twitter.com/fuwa_shop/stat…
575
메이저 CP "오늘도 만찬뿐이네 배부르다ㅋㅋㅋ"
준메이저 "오늘 밥을 먹을 수 있어 행복해"
보통 "이웃에게 고기를 받았으니 보답해야지" (1/2) twitter.com/fuji4ta10/st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