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수(@opensky86)さんの人気ツイート(リツイート順)

251
노건호씨의 추도식 인사말을 놓고 벌어지고 있는 코미디 수준의 구구한 억측과 논란에 대해 jtbc손석희의 뉴스룸과 인터뷰를 했습니다. 이런 인터뷰를 해야 한다는 참담한 현실이 서글픔을 넘어 분노스럽기만 합니다. news.naver.com/main/read.nhn?…
252
경남 도청 SNS 팀이 젊어졌습니다. 재미와 솔직함, 두마리 토끼를 모두 잡아가고 있는 경남 도청 SNS 팀 화이링~~~!!^^ firstnews.co.kr/news/articleVi…
253
세월호 아이들과 같은 또래의 아들을 둔 아빠로서 우리의 아이들에게 또 이같은 일이 생기지 않을 거라는 확신을 갖기가 어렵습니다. 세월호는 여전히 우리가 풀어야할 숙제도 함께 남겨두고 있습니다.
254
<서울시청 광장에서 만나는 '노무현입니다'> 내일 8.10(목) 오후 7시 서울시청 앞 광장에서 영화 '노무현입니다'를 상영합니다. 무더운 여름밤 시청 앞 잔디밭에서 가족과 함께 노무현 대통령을 만나보면 어떨까요.
255
김종인 선대위원장 비롯한 더불어민주당 신임 지도부가 대통령님 묘역에 참배했습니다. 무슨 수를 써서라도 김해는 지켜 총선 승리에 기여하겠다고 약속드렸습니다. 새롭게 출범하는 당 지도부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256
문재인 전 대표는 오늘 오후 4시 국회 앞에서 ‘국회는 국민의 뜻 따르라’는 현장 연설로 ‘문재인의 호소(號召)’를 직접 진행할 예정입니다.
257
우리당은 위기입니다. 오늘 입당하신 분들께서는 우리당의 어려움을 알고 물에 빠진 사람 건져낸다는 심정으로 마음을 전해주신 것으로 생각합니다. 어려울 때 한배를 타준 은인들께서 실망하지 않도록 혁신하고 단합해 반드시 총선승리, 정권교체 이뤄내겠습니다
258
[1하는 경수 캠프 - 마지막 십시1반 이야기] 마지막 십시1반에 참여하신 주인공은 경남 진주시 주약동 93세 박진동 어르신입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마음과 성원이 십시1반으로 모여 김경수 후원회를 마감하게 되었습니다. 6월 13일 완전히 새로운 경남으로 보답하겠습니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259
이제 기댈 데가 이런 것 밖에 없는 모양입니다. 지금은 저열한 음모와 협잡으로 거대한 민심의 파도를 피할 수 있는 그런 국면이 아닙니다. 참 안쓰럽기 짝이 없습니다.
260
[1하는 경수 캠프 - 완전히 새로운 경남 D-6] 드디어 TV토론으로 경남도민들을 만납니다. 경남도지사에 출마한 후보자의 생각과 정책을 검증하고 다가올 경남의 미래를 내다볼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
261
박근혜정부는 위안부 할머니들의 가슴에 든 피멍과 대한민국 국민의 자존심을 단돈 10억엔에 팔아먹었습니다. 36년 일제 점령기간 자행된 수많은 죄악을 단돈 3억불에 팔아넘겼던 1차 한일굴욕협정의 재판입니다. m.news.naver.com/read.nhn?sid1=…
262
민간인 불법사찰 파문의 최대 수혜자, 누구일까요? 대통령 형님 이상득 의원입니다. 장롱 속 7억원 사건으로 검찰조사를 받아야 하는데, 그 얘긴 쑥 들어갔죠? 그래서 청와대가 되도 않는 역공으로 판을 키우는 건가요?
263
더불어민주당 정당발전위원회에서<나는 민주당이다>당원지도를 제작합니다. 당원 여러분의 자발적인 참여로 채워질 것입니다. 자랑스럽고 당당하게 내가 민주당원임을 선언합시다! 당원과 함께하는 생활경제도 실현합니다. goo.gl/ioMeQv
264
박원순 시장이 무상보육 예산을 결국 2,000억원 빚을 얻어 먼저 해결하기로 했다. 솔로몬의 재판 같다. 서로 내 아이라고 주장하던 두 여인, 결국 진짜 어머니가 양보했다. 박시장과 박대통령, 똑같이 무상보육 공약했다. 진짜 어머니는 누구인가?
265
남북관계와 북미관계 진전에 대해잘 분석해놓은 글입니다.^^ m.news.naver.com/read.nhn?mode=…
266
여러분의 후원에 정권교체로 보답하겠습니다. 문재인 후원회, '문재힘위원회'가 문을 열었습니다. 여러분의 관심과 참여가 정권교체를 이루고 새로운 대한민국을 만드는 큰 힘이 됩니다.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blog.naver.com/opensky86/2209…
267
아침이 행복한 김해, 대한민국을 만들겠습니다. 정직하고 성실하게 일하는 사람이 성공하는 세상을 만들겠습니다. 더 듣고 더 낮추고 더 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268
첫 월급이면 써야 할 곳도 많을 텐데... 정말 고맙습니다. 보내주신 마음 소중하게 간직하고, 새로운 대한민국으로 꼭 보답하겠습니다. 새해 좋은 일 가득하시길...^^ twitter.com/catch_veritas/…
269
바로잡습니다. 일부 언론의 '문재인 후보 휴가' 보도는 사실과 다릅니다. 문후보는 당분간 공식 일정없이 구기동과 양산의 자택을 오가며 휴식을 취할 예정이며, 별도 휴가 계획은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김경수 드림
270
코로나19 방역 시계를 4월6일 초중고 개학일로 맞춰주시기를 도민여러분께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경남은 도민 여러분의 협조 덕분에 다행히 최근은 잠시 소강상태이긴 합니다. 하지만 아직 안심하긴 이릅니다. 힘들더라도 우리 아이들에게 이번엔 반드시 일상을 돌려줍시다. news.v.daum.net/v/202003211503…
271
뒤틀린 이 시대와 세상을 지금부터 하나하나 바로잡아가야 합니다. 탄핵은 끝이 아니라 새로운 시작입니다. 국민과 함께 새로운 대한민국으로 나아가려 합니다. 국민 여러분, 정말 고맙습니다.
272
김무성 의원, 또 거짓말. "검찰이 문재인 의원에게도 나와 마찬가지로 우편진술을 보냈다" 전혀 사실무근이다. 검찰이 김의원에겐 친절하게 질문서까지 보낸 모양인데, 문의원은 나오라는 연락말고는 받은게 없다. durl.me/6cksw9
273
현 정부 국정원에게 꼭 보여주고 싶은 영상이 있습니다. 노무현 대통령 재임 시 국정원을 거론한 발언 영상입니다. 3분 남짓한 짧은 분량입니다. bit.ly/13T7h8U (2005.8.8 안기부 불법도청 사건과 관련한 기자간담회 중)
274
<선관위 주최 경남도지사 후보 토론회 - 김경수 경남도지사 후보 기조발언>
275
오늘 저녁 열렸던 CBS 주최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 첫 토론회에 대한 CBS 기자의 평입니다^^ m.news.naver.com/read.nhn?m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