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수(@opensky86)さんの人気ツイート(古い順)

301
김경수의 우리동네 정책약속 - 내외동 골목상권 보호, 외동 시장 상권 활성화로 서민 경제를 살리겠습니다. 주차난 해소와 탄력주차 허용으로 내외동을 김해의 중심 번화가, 중심 상권으로 만들겠습니다.
302
4년을 기다려 왔습니다. 4년 동안 죽을 힘을 다해 달려왔습니다. 그토록 바랐던 꿈을 위한 마지막 유세가 있습니다. 첫 유세를 시작한 그곳에서 마지막 유세를 합니다. 우리 함께 모두 모여 김경수를 외칩시다.
303
사랑하는 김해시민 여러분, 이번에는 저 김경수의 마음을 받아 주십시오. 김해의 미래, 우리아이들의 미래를 위해 일할 수 있도록 저의 손을 한번 잡아 주십시오. 꼭 부탁드립니다. 4.13총선 꼭 투표해주십시오. youtu.be/lLkU0HMuEh8
304
오늘은 아내와 함께 외동 사거리에서 마지막 출근인사를 했습니다. 선거 시작 후 첫 출근인사를 한 장소입니다. 그 곳에서 초심을 다졌습니다. <전문> facebook.com/opensky86/post…
305
김경수가 쌓아온 경험을 이제 김해를 위해 김해 시민들을 위해 쓸 수 있도록 해주십시오. 제발 일하고 싶습니다. 김경수에게 투표해 주십시오. 김경수가 일하게 해주십시오! blog.naver.com/opensky86/2206…
306
기분 좋은 기사를 봤습니다. 제가 공약한 내용이기도 한 아동안전지도 제작이 김해지역 13개 초등학교에서 우선 추진됩니다. 더 많은 지역에서 추진해 우리 아이들이 안전한 환경에서 자라날 수 있도록 힘쓰겠습니다. ajunews.com/view/201604121…
307
정치하는 것을 걱정하는 아들에게 약속했습니다. “이제 정치도 바뀌어야 한다. 정치도 착한 사람이 할 수 있도록, 정치를 바꾸겠다.”고 말했습니다. facebook.com/photo.php?fbid…
308
오늘 우리 다 함께 울고 웃었습니다. 내일도 우리 웃을 수 있게 끝이 아름다울 수 있게 끝까지 함께 뛰어주십시오. 이기고 싶습니다. 이겨야 합니다. 이제는 제발 일하고 싶습니다. 반드시 승리하겠습니다. youtu.be/pSpgPOaW6Z0
309
출구조사 발표 김경수 예측 1위 facebook.com/opensky86/vide…
310
민심은 무섭고 진심은 통합니다. youtu.be/tsHPDRl92kg
311
고맙습니다. 더 듣고 더 낮추고 더 뛰겠습니다. 한 사람의 삶과 행복도 소중하게 여기는 정치를 하겠습니다. 사람중심의 길을 걸어가겠습니다.
312
아침이 행복한 김해, 대한민국을 만들겠습니다. 정직하고 성실하게 일하는 사람이 성공하는 세상을 만들겠습니다. 더 듣고 더 낮추고 더 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313
상식과 원칙, 합리와 공정이 통하는 사회, 사람 사는 세상의 꿈, 이제 김해에서 시작합니다. 대통령님, 늘 그립습니다. 사랑합니다.
314
대통령님, 저 경수입니다. 김경수가 대통령님께 드리는 인사 facebook.com/photo.php?fbid…
315
지난 4개월 동안 "제발 좀 일하고 싶습니다."라고 호소했습니다. 시민 여러분, 마음을 받아주셔서 고맙습니다. 주인인 시민을 위해 일하는 심부름꾼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316
김해을 국회의원 당선자 김경수입니다. 고맙습니다. 사람사는세상의 꿈 이제 김해에서부터 시작하겠습니다. youtu.be/WjZLpo1jcr8
317
대통령님, 저 경수왔습니다. 김해에서부터 당신의 꿈을 하나하나 이루어 가겠습니다. 김해를 경남을 넘어 대한민국 전체가 사람 사는 세상이 되는 그 날까지 김해에서부터 당신의 꿈을 하나하나 실천해 나가겠습니다. youtube.com/watch?v=MXhU95…
318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 창원터널에서 퇴근인사 드립니다. 정직하고 성실하게 일하면 누구나 먹고, 자고, 입고, 아이들 교육하는데 어려움이 없는 세상을 만들고 싶습니다. 김해에서부터 시작하겠습니다.
319
김경수, "노무현 대통령님 보고싶습니다" | 다음 뉴스 v.media.daum.net/v/201604152014…
320
세월호, 어느덧 2년이 지났습니다. 아직도 차가운 바닷속에서 돌아오지 못한 분도 있습니다. 세월호와 함께 가족을 떠나 보내고 살아가는 분들의 가슴은 여전히 응어리가 그대로 남아 있습니다. 그래서 세월호는 여전히 현재진행형입니다.
321
세월호 아이들과 같은 또래의 아들을 둔 아빠로서 우리의 아이들에게 또 이같은 일이 생기지 않을 거라는 확신을 갖기가 어렵습니다. 세월호는 여전히 우리가 풀어야할 숙제도 함께 남겨두고 있습니다.
322
당연히 해야 될 숙제가 당연하게 받아들여지지 않고 있습니다. 그 간극을 메우는 일도 우리에게 주어진 과제입니다 세월호 2주년을 맞아 편히 쉬지 못하는 영령들의 평화와 안식을 위해, 저부터 마음을 다잡아 봅니다
323
생활체육으로 하루를 시작합니다. 건강한 김해를 위한 생활체육 지원 확대를 약속했습니다. 생체 참여자의 1인당 의료비가 비참여 인구의 절반입니다. 사후의료비 지원보다 사전 생체 지원이 더 효율적인 정책입니다.
324
시민들께서는 제발 일하게 해달라고 말씀드리니, 확실하게 일해보라고 힘껏 밀어주셨습니다. 이제는 실천과 결과로 보답하겠습니다.
325
더불어민주당 일꾼을 뽑아놨더니 ‘김해가 제대로 바뀌고 있구나.’라는 것을 다른 경남 시∙군에도 보여드리겠습니다.그래야 경남이 바뀌고 대한민국이 바뀝니다. -해단식 중 facebook.com/opensky86/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