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수(@opensky86)さんの人気ツイート(新しい順)

526
약속합니다. 사람이 가장 존중 받는 곳, 김경수와 함께하는 사람 중심 경상남도 일 것입니다.
527
경남도 내에 31만 6000여 분의 유권자께서 사전투표에 참여하셨다고 하네요. 무려 11.89%로 전국 평균보다도 높다고 합니다. 저도 사전투표에 참여했는데요. 투표장에서 만나 뵌 분들의 표정에서 변화의 열망을 느꼈습니다. 참여하면 바꿀 수 있습니다.
528
이제 경남은 아이 키우기 가장 좋은 곳이 될 것입니다. 우리 아이들 육아 부담 함께 짊어지겠습니다. 우리 아이들 함께 키우겠습니다. 우리 아이들을 위한다면 저 김경수를 선택해 주십시오.
529
4대강사업 이후 낙동강은 3년 연속 녹조로 죽어가고 있습니다. 우리 경남도민의 생명수가 죽어가는 걸 이대로는 두고 볼 수 없습니다.강물은 흘러야 합니다. 녹조방지대책협의회를 구성해 낙동강 물 안전 지키겠습니다.
530
걷겠습니다. 보겠습니다. 길 위에 국민들의 세금, 헛되이 쓰지 않는지 꼼꼼히 살피겠습니다. 줄줄 새는 예산 꼭 붙들어 매겠습니다. 아까고 아낀 예산 사람에게 과감히 투자하겠습니다.
531
생활비 절감 아끼는 살림꾼 김경수가 되겠습니다. 경남 대중교통 무료환승제도 시행으로 도민들의 교통비 절감하겠습니다. 살림이 나이지는 투표 선택은 기호 2번 김경수 입니다.
532
경남을 이대로 머물 것인지, 아니면 함께 잘사는 경남, 따뜻한 경남으로 새롭게 바꿀 것인지를 결정할 하는 선거입니다 사람이 먼저인, 사람을 우선으로 생각하는 경남! 경남도민 여러분의 한 표로 만들어집니다
533
참여정부를 마치고 김해 봉하마을에 내려와 농사꾼의 삶을 살았습니다. 더이상 경남도민들이 대도시를 부러워하지 않게 농어민이 더 잘사는 경남 만들겠습니다.
534
경남도민 여러분, 진정 도민의 눈물을 닦아 줄 사람, 도민을 위해 싸워줄 사람, 도민과 함께 해줄 사람은 누구입니까? 저 김경수 도민의 옆에 있겠습니다. 우리 사는 경남 사람 중심 경남으로 만들겠습니다.
535
철조망으로 막았던 경남도청의 모습입니다. 소방법 위반 소지도 있지만 재난 발생시 탈출로로 사용되야 할 안전과 생명의 길을 막은 것입니다 안방의 안전도 못지키는 홍준표 후보가 도민의 안전과 생명을 지키겠습니까?
536
5월 30일~31일(금,토) 이틀간 전국 어디에서나 사전투표를 하실 수 있습니다. 도민 여러분의 한 표야말로 경남을 바꾸는 새로운 힘이 될 것입니다.
537
불과 1년 전 오늘의 일입니다. 100년 역사의 공공의료원 폐업 목숨이 위태한 환자 강제퇴원 그리고 안타까운 42명의 죽음 잊어서는 안됩니다 잊지 않겠습니다 도민의 생명을 위한 의료원 반드시 되찾겠습니다
538
경남만 바라보고, 도민만 믿고 가겠습니다!!! 자랑스러운 경남의 아들답게, 우리 경남 도민들과 함께, 제 고향 경남을 끝까지 지키겠습니다. 새로운 경남, 정직한 땀으로 만들어가겠습니다.
539
득표에 도움되면 거짓말도 하고, 불의를 외면하는 그런 사람들에게 대체 언제까지 정치를 맡겨야 합니까? 이제 우리 아이들에게 정치란 불의에 맞서서 정의가 승리하게 만드는 것이다 그런 세상을 보여줘야합니다.
540
고인에게도 인격은 있습니다. 홍준표 후보는 감당하기 힘든 고통을 겪고 있는 유가족에게 공감과 치유의 손길은커녕 지울 수 없는 상처를 또 입혔습니다. 고인과 유가족에 대한 진심 어린 사죄를 강력히 촉구합니다.
541
어르신이 편안한 경남을 만들겠습니다. 최소한 경로당에서는 편히 쉬실 수 있게 '경로당 도우미'를 파견하겠습니다. 어르신이 편안해야 대한민국이 편안해집니다.
542
정치는 약자의 눈물을 닦아주는 것이라고 배웠습니다. 따뜻한 경남, 새로운 경남을 저 김경수가 만들겠습니다. 도민 여러분의 현명한 판단을 부탁드립니다.
543
도민과 함께 홍준표 도정을 심판하겠습니다. 경남도민을 믿고 도민과 함께 전선에서 싸우는 것이 제게 남은 선택입니다.  저 김경수, 도민과 함께 김경수의 길을 가겠습니다. 
544
<김경수 라디오 연설> 더 늦기 전에, 이제는 바꿔야 한다. 이제는 '돈이 먼저인 나라', '효율과 속도만 앞세우는 나라'가 아니라, 사람이 우선인 나라, 생명과 안전을 먼저 생각하는 나라로 바뀌어야 합니다. youtube.com/watch?v=8ouDGt…
545
"경수 아저씨가 교복값 줄일게요"
546
"건강하게만 자라다오" 우리 아이 병원비 걱정 없는 세상 이이 키우기 좋은 경남을 위한 약속 취학 전 아동(만 0~6세) 의료비 전액 지원 김경수를 선택하면 경남이 가장 앞서나갑니다.
547
경남의 미래에 투자하겠습니다. 당초 약속되었던 무상급식 다시 되찾겠습니다. 더불어 고교 무상급식까지 경남이 가장 앞서 나가겠습니다. 사람 중심 경남으로 우리 아이들의 웃음을 지키겠습니다.
548
김경수의 새로운 경남은 따뜻한 경남입니다. 어르신들이 살기 편안한 경남으로 만들겠습니다. 특히 어렵고 힘든 분들이 좀 더 인간답게, 사람답게 살 수 있는 경남을 만들기 위해 김경수가 어르신들께 약속드리겠습니다 youtube.com/watch?v=qwgFYp…
549
63만 서부경남도민께 드립니다. 서부경남발전 서부경남건강 2번 김경수를 선택하면 다 가질 수 있습니다. 진주도심지역으로 서부청사 개청하겠습니다. 값 싸고 서비스 좋은 진주의료원 새롭게 개원하겠습니다.
550
부부의 날을 맞아 내 인생 최고의 행운인 당신에게 짧은 편지 남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