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수(@opensky86)さんの人気ツイート(新しい順)

476
국가경쟁력이 참여정부 말인 07년 세계 11위에서 15년 26위로 하락했다. 정부분야의 경쟁력은 형편없이 떨어졌다. 그 정부에서 4대개혁을 부르짖고 있다. 정작 '개혁'이 필요한 곳은 '정부'가 아닐까? media.daum.net/economic/other…
477
[#단디 하겠습니다!] 단디 정책연구소, 새롭게 발족하는 경남도당 정책연구소의 이름입니다. 경남도당을 정책정당, 실력있는 대안정당이 되겠습니다. 단디정책연구소 발족식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478
<메르스 관리 왜 실패했나?> 정확한 분석과 대안 제시 꼭 읽어보시길 권합니다. "감염병 예방관리는 기본적으로 ‘정치’의 영역이다. ‘의료’나 ‘의학’의 영역이기보다 자원배분 및 권력행사의 영역이기 때문이다." weekly.changbi.com/?p=6226&cat=5
479
<부산 경남 시민들의 생명과 안전을 위해 30년이 훨씬 넘은 노후원전 고리 1호기 즉각 폐기되어야 합니다> facebook.com/opensky86/post…
480
1년이 지났습니다. 새로운 경남을 위해 온 힘을 다해 뛰었습니다. 맨주먹으로 시작했지만 많은 분들의 도움과 격려가 있어 외롭지 않았습니다. 성원하고 격려해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를 드립니다.^^
481
창원에서 사시던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  이효순 할머니께서 끝내 세상을 떠났습니다.  시민사회장으로 치르며 오늘 저녁에는 조촐한 추모제로 할머니의 넋을 위로해 드렸습니다.
482
삼계동에 김해시의 예산으로 우리나라 첫 장애인 전용 목욕탕이 개장했습니다. 장애인단체의 건의를 받아 김맹곤 시장이 직접 지시해 만들었답니다. 약자도 살기 편한 나라를 만드는 것이 선진국으로 가는 길입니다.
483
노건호씨의 추도식 인사말을 놓고 벌어지고 있는 코미디 수준의 구구한 억측과 논란에 대해 jtbc손석희의 뉴스룸과 인터뷰를 했습니다. 이런 인터뷰를 해야 한다는 참담한 현실이 서글픔을 넘어 분노스럽기만 합니다. news.naver.com/main/read.nhn?…
484
<시민의 힘> 크고 작은 행사 때마다 내 일처럼 나선 시민의 힘으로 대통령님을 기념하는 행사들이 성공적으로 진행 될 수 있었습니다. 추도식을 준비하느라 고생하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 전합니다. facebook.com/kks67/posts/15…
485
김해,진주에서 진행된 이재명 성남시장님 강연에 다녀왔습니다. 강연을 통해 시민들에게 웃음과 행복을 주는 단체장과 눈물과 고통을 주는 단체장. 극과 극을 보았습니다. facebook.com/opensky86/post…
486
새정치 경남도당 "급식경비 의무 지원 조례 추진" 새정치민주연합 경남도당이 무상급식 지원경비를 지방자치단체가 의무적으로 지원하도록 하는 조례 개정운동에 나선다. news.naver.com/main/read.nhn?…
487
문재인 "군대 안 갔다 온 사람들이 입만 열면 종북 비판한다" 그 군대 안 갔다 온 대통령이 박근혜대통령이라며 여성들에게 사과하라던 새누리당 권은희 대변인 "文대표께 사과"..비판 논평 취소 해프닝. 쯧쯧 m.media.daum.net/m/media/politi…
488
노무현 대통령에 대해 잘 알려지지 않았던 이야기들이 요즘 자주 언론에 등장하고 있다. 사실은 당시에 대부분 밝혔던 내용들이다. 다만 이제서야 언론에 보도되고 비로소 국민들에게 전해지고 있는 것일 뿐... news.naver.com/main/read.nhn?…
489
홍준표 지사는 MB정부 당시 한나라당 지도부에 있으면서 부자감세로 국가재정을 파탄낸 장본인입니다. 애꿎은 무상급식 예산 붙들고 대선 정치놀음 할 게 아니라 국민들에게 사과부터 해야합니다. facebook.com/opensky86/post…
490
마왕 신해철을 애도하며 당신이 대통령을 위해 불러주었던 노래를 이제 그대에게 돌려드립니다. 팬으로서 너무도 좋아했던 마왕을 이제 나의 대통령에게 맡깁니다. Goodbye my Mr.trouble!!! youtube.com/watch?v=P1ryHu…
491
상위 10%가 50% 가까운 소득을 가져가고 있는데, 부족한 세수를 담뱃값과 주민세 인상으로 채운다? 서민들 호주머니는 부지런히 털고, 부자들 채워줄 정책은 쏟아내고, 서민으로 살아가기 참 힘들게 만드는 정부다 media.daum.net/economic/other…
492
받은 만큼만 돌려주십시오. 지금 국회와 여야가 제 역할을 못하고 있는데 대통령이 '여야가 알아서 할 일'이라고 한다면 도대체 대통령은 왜 있는 겁니까? "진상규명에 유족들의 여한이 없도록 하겠다"던 대통령의 약속은 어디에다 버려두고 있습니까?
493
세월호 특별법을 위해 이젠 대통령이 나서야 합니다. 박근혜 대통령이 사학법 문제로 장외투쟁에 나서서 국회가 장기간 공전되었을 때, 노무현 대통령은 여야 원내대표와 협상을 중재하고 당시 여당인 열린우리당에게 양보를 요청해 꼬인 정국을 푼 적이 있습니다
494
광화문 세월호 농성장에 비가 내립니다. 앙상하게 뼈만 남은 유민아빠의 단식은 38일로 접어들었습니다. 유가족들의 최소한의 바램인 진상규명이 가능한 특별법이어야 유민아빠를 살릴 수 있습니다. 문재인 의원의 단식농성이 생명을 살리는 길이 되길 바랍니다.
495
폐지를 줍던 김해회현동 할머니들을 직원으로 채용해 참기름을 생산 판매하고 조그만 커피숍도 함께 운영하는 마을기업 '회현당'입니다. 내일 8.2 오후 5시에 개업식을 합니다. 함께 축하해 주시길...^^
496
[성명] 새누리당은 “노무현” 이름 석 자를 입에 담지 말라 “참 못난 당에 참으로 모자란 후보” 김제식 새누리당 후보(충남 서산·태안) 허위사실 공표 혐의로 고소 knowhow.or.kr/rmhworld/bbs/v…
497
기동민 후보의 사퇴로 단일후보가 된 노회찬 후보의 글입니다. 나보다 더 큰 우리가 되어야 대한민국을 바꿀 수 있습니다. 노회찬 후보님 꼭 승리해주세요. 국민들 가슴 속에 희망의 불씨를 지펴주세요^^ facebook.com/omyChans/posts…
498
수학여행 중 참사가 났으니 수학여행 가지마라. 해경의 대처가 미흡했으니 해경을 없애라. 인사청문회가 문제가 되니 청문회 고쳐라. '초지일관'이 뭔지를 확실히 보여주는 정권이다.
499
<양파 사세요!> 요즘 양파 가격이 폭락해 농민들의 시름이 깊다고 합니다. 맛도 좋고 몸에도 좋은 햇양파를 사시면, 싼 가격에 농민들의 눈물도 닦고 건강하고 맛있는 식탁을 꾸릴 수 있습니다. 양파 사세요~^^
500
새누리당 김진태 의원이 청문회가 정치공세가 된 이유가 노무현 대통령 때문이라고 했답니다. 청문회가 왜 필요한지, 국민들은 왜 청문회하면 노무현을 제일 먼저 떠올리는지 그 이유를 직접 확인시켜 드리고 싶습니다. youtube.com/watch?v=cxEx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