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수(@opensky86)さんの人気ツイート(新しい順)

451
바쁜 출근길에도 차를 세워 따뜻한 음료수를 건네 주신 시민분과, 손 따뜻하게 하라며 끼고 있던 장갑 전해주신 여성분 등. 따뜻하게 반겨주시는 시민들의 마음으로 꽁꽁 언 몸까지 녹입니다.
452
"가진 것 하나를 열로 나누면 우리가 가진 것이 십 분의 일로 줄어드는 속세의 수학과는 달리, 봉사와 나눔은 그것이 ‘천’이나 ‘만’으로 부풀어난다."던 이태석 신부님의 뜻 시민들과 함께 이어 나가겠습니다.
453
김경수 "주민소환 불법서명, 국가기강 흔드는 사건" -김해,창원,거제,양산,진주,거창-함양-산청 등 당선목표 -경남교육감 주민소환 불법서명, 국가 기강의 문제 -경찰 수사 소극적…배후수사 철저히 해야 news.naver.com/main/read.nhn?…
454
대통령님과 함께 했던 더불어 사는 민주주의의 꿈. 반드시 이루겠습니다. 편히 쉬십시오. 대통령님!
455
더불어민주당 경남도당 2016년 첫 일정으로 국립 3.15민주묘지를 찾아 민주영령께 참배 드렸습니다. 3.15 민주영령의 뜻을 이어. 거꾸로 가는 민주주의 더불어민주당과 경남이 반드시 바로 잡겠습니다.
456
2016년 새해에는 반드시 새로운 희망 하나 만들어 내겠습니다. 그 길에 늘 함께 해주십시오. 끝까지 함께 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youtube.com/watch?v=5dTooZ…
457
함께 힘을 모아 주십시오. 우리 아이들에게 물려 줄 부끄럽지 않은 세상을 함께 만드는 정치로 보답하겠습니다.
458
지난 8월 마산 오동동에 소녀상이 어렵게 설치되었습니다. 제막식 때 뵈었던 위안부 피해자 이용수 할머니의 환한 웃음과 눈물이 교차하던 표정이 아직도 눈에 선합니다. 할머니를 뵐 면목이 없습니다. 한일굴욕협정의 책임자들은 단호하게 책임을 물어야 합니다
459
박근혜정부는 위안부 할머니들의 가슴에 든 피멍과 대한민국 국민의 자존심을 단돈 10억엔에 팔아먹었습니다. 36년 일제 점령기간 자행된 수많은 죄악을 단돈 3억불에 팔아넘겼던 1차 한일굴욕협정의 재판입니다. m.news.naver.com/read.nhn?sid1=…
460
오전에는 장유에 있는 갑을병원 노래교실 송년회에 인사 다녀왔습니다. 다양한 분장으로 재미있는 송년회 마당을 준비하셨더군요. 잠시 즐겁게 함께 어울리다 왔습니다. 경쟁 상대인 이만기 후보도 함께 했습니다^^
461
오늘 오전에는 회현동 골목 재생 시범사업 완공식과 장유 무계시장 경품추첨행사에 다녀왔습니다.
462
다행입니다. 비록 절반이지만 김해시의회 예산 통과로 대통령 기념관 사업이 추진 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우리당 시의원님들의 노력과 여러 분들께서 응원해 주신 덕분입니다. 감사합니다. news.naver.com/main/read.nhn?…
463
우리당은 위기입니다. 오늘 입당하신 분들께서는 우리당의 어려움을 알고 물에 빠진 사람 건져낸다는 심정으로 마음을 전해주신 것으로 생각합니다. 어려울 때 한배를 타준 은인들께서 실망하지 않도록 혁신하고 단합해 반드시 총선승리, 정권교체 이뤄내겠습니다
464
온라인 가입 시스템은 중앙당뿐만아니라 당세가 약하고 조직력이 약한 새정치민주연합의 약세 지역에 큰 힘이 될 것입니다. 경남에서 정치하면서 입당원서 한 장 받기가 쉽지 않음을 누구보다도 잘 아는 저로서는 그야말로 고맙고 기쁜 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465
김해에 내린 첫눈처럼 반가운 소식을 들었습니다. 그토록 요구하고 바랐던 온라인 당원 가입 시스템이 오늘 첫선을 보인 것입니다. 첫날인 오늘오후 6시, 7,800명이 입당했다고 합니다. 이는 제가 도당위원장을 맡은 경남도당의 권리당원보다 많은 수입니다.
466
새정치민주연합 온라인 당원 가입 5분이면 가능합니다. 김경수와 함께 단합과 혁신의 주인공이 되어주십시오. #입당_5분이면_된다_전해라 새정치민주연합 당원 주소 : join.npad.kr/Join/Clause?v=…
467
선관위에 예비후보 등록했습니다. 김해를 땀으로 적시겠습니다. - 더 많이 뛰고, 더 아래로 내려가고, 더 많이 듣는 선거 하겠습니다. - 식당(경제)·서당(교육)·경로당(복지) 챙기는 생활정치 하겠습니다. m.facebook.com/story.php?stor…
468
노무현 대통령 기념관은 박근혜 대통령의 대선 공약이었습니다. 이젠 제발 정치 싸움판에서 대통령을 놓아주면 좋겠습니다. m.media.daum.net/m/media/politi…
469
올해도 봉하마을에서 많은 자원봉사자분들의 힘으로 3,000포기의 김치를 정성스레 담갔습니다. 김치와 쌀에 담긴 따뜻한 사람들의 온기가 이웃들에게 전해졌으면 좋겠습니다.
470
외국 언론은 우리나라를 걱정해주는데, 나는 우리나라 언론이 걱정스럽다. m.media.daum.net/m/media/politi…
471
정치에 뛰어든 문재인의 목적은 대통령이 아니라 정권교체였다. 지금도 대표직이 아니라 혁신,통합으로 정권교체 가능한 야당을 만드는게 목표다. 혁신에 장애가 된다면 친노라도 걷어내야 한다. 나도 예외일 수 없다. facebook.com/opensky86/post…
472
대기업 재벌만 살찌고 국민은 갈수록 가난해지는 대한민국 경제의 속살을 보여주는 통계.... m.pressian.com/m/m_article.ht…
473
[이길 수 있습니다] 경남 고성 군수 재선거는 우리당 백두현, 새누리, 무소속 3파전인데다 갈수록 세가 올라가고 있습니다. 도와주십시오. 힘을 보태주시면, 고성을 대선승리를 향한 태풍의 진원지로 만들겠습니다.
474
유신 시대 국정교과서 집필에 참여했던 한영우 전 서울대 규장각 관장도 "국정교과서 반대!" 역사왜곡 국정교과서 반대합니다! m.khan.co.kr/view.html?arti…
475
"560만 해고자가 몇만으로 더 늘어나야 만족하시겠습니까?" 홍종학 의원의 질문에 최경환 부총리는 대통령의 10대 공약에 '해고요건 강화'가 들어 있었는지조차 모르고 있다. 영상 꼭 한번 보시길... mnews.sbs.co.kr/news/endPag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