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26
210703(금) 악동서울
천러: 맞아요. 저 공주예요.
초원: 지금 그냥 다 받아들린 거예요?
천러: 네 포기했어요. 저는 제일 예쁜 공주예요.
427
210705(월) 악동서울
천러: 저는 쉴 때 심심하면 마크가 시간이 있으면 마크랑 농구하고 시간이 없으면 문준휘 찾아 같이 게임하거나 밥을 먹어요. 아니면 명호랑 같이 차 마시거나 명상을 해요! 같이 산책도 하고요. 아니면 지성이랑 같이 마라탕을 먹거나 내 집으로 오라고 같이 놀아요!!!
428
210705(월) 악동서울
결혼하라는 잠소리 듣는 청취자분 선을 볼 때 상대방이 바로 호의를 표하고 고민하는 사연
천러: 첫눈에 반할수도 있어요. 근데 저는 벼락치기 결혼을 절대 안 할거예요. 아무리 첫눈에 반하도 서로 잘 모르고 충분히 알지 못하는 속에 사귀면 더 많은 문제 일어날수 있어요.
429
210707(수) 악동서울
천러: 저는 얼마 전에 우리 이수만선생님 브랜드의 와인도 너무 맛있어요. 다음에 마셔보세요~
란란: 말을 잘하네요~
천러: 진짜 맛있어서!!
천러: emos~ 에이고 브랜드 이름 말하면 안되죠!!미안합니다!
란란: 일부러 하는 거죠.
천러: 아니요! 듣고 계시나요?
431
210708(목) 악동서울
천러: 포기하지마요. 진짜 좋아하는 일 생기면 열심히 하면서 중간에 힘들 때 당연히 있고 지칠 때 당연히 있지만 하기 싫을 때 당연히 있지만 근데 그 시작할 때 그 마음 그 기분 다시 생각해서 그 초심을 찾아서 다시 열심히 노력하고 포기하지 않게 꿈을 이룰 수 있습니다.
432
腾讯视频 인터뷰
Q 요즘 들어 “얘 진짜 많이 크다” 느끼게 하는 멤버는?
마크: 일단 천러가 많이 큰 거 같아요. 사실 지금 생각해보니까 츄잉껌 때 어떻게 보면 지성이보다 더 막내 같은 이미지였어요. 근데 지금 뭔가 성인이 됐죠.
지성: 아 맞아! 진짜 맞아
재민: 나이를 먹었죠.
433
腾讯视频 인터뷰
Q 멤버들 버블 구독 후 기분어때요?
천러: 음.음.음 이런 기분이에요
제노: 버블 유튜브 그만 해주세요.
천러: 재밌어요. 아니 왜냐면 약간 평소 안 보이는 모습 보여서 너무 재밌어요.
지성: 약간 보낼때마다 그러면 안된데 의식해 되고 있어 천러없는데..
천러: 항상 보고 있다
434
리지 라디오 천러 “나의 소확행”
데뷔부터 지금까지 저에게 제일 행복한 순간은 콘서트 시작하기 전에 현장에 있는 시즈니분들 다 같이 디어 드림 불었을 때였어요. 여러분의 환호소리와 함께 공연할 수 있어서 너무 행복해요. 믐뭔봄의 빛이 별처럼 우리의 많은 꿈을 밝혀줬어요.
435
리지 라디오 천러 “나의 소확행”
요즘에 멤버들이랑 새 엘범 준비했을때도 많은 재밌는 에피소드가 있었어요. 예를들어 안무연습할 때 우리 항상 티격태격하고 장난을 쳐요. 해찬이는 숨겨서 우리한테 자기 찾으라고 많이 해요. 너무 유치하는데 너무 재밌어요.
436
210710(토) 악동서울
천러: 자신을 너무 중시해서는 안 되지만 그렇다고 자신을 대수롭지 않게 여겨서도 안돼요!!! 당신은 아주 중요한 사람이지만 그렇게 중요하지도 않아요.
오늘도 배워갑니다 ㅠㅠㅠ 천러 너무 소중하고 악서 너무 소중해요💚💚
437
210711(일) 악동서울
천러: 미소는 좋은데 다 진심으로 나온 미소이었으면 좋겠어요. 어떤 사람들은 정말 속상하지만 그래도 미소를 잃지 않고 있는 모습을 보면 진짜 속상해요. 예를 들어 아주 안 좋은 일이 생겨도 미소를 유지하는데 저는 그 속에 쓴 맛을 알아챌수 있어 보는내내 가슴이 아파요.
438
210713(화) 악동서울
Do whatever you want
Don’t be shy
자신감 갖자!!!!!!!!!
439
210713(화) 악동서울
오랜만에 산길에 산책하러 갔는데 네잎클로버 네 개 찾아서 두개 러디 주고 싶다는 사연
천러: 아이고~감사해요^^아니요 혼자 다 가져가요☺️저 행운 나쁘지 않으니까 네 개 다 가져가세요. 감사합니다 진짜!! **님도 항상 행복하세요♡
440
러디 개인사정으로 못 온대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떻게 ㅠㅠㅠㅠㅠㅠㅠ 무슨 일이 있는 건가요 ??????
441
@NCTsmtown_DREAM 설명 좀 해주세요…………도대체 몇번째 실시간에 다른 사람 입으로 개인사정 때문에 못 온다고 들어야 해요???? 진짜 제발 알려주세요. 너무 걱정돼요ㅠ
443
210715(목) 악동서울
천러: 저도 우리 마크 우리 지성이 우리 해찬이 우리 런쥔이 우리 재민이 제노애기 또 누구있지.. 우와 여기서 누가 빠지면 사운할 텐데..아무튼 다 16년 친구가 될 수있으면 좋겠다! 근데 16년까지만 친구하자ㅎㅎ16년 찍고 연락 끊자ㅎㅎㅎㅎ 장난이고요~저도 우리 드림이랑
444
210715(목) 악동서울
천러: 우리 바빠요!! 공백기도 할일이 많아요~~~~~
445
210715(목) 악동서울
좌마: 천러 팬분이 하울 더빙 천러 버전도 편집했어요.
천러: 진짜요???
좌마: 네!! 보여줬어요!! 엄청 멋있어요!!! twitter.com/levelyle/statu…
447
210717(토) 억동서울
천러: 저는 진짜 너무 행운이에요! 저는 잘하는 일이 마침 제가 좋아하는 일이에요. 여러분도 그랬으면 좋겠어요! 이렇게 하면 일할 때도 행복할 거예요. 여유도 생기고 힘들어도 자신이 좋아하는 일이니까 집중해서 일할 수 있을 것 같아요!
448
210719(월) 악동서울
부모님 도움없이 공부하고 싶어서 작업한 일부 미술품 팔까 생각중인데 자신감 부족해서 살 사람이 없을 까봐 걱정하는 사연
천러: 일단 용기를 내서 자신의 작품에 대한 자신감을 가져요! sns주소 tbs efm에게 보내주세요! 보고 싶어요 무슨 작품인지 좋으면 저 살까요!!!
449
210720(화) 악동서울
천러: 요즘 날씨! 저는 진짜 이 지구에 떠나고 싶어요! 더 이상 있고 싶지 않아요!! 너무 더워요ㅜㅜㅜㅜ 진짜 차라리 추우면 더 좋아요!!!
450
210721(수) 악동서울
천러: 저도 빨리 중국 가서 부모님 보고 싶어요. 못 본지 너무 오랜 됐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