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의맛tv(@Translate_Ghost)さんの人気ツイート(新しい順)

1226
인공 항문, 그 대변 주머니 채로 대중목욕탕에 들어간 사람이 있어서 조사해봤는데, 욕조에 들어가도 괜찮다는 것 같았고, "불안하실 분들도 계시겠지만 천연 항문이라고 그렇게 신용할 수 있는 것도 아니잖습니까"라고 적혀 있어서 폭소했던 기억이 있다. twitter.com/_ringotei_/sta…
1227
아까 쌍둥이? 같은 남자들이 서로에게 "사라져라! 나의 가짜가—!!"라고 하며 싸우고 있었기 때문에 웃어버렸다 twitter.com/eeend/status/1…
1228
메루카리 중고장터에 출품한 상품이 처음으로 팔렸을 때 상품과 함께 누름꽃 책갈피를 동봉해서 멋진 분위기를 냈더니, 구입한 사람에게서 "뭔지 모를 말라비틀어진 꽃이 들어 있던 게 아쉽습니다"라는 코멘트와 함께 싫어요를 받아버린 이후로 내 안의 따뜻한 마음은 소멸했다 twitter.com/ysdmann/status…
1229
"장례식은 필요없어. 화장이면 충분해. 그 돈으로 다들 맛있는 거나 사먹어"라고들 하는데, 그건 그냥 장례식입니다. 다들 모여서 시신을 처리하고 함께 밥을 먹으며 공양하는 것. 그게 바로 장례식입니다. twitter.com/satonobuaki/st…
1230
예전에 동기 중에 190cm인 남자가 있었는데, 나란히 걸을 때 분명 보폭이 다를 텐데도 두고 가버리거나 힘들게 쫓아가야 했던 적이 없어서 물어보니 "누구와 걸어도 다들 나보다 작으니까, 보폭 맞추는 건 익숙해요"라고 했다. 즉 장신캐들은 다들 그럴 가능성이 있다 twitter.com/Eno3noE/status…
1231
[번역][도전] 가혹한 상황에서 옷을 입어라! "워터 슬라이드 빨리 갈아입기 선수권대회"! / ARuFa blog.naver.com/bladesoul12/22…
1232
"종이책으로 원하는 분들을 위해 발매했습니다"라는 말이 "웹으로 읽을 수 있는 작품을 종이책으로도 읽고 싶은 아날로그파를 위해 발매했습니다"라는 의미가 아니라 "언젠가 이 작품이 비공개 처리됐을 때 못 견딜 분들을 위해 발매했습니다"라는 의미였다는 것을 난 이미 알고 있다 t.co/dHRmDw6wK2
1233
이전에 트위터의 좋아요 알티 수를 표시하지 않는 확장기능 같은 걸 적용한 적 있는데, 처음엔 "숫자에 구애받지 않는 세상 최고야~"라고 생각했지만, 언제부터인가 남의 트윗을 보며 "음~, 이건 좋아요 40"이라고 예상한 뒤 기능을 끄고 확인하는 최악의 퀴즈에 푹 빠져버렸기 때문에 그만뒀다. twitter.com/d_d_osorezan/s…
1234
이번에 멍청한 친구가 결혼하는데, 아파트에서 다른 친구와 마시다가 그녀석이 취해서 "브라질 여러분 들리십니까—!!!"라고 바닥을 향해 소리쳤더니 아랫집에 살던 브라질인이 항의하러 올라왔던 추억은 아내분께는 비밀로 할 생각입니다. twitter.com/10banta10/stat…
1235
「육아 하면서 재택 근무♪」 ←이상 현실→ twitter.com/nomadonosyufu/…
1236
오타쿠의 "돈이라면 있다"는 돈이 남아돈다는 게 아니라 "목적을 위해서라면 돈은 뭘 어떻게 해서든지 마련하겠다"라서............ twitter.com/oishii_otouhu/…
1237
눈동자의 색을 보석에 빗대는 건 옛날 방식이라고 하는 걸 봤는데, 확실히 옛날의 돈 많은 슈퍼 공들과는 다르게 요즘의 부엌 하나 딸린 원룸 사는 공들은 아름다운 수의 눈을 봐도 "푸른 여름 하늘 같아"라든가 "윤기 흐르는 초콜릿 같아"라고 자주 그러지. 보석을 본 적이 없으니까 twitter.com/mamelong_ss/st…
1238
[번역] 금손 일러레에게 엄마의 초상화를 맡겼더니 카드 게임이 되었다 / ARuFa blog.naver.com/bladesoul12/22…
1239
초등학교 도덕 교과서와 죠죠의 기묘한 모험 전권 중에서 어느 쪽이 지금 인생에 도움이 되는지 물어본다면 사실 죠죠일지도 twitter.com/Route__01/stat…
1240
근육은 배신하지 않지만, 지방은 충성심이 아주 강하다고 들었다 twitter.com/DanyL_robamimi…
1241
스마트폰 중독 진단에 "집에 스마트폰을 두고 외출할 때 불안해진다"라는 항목이 있는데, 스마트폰 아니어도 뭘 두고 오면 불안해지잖아. 팬티를 실수로 안 입은 사람한테 "노팬티는 불안한가요? 그럼 당신은 팬티 중독입니다. 한시라도 빨리 팬티 중독에서 벗어나세요" 같은 말 하냐? 그러진 않잖아. twitter.com/omoti194/statu…
1242
마리오카트에서 커브를 돌 때 자신도 몸을 기울이는 사람 코스프레 twitter.com/NendooMAN/stat…
1243
마스크를 벗으려 했더니 안경도 벗겨진 사람 코스프레 twitter.com/suiru_k/status…
1244
고이즈미 신지로가 탐정이 되어서 "살인사건이라는 건 사람이 죽었다는 뜻이군요"라든가 "제1 발견자가 최초로 사체를 발견했군요" 같은 당연하게 여겨지는 사실들을 착실하게 쌓아올림으로써 진실에 도달하는 미스터리물을 읽고 싶다 twitter.com/fuwamochipeta/…
1245
전화로 웃긴 얘기 듣고 웃고 있었더니, 전화를 끊자 고양이가 달려와 발을 강하게 물었다. 내가 미쳤다고 생각한 게 분명하다. 그래도 고양이 입장에선 내가 허공에다 혼자 말 걸고 갑자기 웃기 시작하면 그리 생각할 만도 하다. 그래도 피하지 않고 정신 차리게 해준 고양이. 장하다. 고마워. 발 아파 twitter.com/hgsuCHiMark/st…
1246
면허 따고 첫 운전 때 고속도로를 달리면서 생각한 건데, 나이 적지 않게 먹은 어른인 내가 자동변속 차량으로 고속도로 달리는 것만으로도 울기 직전인데 에반게리온에 중학생을 태워선 안돼!!!! twitter.com/magro343/statu…
1247
예전에 듣고서 잊을 수가 없는데 오타쿠는 흥분하면 곧잘 "죽을래..."나 "결혼하자..." 같은 말을 하거나 떠받들기 시작하기 때문에, 감정표현이 희노애락이 아니라 관혼상제라는 말을 엄청 좋아한다 twitter.com/sakawa_on/stat…
1248
나라현 가정법원에 난입한 사슴들. 가정 문제를 안고 있는 듯하다. twitter.com/order1914/stat…
1249
*봇주* 사실을 오도할 여지가 있어 덧붙입니다. 가지에 포함된 안토시아닌에는 항산화효과가 있으며, 콜레스테롤 수치 안정 등의 효과가 있습니다. 그리고 요즘 같은 영양과잉 시대에 "몸에 나쁘지 않은데 맛있는 음식"은 상당히 귀한데다, 어지간한 채소들은 먹는 것만으로도 가치가 있습니다.
1250
일어난 남편에게 "좋은 아침~"이라고 인사했더니 "나와 유두는 별개의 인격이니까 유두한테도 제대로 인사해줘"라고 해서, 유두에게도 "좋은 아침~"이라고 인사했습니다만, 우리는 결혼 14년차에 뭘 하고 있는 건가요? twitter.com/manimanibleb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