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의맛tv(@Translate_Ghost)さんの人気ツイート(新しい順)

51
긴시초에 있는 팝업스토어 카운터에 이거 붙어 있는 거 진짜 락이다 (개좋음) [니넨 말이다! 알아서 좀 찾아볼 줄을 모르는 거냐!?] twitter.com/HeeHawKun/stat…
52
바이오하자드 VR 버전 드미트리스쿠 부인과 딸에게 어그로를 끌어재끼는 에단 윈터스 twitter.com/kishitaku2310/…
53
행복을 감지하는 세포가 나보다 100배는 많다 [내레이션 : 가쿠빈 위스키를 만난 기쁨을 춤으로 표현하는 한국인 여성. 이렇게나 열광하는 이유는?] twitter.com/erickblessyou/…
54
꽃다발을 스타벅스 봉투에 담으면 미드소마 같아서 정말 분위기가 좋아집니다. twitter.com/sumimachine/st…
55
진짜 최악인데!!!!! 세탁기 안에 양상추 통째로 놔뒀다가 까먹고 전부 같이 세탁해버렸어 twitter.com/napo_gggggg/st…
56
저쪽 고기가 더 맛있어 보이네 twitter.com/AsuwaMatsuri/s…
57
올해도 찾아왔습니다! 그림존잘이 “졸업했어요” 같은 보고를 하는 걸 보고 대미지를 받는 계절입니다. 참고로 지금껏 본 가장 위력이 높은 보고는 “4월부터 미대생입니다! 여러분이 넣어주신 커미션 덕분에 등록금을 직접 냈어요!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라는 존잘 오브 존잘의 말이었습니다 twitter.com/TkzwP/status/1…
58
59
친구가 “죠죠 봤는데 아무리 기다려도 내 취향의 왕자님 캐릭터가 안 나와서 4부에서 접었어”라고 했는데 진짜 웃겼다 주먹으로 해결하는 게 기본인 오라오라 캐릭터밖에 없으니까 왕자님은 암만 뒤져봐도 없는 게 유감이지만 어쩌겠음 twitter.com/sakeflake4/sta…
60
크게 실수를 저질러서 울먹이면서 시말서 쓰고 있는데, 선배가 다가와서 “분실? 문서 오류? 재산 피해? 어느 템플릿 줄까? 뭐든 있다구“라고 하면서 본인이 이전에 제출한 수많은 시말서를 활기찬 상인처럼 보여줘서 진짜 힘 나더라~~~~😭😭😭😭😭울었어. twitter.com/yoshiko_gera/s…
61
사귐 ← 야함 안 사귐 ← 오히려 야함 사귀는데 키스 안 함 ← 어이, 너무 야하잖아…… 안 사귀는데 키스함 ← 으~힛힛히‼️ twitter.com/mikkazukin/sta…
62
전에 상점가를 걸을 때 누가 봐도 데이트 중인 멋진 남녀 커플 중 여자가 “어, 브로콜리가 싸네…”라고 중얼대길래, (데이트 중에 굳이 하는 말인가…?) 생각하면서도 시선을 따라가니 브로콜리에 68엔 가격표가 붙어 있어서 “싸다!!!!!”라고 생각했다 twitter.com/3rdro/status/1…
63
방금 있었던 무서운 썰 푼다. 난 장 볼 때 앱으로 결제한단 말이야. 폰이 없으면 장을 못 보는데, “어라? 없어졌다!“는 걸 가게에서 알았거든. 그런데 차를 아무리 뒤져도 폰이 안 보여서, 잔뜩 쫄면서 트윗 했다. twitter.com/mogmog11032/st…
64
남편이 물고기 입에 걸린 낚시바늘을 뽑지 못하고 우물쭈물하길래 “평소에 더 징그러운 거 하잖아. 외과 의사 경력 이럴 때라도 써먹어야지.”라고 부추겼더니, 팔딱팔딱 날뛰는 물고기 때문에 잔뜩 쫄면서 “마취과 불러와…”라고 해서 뿜었다 twitter.com/sunmi192/statu…
65
웃참하기 어렵다 [Q. 카프카의 <변신>을 일본 라이트노벨풍 제목으로 바꿔주세요] [A. 나, 벌레가 되어버렸다!? ~시건방진 여동생과의 공동생활~] twitter.com/manaita_foooo/…
66
대박이다!!!! 죠죠 일본인 성우들의 음성 데이터를 기반으로 AI가 영어로 더빙함 twitter.com/roaneatan/stat…
67
어린 시절 트라우마 최우수상 초등학교 입학 전이었다. 밤 8시 쯤에 누가 현관을 쾅쾅쾅쾅 치는 소리가 났다 엄마가 나가보니까 야쿠자 "○○! 돈은 언제 갚으려는 거냐 이새끼야!" 엄마 "아, ○○ 씨는 한 층 위에 사세요" 야쿠자 "정말로 죄송합니다🙇‍♀️" 진짜 뒤지는 줄 알았다 twitter.com/bozu_108/statu…
68
시부야 포켓몬센터 갔을 때 "당신이 입은 옷을 피카츄가 입어요♪" 같은 게 있어서 해봤더니, 휴일을 맞은 아저씨처럼 입은 피카츄가 자신만만하게 튀어나왔다 twitter.com/syokupan_natto…
69
AI에게 원하는 것 ・밥을 지음 ・집을 청소함 ・옷을 세탁해서 말리고 개어둠 ・쓰레기를 분리수거 함 ・고양이 똥을 치움 ・귀찮고 시간 잡아먹는 대부분의 절차들 ・노동하여 돈을 벌어옴 AI가 하는 것 ・수다 ・그림 ・글쓰기 ・작곡 ・게임 죽빵 마렵다 twitter.com/gunka0111/stat…
70
늦잠 잔 게 한눈에 보이는 그래프 [ 1분당 심박수 ] twitter.com/PFC_StickI3ear…
71
며칠 전에 트위터에서 우연히 본, 유튜브 광고를 평가하는 댓글이 너무 신랄해서 머릿속을 떠나지 않는다. "아마추어가 만든 재미있는 영상을 보기 위해서 프로가 만든 재미 없는 영상을 봐야 한다"는 말. twitter.com/rootport/statu…
72
[3/11의 특집] 인형에 녹음된 낮선 아이의 목소리의 비밀 (저자: 우케츠) 번역 blog.naver.com/bladesoul12/22… twitter.com/omocoro/status…
73
아이돌 사진집을 이딴 레이아웃으로 낸 놈은 북 디자인에 적성 1미리도 없으니까 지금 당장 폐업해라! twitter.com/amo_illustrato…
74
테트로톡신을 계속 섭취하지 않는 개체는 자손을 남기지 못하고 미쳐서 죽는 구조인데, 도태 이론으로 생각한다면 특성을 없애지 않고 계속 유지하려는 식으로 작용하는 거겠지… twitter.com/hakoiribox/sta…
75
테트로톡신이 없는 먹이만 주면 다 못 먹고 아사하거나, 이상하게 공격성이 높아져 동족을 물어죽이고, 계속 서로를 죽이다가 자신도 죽고, 면역력이 떨어져 병으로 죽는 등의 사고가 자주 생긴다고 한다. 복어는 테트로톡신이 있어야만 정신이 안정된다고 한다. 약쟁이냐고. twitter.com/hakoiribox/st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