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건강하세요 지치고 탁한 날에도 어떻게든 우리 그래도 잘 살아봅시다
(다급)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청사과 낙원(시즌 2) 42화 naver.me/FMhdudQv
그루님의 시선으로 쓰인 청사과 낙원의 일 년이 독자분들에게 사계라는 이름으로 닿아 불릴 때마다 작품의 새로운 이름을 선물 받은 기분이 들어요. 이 책이 세상에 나올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49. 달국의 이어폰은 에어팟 프로 4대 값이다.
대만 애니메이트에 시즌1 단행본이 전시 되었다고 합니다! 반가운 등신대도 보이네요. 정말 고맙습니다🙇‍♂️🙇‍♂️🙇‍♂️ @pinsinbooks
46. 알면서도 매번 대답한다.
해외 이야기를 한 김에 하나 더... 얼마 전 태국 독자님이 사진을 보여주면서 애들 스펠링이 이게 맞냐 물었는데, 김여난 김달국 세형이 때문에 한참 웃었다. 심지어 명재는 ‘명재 원’이라 보자마자 흐하하학 웃음 귀여워
🍏청사과 낙원 20화 업로드 naver.me/FMhdudQv 2주만입니다! 기다려주시고, 읽어주셔서 언제나 감사합니다.
글로 적기엔 길다란 이야기들도 많고, 마침 소설 콜라보 예약 오픈일과도 일정이 맞으니 내일 저녁 9시즈음 잠시 스페이스를 열어볼 예정입니다. 궁금하신 것들이 있다면 방송 전까지 페잉으로 남겨주세요. 제가 답변드릴 수 있는 것들은 정리하여 말씀드리는 시간도 잠시 갖겠습니다.
87. 미취학 아동 시절의 명재원은 귀염받는 것에 익숙하고 당연해서 길 가는 모든 사람에게 인사를 하고 다녔다.
관조자의 사랑법.
🍏청사과 낙원 24화 업로드 naver.me/FMhdudQv
78. 달국은 말을 할 때 국어보다 영어톤이 더 낮다.
연애 경험이 없는 것과 경험이 없는 것은 다르다는 말을 남기며 퇴장합니다.
<청사과 낙원 시즌 2> 세트 별책부록 일부 19쪽 인쇄 불량 건이 발생했습니다. 파본을 받은 경우 구매하신 서점에서 교환이 가능하니 번거롭겠지만 꼭 확인 부탁드립니다. 기타 누락(엽서, 사인지 등)의 경우에도 동일합니다. 감상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청사과 낙원 시즌 1> 매일 10시 무료 이벤트 중입니다. 선물 받기를 누르시면 시작할 수 있어요!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업로드를 확인하고 기절하느라 이제야 제대로 인사를 드립니다. 이사 준비, 완결 준비, 굿즈 준비로 정말이지 폭풍 같은 2주를 보냈는데 즐거워해 주신 덕분에 모습에 보람을 느꼈어요. 2018년부터 시작된 쪼렙 작가의 긴 이야기에 함께해주신 독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84. 명재원은 빗방울 하나에 고장난 양매화를 보며 웃다가 머리채를 잡혔다. 그러고도 웃었다.
추우면 입으시라고 걸어뒀습니다. 와하하 twitter.com/empaluvsyou/st…
15. 참고로, 속인 사람도 달산이다. "사람들은 사슴(deer)을 밤비라고 불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