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매_700일_축하해 #좋으ㅁ7ㅕ는_천년만년_살아야지 #같은시간_같은공간_속에서_언제나_함께해 작가가 제일 뒷북치기🥳 남겨주신 해시 감사히 즐겁게 읽었습니다. 시즌 3에서도 잘 부탁드려요!
<인쇄 불량 예시>
92. 김세형은 어릴 때부터 지금까지 그래왔고 앞으로도 쭈욱 세형이스러울 예정이다.
80. (외국어를 쓸 때)매화는 긴장하지만 제법 잘 하고, 여난은 평소같지만 미묘하게 비즈니스적이다.
사월이 끝났다! 오월도 화이팅!
[명재원+양매화] 키워드: 한낮, 따듯함, 살랑이는 레이어드 했을 경우 상큼한 탑노트와 달리 잔향이 굉장히 달콤해집니다. 시원한 바람에 한들한들 흔들리는 나뭇잎과 잎 사이로 비치는 햇살에 낮잠처럼 달콤하고 편안해지는 한낮의 ‘풍경’을 선물해드리고 싶었어요.
48. 매화는 취하지 않았다고 생각하는 시점에 보통 취해있다.
잘 보내주고 나면 괜찮아질 거라는 말이 오래 남는다.
으아아아 여러분 감사합니다아아 으아아악ㅠㅠㅠ
12. 양매화는 가끔 한겨울에도 맨발로 컨버스를 꺾어 신고 다닌다.
🇹🇼 青蘋果樂園 webtoons.com/zh-hant/bl-gl/… 🇨🇳 青苹果乐园 dongmanmanhua.cn/CAMPUS/qingpin… 🇯🇵 青林檎楽園 manga.line.me/product/period… 🇹🇭 ความรักลับๆ ของนายแอปเปิ้ลเขียว webtoons.com/th/bl-gl/green…
실패한 팝콘만 잔뜩 찍다. twitter.com/greeeneer/stat…
73. 다 함께 RPG게임을 한다면 명> 하이브리드 매> 딜하는 힐러 세> 힐하는 힐러 난> 원딜 국> 탱커
오늘 자 작가픽(ㅋㅋㅋㅋㅋ)
31. 명재원은 맛있는 걸 먹는 건 좋아하지만 불편함을 감수할 정도로 좋아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줄 서는 맛집에는 크게 관심이 없다. 다만 음식 앞에서 진지한 매화를 구경하는 것이 재미있기 때문에 여기저기 데리고 다니는 편.
71. 난: 어제 엘베에서 떨어지는 꿈 꿨어 세: 헐 나도 어릴 때 개많이 꿈 국: 키 크는 꿈 아냐? 난: 오잉? 설마? 세: 왜 날 보냐
오골코코볼바 당첨문자 받았다 왜케 웃기냐
※작품 하단에 추천 BGM이 있습니다. youtu.be/5veuMLnly88
완전판의 오류컷 수정 적용되었습니다. 보관함 삭제 후 재다운로드 시 수정된 도서로 확인 가능합니다.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여러분 보고 웃으시라고 캔슬된 엽서 시안 2장을 슬쩍 풀고 갑니다.
52. 여난을 서치하면 높은 확률로 ‘뭐여, 난’이 나온다...
54. 명재원은 여간해선 상처받지 않는다.
라고 하셨지만 사실은 제가.... twitter.com/jobdagru/statu…